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말 나오는 챌린지 원곡 그룹 팬인데 상대방의 의도가 어떤거였는지는 확실하게 모르긴 하지 피곤했던건지 뭔지 근데 걍 팬 입장에서는 너무 짜증나고 속상해 중소 자격지심일 수도 있지 ㅋ 근데 쉴드 친다고 상대방 팬들이 조롱하는거 보고 그러면 진짜 속상하긴 하다
|
지금 말 나오는 챌린지 원곡 그룹 팬인데 상대방의 의도가 어떤거였는지는 확실하게 모르긴 하지 피곤했던건지 뭔지 근데 걍 팬 입장에서는 너무 짜증나고 속상해 중소 자격지심일 수도 있지 ㅋ 근데 쉴드 친다고 상대방 팬들이 조롱하는거 보고 그러면 진짜 속상하긴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