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부 나누고 그 본부들을 중앙에서 제어해줄 컨트롤타워가 있어야되는데
그게 없고 걍 본부들만 있으면 자기들끼리 경쟁도 안하고 교류도 잘 안하고
그냥 고인물판 되서 발전도 없고 썩어들어가는거임ㅠ
내 본진 소속사도 본부제인데 이게 없어서 지금 본부들마다 다 난리나고
팬들사이에서 ㄹㅇ 심각하다고 얘기 나온지 꽤 됐음ㅠ
헤메코 담당 본부장 지인이랍시고 실력없는 사람 데려와서 헤메코도 심각하고
고인물 많아서 신입들이 못버티고 나가서 퇴사율 높고 인력 부족해서
스케줄 조율도 못하고 잡지도 못하고 마케팅도 못하고 올해 상반기 스케 하나도 없이 통으로 날아감
앰버서더 공계 트윗 리트윗도 안하고 멤버 개인스케 관련 트윗도 자꾸 빼먹어서 차별 얘기 나옴
또 미감 ㅈ도 없는 사람들이 위쪽에 앉아있어서 앨범 굿즈 등등 디자인 구리고 말나온지 몇년 됐는데 개선 1도 안되고
본부장은ㅋㅋㅋㅋ 일 1도 안하면서 멤버들 앰버서더 스케 따라가고 거기서 연줄만들어서
자기 인스타에 명품 자랑하는 글이랑 사진만 올려댐..
진짜 너무 심각해서 아예 크게 공론화되서 욕 처먹고 기사났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임
그정도로 쪽 당해봐야 자기들이 못하는줄 알 것 같고 이사나 주주들한테도 전해져서 물갈이당해야 될 것 같고 그럼..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