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2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고1 1학기인데 (5등급제 기준) 중간 국어사회 1,영어수학 3
나머지 2 떴는데 이번 기말때 공부를 너무 안해서 진짜 지금이라도 마음먹고 계속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3은 없을거 같고 다 2등급 안으로 들거같긴한데 광고기획과 희망하는데 남은 학년으로 갱생 할 수 있어??? 진짜ㅠㅠ 현실적으로 말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고1 1학기면 쌉가능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이 두개나 있는데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기부는 채우고 잇느데 수행 같은거도 광고 기획으로 적고 독서도 이쪼글로 적을거고 공지 같은거 뜨면 할려고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성적 처음부터 계속 쭉 잘 나오면 당연히 좋겟지 근데 상승곡선으로 올려서 그걸로 어필해볼수도 잇는거고 이제 1학년 1학기 끝난거면 기회는 많음 그리고 광고기획과면 문과쪽이라 아마 내신산출할때 수학 비중 적게 들어갈수도? 나때는 그랫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겟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자 수학 비중 적게 들어가는데 그럼 2학기때부터 진짜 마음 다 잡고 열심히 하면 괜찮을까? 영어도 이제서야 학원 다니기 시작해서 고눕 못한 부분도 많은데 2학기부터는 햐보려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가능함 진짜로.. 나 고1때 같은 반이엇던 친구 지잡(…) 쓸 내신이엇는데 남은 학년동안 공부 열심히 해서 높은 지거국 갔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그럼 국어사회영어 같은 문과 쪽은 기본으로 잡고 다른 과목들도 최대한 열심히 하면 괜찮은 대학 갈 수 있을까 ㅠㅠ 경쟁률이 엄청 높다고 들어가지고 광고기획과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열심히 하면 됨 진짜루 내 주변에 1학년 1학기 말아먹고 정신 차려서 공부 개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간 애들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그렇다고 수학과학 놓지는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5등급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혼란이겠다..정시공부도 놓지말구 병행하면서 하면 길 많이 생길고야 화이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이악물고 미친듯이 해봐 사교육도 지원되면 미친듯이남은2년 투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학 영어 다니고 있는데 진짜 내가 생각해도 너무 안 투자했어서 여름방학부터 진짜 열심히 기초 다시 잡고 해보려고 하는데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듯이해봐 진짜 후회없을정도로 나도다시돌아가면 공부미친듯이할껄매번생각해 쓰니도화이팅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
5:20 l 조회 4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7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5:16 l 조회 1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6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48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0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2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8
4:50 l 조회 355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62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106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39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7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6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2
4:14 l 조회 255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