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5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난 원래 모든 과목 중에서 항상 국어가 자신이 없었단 말이야 왜냐면 잘나올때는 100점까지도 나오고 안나올때는 3등급도 문여는 기복왕이기때문엨ㅋㅋㅋ 국어는 그리고 항상 시간이 부족했음ㅋㅋ 남았던적이 없어서 그냥 이번에도 난 똑같이 봤음ㅋㅋㅋ 아 역시 나는 국어는 답이 없구나 이러면서 그래서 오히려 남들은 국어 때문에 멘붕와서 뒤에 시험 못봤다는데 나는 국어는 꾸준히 못해서 아 또 망했구나^^ 이러면서 침착하게 나머지 과목들 봄ㅋㅋㅋ 근데 운이 정말 좋았는지 국어 표점 133점으로 간당간당하게 1 나오고 나머지는 평소처럼 다 1 나왔어 내 인생 점수를 수능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다.. 평소에 국어를 못 본 내 자신 잘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재수하면서 현역때 국어가 5등급이라서 이것보다 망하겠냐. 이러면서 ㄹㅇ 느긋하게 풀었는데 표점 134떠서 진짜 놀랐어 왜냐면 다찍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나 지문 하나 통째로 3으로 밀었는데.. 지문 하나 포기하고 나머지에 집중한게 정말 잘한짓 물론 그럴려고 그런건 아니고 걍 시간이 부족했던거지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첨에 문제지 검토할때 31번보고 이건 걍 버려야지~~이러면서 화작에서 로봇세나올때도 2개씩 넘기고 문법도 긴지문 있는거 넘기면서 걍 ㄹㅇ 수능아닌것처럼 풀었는데 문제 다푸니까 15분남아서 남은문제 풀다가 다 찍었는데 점수보고 소리지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있엉 예비고삼 기주세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를 어떻게 줘야할지 모르겠지만 받아랏... 그냥 넘기는 능력도 능력인것 같음ㅋㅋㅋ 아직 모른다 라는 마인드로 제2외국어까지 보면 됨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9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4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4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0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8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29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3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1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