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151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ㅠㅠㅠ이과고  

12학년때 공부안해서 

3학년때부터 거의 공부시작했어 

기벡 적통도 이번에 처음봤구... 

고2때 수학5등급이였어 모고 ㅠㅠ 

 

고3때 적통 기벡 첨하고 수12다시 보느라  

개념다알고 웬만한 기출 풀수있을 정도가 

10월쯤 되서야 됐고, 그전까지는 했었어 

68-73사이 점수 였어 거의 제일 잘본게 78이였나 그랬을꺼야 

근데 수능 한달남기고 수학만 팠더니  

수능때 92나옴 ㅠㅠ.. 

솔직히 이번 수능 수학이 쉬워서 일수도 있는데 

갑자기 자신감이 생겼어..ㅜㅜㅜㅠㅠ 이제 나 개념도 알고 재수하면 시간도 많으니까 진짜 백점 맞을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적으로 가능할까....그냥 내 근자감인거니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할 수 있지ㅇㅇㅇㅇ 특히 고3때 어느정도 해놨으면 더욱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5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89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2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2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8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6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29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3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0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