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553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5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
대표 사진
익인1
나 12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밥 먹고 씻고 이동하고 화장실 가고 자고 그런 시간 빼곤 거의 다 공부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수험생에게 주말 평일 구분은 없다 그냥 가족들이랑 다같이 저녁 먹을 때 티비 좀 보는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라인정도 갔어ㅓ?? 대단하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교대!! 재수였어서 더 급한 마음에 그랬던 것 같아ㅜㅜ 아무래도 고3 땐 이 정도로 못했어ㅜ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현역때 어느정도 나왔었어?? 사실 나도 지금 재수라..ㅠㅠ 맘이 막 조급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현역 때 올 1~2 왔다갔다? 그러다가 수능 때 갑자기 2~4로 뚝 떨어졌어.... 그래서 이거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아예 모르는 문제를 만들지 말자 이런 생각으로 했어ㅜㅜ 쓰니도 할 수 있어 나도 했는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일엔 5~6 주말엔 7~8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현역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재수생이라.. 꾸준히하면 인서울 할 수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당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수 재종다녔었어 평일 6~7 주말 13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때 성적 어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역 43323? 인가 무튼 3밭이었고 재수하고 211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ㅠㅠㅠ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일 6시간정도 주말은 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독재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때 성적 어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동홍 합격하고 재수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현역때도 잘했었구나..ㅠㅠ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부러워할거 없어 익 미래가 될거니까...기다리고 있을게 후배로 와조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이제부터 제대로해도 가능할려나..
요즘 너무 풀어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잉잉 아직까지 불가능한 건 없다 지금이라도 정신차리면 돼!!! 근데 시간 더 지나면 정말 촉박해지는거 알지? 지금 열심히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역 들쭉날쭉했다... 많이하면 10시간(거의 없다고 보면 됨) 적게하면 5시간..... 보통 7~8시간정도 한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라인정도 갓ㅅ어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중경외시! 장학금 받고 들어왔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공부 잘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자3시간+아침자습+중식석식시간 해서 대여섯시간정도..! 대신 주말에는 10시간넘게했오 학교는 현역 정시로 이대왔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꾸준히 고1때부터? 어렸을때부터 공부했던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국어는 옛날부터 독서량 덕분에 모고 등급 변동없이 잘 나왔던것같아 대신 수능수학을 진짜 못했어ㅋㅋㅋㅜㅜ 막 5등급 나온적도 있었음 영어도 고2 2학기? 겨울방학부터 수능 대비 방식으로 공부한듯 그전까지는 그냥 기본 문법이랑 독해방법정도만 배웠었고 단어 몰라서 틀리는 문제도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현역 때도 공부를 잘 안 해서 재수하면서 이제서야 하는 건데 내가 잘할 수 있을지 걱정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할수있어...!! 내 주변에 재수해서 성공한 사람들도 많고 나도 공부하다가 현타오면 타이머끄고 자버려서 순공부시간 2시간 3시간도 안되는날도 많았음 그러다가 시험 날짜 다가오면서 그동안 놀았던게 후회되어서 빡세게 했던것 같아 일단 공부 시작하면 나태하게 보낸 시간들이 엄청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아 이건 이렇게 할걸 저건 저렇게 할걸 하면서 계속 후회하기보다는 그걸 원동력으로 해서 그때부터 열심히 하면 성공할 수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13221나왔어...!!!(수학...ㅋㅋㅋ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험생 후반때는 12시간? 많으면 14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3때 하루에 10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공부 잘했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공뷰 잘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못하지는 않았엉,, 강남 8학군 여중 여고 나왔는데 계속 전교권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현역 때 하루에 많이 자야 5시간 잔 듯 공부 시간은 안 재봐서 잘 모르겠는데 그냥 웬만하면 깨 있을 때 공부만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 7-8시간! 미끄러져서 중대왔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역땐 평균 5~6시간이었고 재수 땐 최소10시간 평균 12~3시간 많을땐 15시간까지 했었어 밥먹는 시간, 이동시간, 씻고 자는시간 제외하면 전부 공부시간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해서 어느 라인 정도 갔어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카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때도 원래 공뷰 잘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현역 때 영어만 5등급이고 사탐5050에 나머지 다 1이긴했당.. 근데 나도 고3 내내 영어빼고는 이 점수 맞아본적 한번도 없었는데 수능을 유난히 잘 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평일5시간 주말9시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수했고 주말엔 6시간~8시간 평일에도 6~8시간! 수업 들은 시간 제외하고 자습한 시간이야! 근데 내가 틈틈히 많이 자섴ㅋㅋㅌ큐ㅠㅠ그것보다 1시간씩 적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때보다 성적 얼마나 올렸어??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평균 2~3등급씩 올린 것 같오! 현역때는 4나 3이 많았는데 재수때는 거의 1이고 2도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수자습시간이 6~8시간이였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응 순수 자습시간! 사탐 들은 날이 평일 중 이틀이었는데 그때는 자습시간에서 2~3시간씩 빼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엄청 열심히 했구나.. 나도 재수 성공해서 대학 가고싶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9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80
작년 개때잡으로 공부해도되나....?17
03.17 13:25 l 조회 744
했던거 까먹고 까먹고ㅠ2
02.20 12:09 l 조회 153
수능 과탐은 거지같은과목임 진짜
01.31 00:59 l 조회 168
수능 과탐 못하는데 사탐이 적성에 안 맞아… 그래도 사탐하는게 맞겠지?5
12.27 19:39 l 조회 276
수능 나 메가패스 조금만 빌려줄사람 사례할게. !!
12.25 20:15 l 조회 188
수능 제주대랑 비슷한 수준의 육지대학 어디에요?
12.23 17:53 l 조회 205
수능 수능 노베이스 인강 패스 추천부탁해…!!! 1
12.22 23:41 l 조회 162
수능 덕성여대 자전이랑 인천대 법학부하면 어디갈거야?3
12.21 00:05 l 조회 249
수능 숙대 문과과목으로 정보문헌학과 가려면
11.21 01:23 l 조회 174
수능 이 성적이면 간호학과 어느학교 갈 수 있어?1
11.20 18:40 l 조회 292
수능 시험범위가 많고 추론형 시험이 아닌 개념형 시험 일수록 선천적인 지능이랑 상관없어
11.06 04:10 l 조회 198
수능 화작 vs 언매 뭐가 더 나을까요?6
10.30 22:41 l 조회 347
수능 수능 이후에 공백기 갖고 과외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10.21 12:06 l 조회 216
수능 고2 지금 시점에서 자퇴 어떻게 생각해? 5
10.11 13:53 l 조회 260
수능 수능 1551 받으면 대학 어디 갈 수 있을 것 같아?1
09.25 21:49 l 조회 483
수능 친구 인데놀먹고 면접 연습한다던데9
09.24 19:15 l 조회 385
수능 수능때깨지 가능할까?1
09.24 19:02 l 조회 335
수능 고등학교 시험 족보를 PDF 파일로
09.21 17:12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