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인데 저 상대방이 잘못을했네 안했네를 떠나서
팬인데 저 상대방이 잘못을했네 안했네를 떠나서
애초에 이런식으로 플타는게 너무 마음아픔
걍 남들눈에 무시당하는것처럼 보이고 그런게
그냥 너무슬프다 진짜 마지막에 보이는 멤 표정보면
다 진짜 하지말라고 하고싶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인데 저 상대방이 잘못을했네 안했네를 떠나서 애초에 이런식으로 플타는게 너무 마음아픔 걍 남들눈에 무시당하는것처럼 보이고 그런게 그냥 너무슬프다 진짜 마지막에 보이는 멤 표정보면 다 진짜 하지말라고 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