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1,2차전 활동량이랑 비슷하다라는 데이터도 있어서그리고 1,2차전때는 이재성이 있었는데 이재성이 빠져서 이강인만 중원에서 뛰니까 여기서 확 보였던 거같음ㄹㅇ 세부전술이 없어서 그런거 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