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303 너무 충격이었어...유령신부는 재밌었지만 303이 이게 내가알던 셜록이 맞나싶을정도로 너무충격받아서 한동안 안보다가 닥터스트레인지보고 다시 셜록 정주행중이거든 ㅠㅠ 스티븐모팻이 안쓴건가?해서 보니까 시즌3 모팻이쓴거맞고...ㅠㅠㅠㅠ 왜 그런 스토리였는지 모르겠고.... 1월1일 너무너무너무기다리고있지만 한편으론 너무 불안하다..실망할까봐...
|
셜록 303 너무 충격이었어...유령신부는 재밌었지만 303이 이게 내가알던 셜록이 맞나싶을정도로 너무충격받아서 한동안 안보다가 닥터스트레인지보고 다시 셜록 정주행중이거든 ㅠㅠ 스티븐모팻이 안쓴건가?해서 보니까 시즌3 모팻이쓴거맞고...ㅠㅠㅠㅠ 왜 그런 스토리였는지 모르겠고.... 1월1일 너무너무너무기다리고있지만 한편으론 너무 불안하다..실망할까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