걍... 재밋엇음ㅋㅋㅋㅋㅋㅋㅋ
뻥축구처럼 때리는거나 택배크로스 이런게 많이 없어서 좀 심심해서 그랫지 빌드업 잘되는 날은 진짜 오옼 소리 날정도로 잘햇어.. 패스 실수도 많앗지만^^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걍 어쨌든 간에 선수고 감독이고 팬들이고 으쌰으쌰하는게 보여서 능력 더 안 키울래!???? 소리만 나왓짘ㅋㅋㅋㅋ 재밌었어... 갖자기 겁나 그립다...
|
걍... 재밋엇음ㅋㅋㅋㅋㅋㅋㅋ 뻥축구처럼 때리는거나 택배크로스 이런게 많이 없어서 좀 심심해서 그랫지 빌드업 잘되는 날은 진짜 오옼 소리 날정도로 잘햇어.. 패스 실수도 많앗지만^^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걍 어쨌든 간에 선수고 감독이고 팬들이고 으쌰으쌰하는게 보여서 능력 더 안 키울래!???? 소리만 나왓짘ㅋㅋㅋㅋ 재밌었어... 갖자기 겁나 그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