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벤투때 a매치 젤 많이 보러다녔는데 정말 짜맞춘듯 선수들이 움직이고 진짜 많이 뛰어다님 사실 그때는 축구본지 몇년 안됐을때라 직관 가면 티비로 보는것보다 그게 보이능게 힘든데도 맞춘 합이 있는게 보였음
강인이가 실력이 있고 이름값이 있는데 발탁을 안하는건 이상했지 근데 월드컵 몇달 전까지만 해도 개인 기술은 좋았지만 체력이나 몸싸움 면에서 약했었고 경험도 적었고ㅇㅇ
이강인을 왜 안쓰는지는 이해가 갔음
그치만 팬인 입장에서 스페인에서 불러놓고 이기는 상황에는 10분 정도는 좀 써볼수 있는거 아닌가? 이런 부분에서 열 많이 받긴했지만 지금 홍명보처럼 선수 기용이 아예 이해가 안된다 정말 사적인 부분 아니면 이해할수다 없다 이런 기용은 아니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가지고 아직도 벤투 내려치고 한 먹는 게 개짜증남 좀 자정 좀 했으면 함 홍명보 겪고도 아 그래도 벤투는 좀 이러고 있는 거 보면 배가 불렀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 아 열받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려치기 다 이강인 팬이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결국 뽑히려고 다 보완했잖음ㅋㅋㅋㅋ 이후에 작년인가 인터뷰도 했잖아 뽑히고 싶어서 최선을 다했다고 단점 보완도 하고ㅇㅇ 그런 국대가 맞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사실 이름값있고 해외에서 왔다면 다 써주면 국대가 아니지 그 국대가 하는 축구에 맞는 선수가 되는게 맞고 그때 이강인은 어렸기때문에 한창 더 스텝업 하고 있는 단계였다고 생각함 솔직히 월반 한거랑 마찬가지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반적으로 공감함… 사실 a매치 무대에서 많이 못본 걍 관객 1로서는 한번 써보지 생각 안든건 아닌데 그때 진짜 서로가 잘 맞아보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어쨌든 월드컵에선 이강인 있어서 16강 갈 수 있었음
나 이강인팬 아님 이강인 벤투가 월드컵에서라도 써줘서 진짜 다행이다 생각함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ㅇㅇ
이강인 좋아해서 아쉽긴했는데 스텝업도 하고 월드컵때도 뛰고 결국 다 좋았자나...
한잔하고 끝내지 계속 징징거려서 왜저래 싶었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
3:47 l 조회 1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2
3:47 l 조회 4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1
3:46 l 조회 4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1
3:43 l 조회 32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1
3:40 l 조회 45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2
3:40 l 조회 49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4
3:39 l 조회 39
와 축협 이 감독 일단 물어나 봐라2
3:38 l 조회 34
유튜브 보니까 홍명보 감독 친위대도 있던데1
3:37 l 조회 13
말나오는 챌린지1
3:37 l 조회 63
남자 특
3:35 l 조회 31
최애 정병 계정 보니까1
3:34 l 조회 31
이제 김민재나 손흥민은 다시 소속팀 복귀하는거야?2
3:34 l 조회 63
홍명보 지독한 회피형인가1
3:33 l 조회 29
외국배우들 병크는 ㄹㅇ 어나더네2
3:32 l 조회 64
내가 쓴 글 북마크 해둔게 보이면 잘 못 지우겠어
3:32 l 조회 12
걍 나는 이제 카타르 끝낫다고 생각할랜다
3:32 l 조회 17
ㅋㅋㅋㅋ 선수들 4년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3:32 l 조회 15
피식대학 거기는 왜 갑자기 망한거야?7
3:30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