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한두명만 타돌꺼든 개인이든 챌린지 안올라온다고 회사패는거 그만하고 그냥 기다려야함.... 멤버가 하기싫어서 안하는 경우가 80%이상일듯 ㄹㅇ... 그냥 주는거 받아먹어
멤버한두명만 타돌꺼든 개인이든 챌린지 안올라온다고 회사패는거 그만하고 그냥 기다려야함.... 멤버가 하기싫어서 안하는 경우가 80%이상일듯 ㄹㅇ... 그냥 주는거 받아먹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한두명만 타돌꺼든 개인이든 챌린지 안올라온다고 회사패는거 그만하고 그냥 기다려야함.... 멤버가 하기싫어서 안하는 경우가 80%이상일듯 ㄹㅇ... 그냥 주는거 받아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