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부 나누고 그 본부들을 중앙에서 제어해줄 컨트롤타워가 있어야되는데

그게 없고 걍 본부들만 있으면 자기들끼리 경쟁도 안하고 교류도 잘 안하고

그냥 고인물판 되서 발전도 없고 썩어들어가는거임ㅠ

내 본진 소속사도 본부제인데 이게 없어서 지금 본부들마다 다 난리나고

팬들사이에서 ㄹㅇ 심각하다고 얘기 나온지 꽤 됐음ㅠ


헤메코 담당 본부장 지인이랍시고 실력없는 사람 데려와서 헤메코도 심각하고

고인물 많아서 신입들이 못버티고 나가서 퇴사율 높고 인력 부족해서

스케줄 조율도 못하고 잡지도 못하고 마케팅도 못하고 올해 상반기 스케 하나도 없이 통으로 날아감

앰버서더 공계 트윗 리트윗도 안하고 멤버 개인스케 관련 트윗도 자꾸 빼먹어서 차별 얘기 나옴

또 미감 ㅈ도 없는 사람들이 위쪽에 앉아있어서 앨범 굿즈 등등 디자인 구리고 말나온지 몇년 됐는데 개선 1도 안되고

본부장은ㅋㅋㅋㅋ 일 1도 안하면서 멤버들 앰버서더 스케 따라가고 거기서 연줄만들어서

자기 인스타에 명품 자랑하는 글이랑 사진만 올려댐..

진짜 너무 심각해서 아예 크게 공론화되서 욕 처먹고 기사났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임

그정도로 쪽 당해봐야 자기들이 못하는줄 알 것 같고 이사나 주주들한테도 전해져서 물갈이당해야 될 것 같고 그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
5:20 l 조회 1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3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5:16 l 조회 16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2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5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3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47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38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1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7
4:50 l 조회 35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58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105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39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0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6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2
4:14 l 조회 252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