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4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고등학생) 방학 공부계획 괜찮은지 봐주라ㅠㅠ | 인스티즈 

고등학생) 방학 공부계획 괜찮은지 봐주라ㅠㅠ | 인스티즈 

 

 

예비 고2고 겨울방학 2달이라서 엄청 열심히 해보려고!! 풀 문제집 위주로 적었고 2019 수능특강은 조금씩 봤어 

물리I도 특수상대성이론까지 봤는데 수능 칠지 안칠지 고민이라ㅠㅠ 공부 해야할 지 모르겠어,, 

 

학원 문제집은 자체제작이고 많이들 푸는 문제집 문제 다 뽑아와서 주는거라 수학 문제집이 딱히 더 필요할지는 잘 모르겠엉  

 

인강도 끊을건데 인강사이트랑 쌤도 추천해주라ㅠㅠㅠ!! 

 

+) 다들 조언 감사합니다...  

수특은 안볼거고 문제집 조금 줄이려고요,,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ㅠㅠ 공부방법이나 문제집 추천해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국어 수특독서 퀄 쓰.레기 수준임. 풀 필요 없고 교육청시험지도 별로 도움안되니까 고2고3학평 볼 시간에 평가원 기출이나 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감이랑 tmi에도 나왔던 지문이고 오류 넘쳐나는거 풀바에 사설 하나라도 더 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익인데 쓰니는 이제 고2니까 굳이 풀 필요없을 것 같은데,, 퀄리티가 그리 좋은 것도 아니고 쓰니가 수능 보는 것도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특 다들 풀길래 봤던 것도 있는데 아무래도 시간 낭비였던 것 같아ㅠㅠ 수특은 안보고 기출만 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어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너무 투머치야,, 특히 이제 고2인거면 수특 풀 필요 없음 어휘도 굳이,,? 그냥 기출만 풀어 근데 너무 많이 풀어도 고3 때 풀 거 없음 수학도 개념정리노트 만들 시간에 그냥 한 번 더 보고 문제풀어 단어도 그냥 워드마스터 n회독 하면 거의 다 잡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어 수특은 안 볼 생각이고 기출 중심으로 공부해야겠네ㅠㅠ 수학은 문제는 그럭저럭 푸는데 개념이 너무 부족해서,, 시간 너무 낭비 안하면 괜찮을까...?? 영어 단어도 능률보카는 거의 다 봤으니깐 워드마스터로 갈아타야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념공부를 하라는거지 굳이 개념을 노트에다 정리할 필요까지는 없다는거야! 전체적으로 쓸데없는 문제집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익인10 말대로 문제집 줄이고 과탐에도 신경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래야겠당ㅠㅠ 쓸데없는 문제집 다 줄이고,, 과탐을 뭘 쳐야 할 지 모르겠어서ㅠㅠ 물리랑 화학이 제일 잘 맞는데 물리를 안배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수특풀지마 고2가 왜풀어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낭비였던 것 같아ㅠㅠ 이제 안보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특은 수능전 한달동안 연계작품 대비로 보는거야..! 볼 필요 없어 일단 기본적인 국어실력을 키워놔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젠간 다 공부해야 할 내용인 것 같아서 봤었는데 안보고 기출 중심으로 공부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비고2면 수특 풀지마... 독서는 기출 보면서 구조파악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특은 안보고 기출 중심으로 공부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국영수 쓸데없는 문제집 줄이고 과탐에 시간쏟자 화학이랑 다른 선택과목도 공부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학은 할건데 물리를 할지 생물을 할지 고민이야ㅠㅠ 화학이랑 물리가 나랑 잘맞는데 물리를 학교에서 안배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어 문학 중요한 여러 작품 공부하고 (고전 위주) , 비문학 매일 푸는거 추천할게! (최근 기출부터) 그리고 방학땐 전반적인 실력을 올린다고 생각해야돼 파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문학은 뭐로 공부해야할까..?? 따로 문제집 같은거 사서 해야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어 영어 줄이고 과탐 늘리는 게 좋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정시파이터 아니면 과탐 조금씩 다 공부해두는 게 좋을거야!! 아니면 수시 준비할 때 힘들 가능성이 높아...나는 문과긴 한데 친구들 고생하는 거 많이 봤어
나는 이번 수능 11112 나왔고 조언해주자면
국어 문학은 문제 풀지 않고 수특만 보는 것도 괜찮고 아니면 그냥 기계?적으로 평가원 기출이나 고3 학평 문제 많이 풀어도 되고! 선지 느낌이라던지 선지를 보면서 몰랐던 개념 정리하면 효과 볼 수 있을 거야
문법은 이 기회에 유대종 듣고 정리하면 내신도 수월할 것 같고!
수학은 저 문제집이 기본 문제집이면 이거랑 수능/평가원 기출 같이 푸는 거 추천해! 실력 확확 늘거야

그리고 모두 다 잡으려고 하지 말고 주력과목 2과목만 잡아도 고3 때 편해질거야! 어차피 고2 겨울방학엔 다 공부해야 하니까 나라면 수학 완벽히 잡아 놓을 것 같앙 내가 실제로 이 때 매일 수학 원수금에10시간씩 화목토에 4시간씩 해서 많이 덕 봤거든! 국어는 어차피 감 떨어질 가능성이 높으니까 개념 정리만 해놓고...
영어 약하면 영어까지만 잡아서 수학+영어 1월에 실력 확 올리고 2월에 내신 대비겸 과탐까지 같이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짱멋져ㅠㅠ 문학은 그렇게 하고 메가스터디 들을랬는데 잘됐다!! 수학 공부방법 뭔가 맘에든다 꼭 저렇게 해야지ㅠㅠ!! 초반에는 수학 영어 중심으로 하고 2월부터는 과탐도 해야겠넹,, 혹시 수학 처음봤을 때 문제집 뭐 풀었는지 물어볼 수 있을까??
길게 조언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나는 수학 처음했을 때 쎈 했는데 그냥 무난한 것 같아 근데 아예 처음이면 계산 익숙해지는 차원으로 아셈(잘 기억 안난다ㅠ) 풀고 해도 될 것 같아
개념강의는 양승진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쓰니야 기출 너무 많이 풀면 나중에 풀 게 없음 ㅠ 답이 다 생각나버려서..
고2면 영어 단어 꾸준히 외우고 국어는 문학이랑 문법 많이 돌려놔 시간 되면 탐구 개념 보고
그리고 내신 준비 해두면 좋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네ㅠㅠ 영어 단어 잘 외우고 국어는 문학이랑 문법 중심으로 공부해야겠네..!! 탐구도 조금씩 보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18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 l 조회 21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5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29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68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53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47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64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70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77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7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2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17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4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4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07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1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1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3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