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6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내신기간에 시험 어떻게 준비하는지 알 수 있을까 내년에 진짜 1.0 받고 싶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1.0인데 학교에서 자본적 절대 없고 수업시간은 항상 풀집중 쉬는시간 점심시간 석식시간 야자시간에는 그날 배운 학교 공부 복습 +a 한당 쌤들한테 질문도 항상 많이 드리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복습 어떻게 해? 노트정리 하는 거야? 그리고 내신 준비 어떻게 했는지 구체적으로 말해줄 수 있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복습은 그냥 그날 수업한 내용 교과서 천천히 읽어보면서 쌤 설명 떠올리고 에이포에 내용 끄적거리면서 정리하는 식으로 해! 암기까지는 잘 안하고 그냥 그날 배운 내용을 완전히 이해되도록 하자! 이런 마인드야
아무튼 나처럼 이렇게 매일매일 복습하면 내신기간에 좀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 지금도 바로 다음주 시험인데 이렇게 여유시간 좀 생기고 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내신준비는 1달 전부터 해 한 2주 전까지는 미친듯이 시험 전범위 또 복습하고 외우고 문제집 풀고, 2주~1주 전에는 이제 시중 문제집도 미친듯이 풀고 암기과목도 시작하고, 1주 남았을땐 다시 내용 총 복습하면서 틀린 문제 위주로 또 복습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 - 1.13 - 1.0 으로 마무리한 대익인디, 적어도 3주 전에는 내신공부에 완전 매달린다...! 그리고 평소에 공부는 최저 준비도 해서 수능 공부 많이 했는데, 그래서 최대한 내신 공부는 주어진 시간 안에 마무리하려고 노력했음...! 학교 선생님이 내는 거니까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말하는 모든것을 노트에 적어놨어!! 그리고 그날 그날 야자~심자 시간에 바로 복습하는데, 그 모든 것을 적어놓은 노트 반복읽기+학교 부교재 진도만큼 풀고 오답정리 이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과목 1.3 정도인데 과학은 학교선생님들이 다 수능기출이나 모의고사처럼 내시길래 3학년때는 메가 인강(화학, 물리) 완강하고 2학년때 화생지는 (특히 생명 지과) 인강 안듣고 암기만 열심히 했다.. 수학은 평소에 계속 하다가 시험 1~2주 전에는 아예 안했어 전날만 잡고. 국어도 문학은 선생님 필기랑 자습서, 옆반애 필기 전부 외움. 영어 본문 다 외워썽 3학년은 범위가 너무 많아서 못외웠는데 전부 5회독은 하고 들어가면 그래도 서술형은 기억 나더라ㅠㅠ
사회는 내가 3등급이여서ㅠㅠㅠㅠ 사회도 근데 암기과목이니까 나처럼 안하지 말고 열심히 써서 외우면 될듯! 난 쓰면서 외우는 스타일이였어서.. 이정도 하면 시험기간 21일잡고(수학빼고!!!) 하루에 4~6시간 하면 1.1~3 나오더라구ㅠ 근데 난 좀 게을러서 중간때 빡공해서 1.0 찍고 기말때 놀아서 1.8 나오고 그랬어ㅠㅠㅠㅠ 쓰니는 뒷심 갖고 열심히해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지금 1학년 내신 1점대 후반 나올 것 같아 흑흑 ㅠㅠㅠㅠㅠ 2학년 때 정말 열심히 해볼게 방학 때 생지 열심히 해야겠다 고마워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18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 l 조회 24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6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29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77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55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49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68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73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79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7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2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17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4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5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07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1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1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3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