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84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편입 말머리 모아보기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글 아니구나.... 집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가지고 예전에 글 판 서 찾아섴ㅋㅋㅋㅋㅌㅋㅋㅋ 집가는 길 너무 행족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데 너무 웃겨 그냥 같은 학원 다니는 사람 만나서 그른가 신기해서........ 집 학원에서 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아니 가까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ㅠㅠ 나는 쫌 가야 돼서.. 아니 너무 심각하게 피곤하지 않아???? 아침 자습 죽겜ㅅ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피곤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진짜 요즈 공부 하나도 안 되는 거 같아..... 슬럼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눈 반쯤 감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날 안 보고 있어서 다행이지...... 헐 그치 나도 그래ㅜㅜ 심지어 나는 퇴화하는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더 못하는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문법 하나도 모르겠곸ㅋㅋㅋㅋㅋㅌㅋㅋ 점점 더 불안해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못가는 거 아닌가.. 하 진짜 요즘 너무 우울해지더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공감된다.... 아니야!!!!!! 원장님이 갈 수 있다고 생각하라 하셨으니까..... 우리 그르케 생각하자ㅜㅜ 맞오 ㅜㅜ 그리고 시험도 매일 보니까 점수 계속 안 나오고 그러면 진짜 그만하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말할 상대 생기니까 뭔가 기분은 좋다 공감대가 생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 익인이는 언제부터 다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2월!! 익인이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다녔네ㅠㅠㅠㅠ 나 6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월부터 다녔구나!! 익인이 휴학하고 하는 거야? 학교 병행해서 하시는 분들도 쫌 있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은제로 ㅠㅠㅠㅠㅠ ㅠㅠㅠ 익인이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학사로 하는구나! ㅜㅜ 나는 휴학하고 일반...... 나도 학사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비용이 쎄서 엄두가 안 났어..... 학사 어때?? 많이바쁘려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 일반으로 하능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비용은 은근 괜찮은 거 같은데.. 시간 진짜 많이 잡아머겅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착각했네ㅜㅜ 아 진짜? 맞아 자격증도 따야 되고 시험도 봐야 되고 엄청 바빠 보이더라고... 진짜 벌써 9월이다 익인아...... 인서울만 가고싶다 진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 진짜 인서울 너무 하고싶다... 익인이도 문과 ?! 하 진짜 너무 걱정됔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할수 있을 거야..... 가자!! 응 나 문ㄷ과야 ㅜㅜ 익인이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ㅠㅠㅠㅠㅠ 하 진짜 티오가 너무 적어서 진짜 걱정됔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둘 다 문과네!ㅠㅠ 진짜..... 나 처음에 편입 알아보려고 검색해서 경쟁률 보는데 뭐 한 명 뽑고 많아봐야 네 명??? 이런 거야 진짜 보고 기가 막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런데 작년에 붙으셔가지고 학원 조교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도 성공할 수 ㅇ있을까... 너무 부러워 조교들,,,,,, 하 학원가기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ㅜㅜ 그치.... 어떻게 갔을까??? 진짜 물어보고 싶어ㅠㅠ 학원 왔어? 아침 완전 풀자습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하 너무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꾸 멍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교님한테 한번도 질문하러 간 적 없어섴ㅋ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칠판보고.... 밥 먹었어? 그 데스크 조교님하고는 그래도 쫌 대화하게 되지 않아?? 저녁 조교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그 누구도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양대 미.쳤어... 너무 어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시험 보느라 수고했어ㅜㅜ 나는.. 이제 못 봐도 아무렇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와 독해뎌 독해인데 논리 왜 이렇게 많이 틀리지??????? 노답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녁 챙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수업 진짜 왕늦게 끝내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법쌤 수업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ㅋ ㅎㅎ ㅎㅋ....... 아 곧 집간다 행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마나 늦게 끝났어?? 드디어..... 집... 주말 오면 좋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6시 10분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이틀뒤면 주말이야.. 늦잠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 계속 시계만 보게 돼.... 나도... 아 졸려죽겠어!!!!!!!!눈이 무의식적으로 감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았어 나도.......... 아 진짜 왤케 피곤해 이번주 내내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월요일 상태에 따라 일주일 컨디션 결정되는 것 같애ㅠㅠ 밥 먹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ㅜㅜ 잘 지냈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아!! 응 나야 잘 지내고 있지........ ㅜㅜ 잘 지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ㅜㅜ 아 진짜 공부 너무 하기 싫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ㅜㅜ 그리고 맨날 졸렼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도 졸리다고 했는데 여전히 졸리고.... 나도 추석때 쉬고 싶다!!!!!!!!!!!!! ㅠㅠ 추석에 집에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 본가 가려고 ....! 너는 공부하게 ?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본가 가?! 그러면 지금은 따로 올라와서 사는 거야? ㅜㅜ 응 나 우선 생각은..... 생각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늦잠 자고 할 것 같아ㅠㅠ 이틀 홀라당 보내버리는 거 아닐까 싶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 차라리 조금 쉬고 조금이라도 공부하는게 낫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치 에너지 충전해야쥐! 와 진짜 이 시간만 되면 너무 집 가고 싶어....... 익인이도 그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지금도 집 가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ㅜㅜ 오늘도 여전히 집이 그립습니다... 금요일이라 더 집중 안 되고 집 가고 싶어....... 나만 그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ㅋㅋㅋㅋㅋㅋ 집 너무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아!! 몸 아픈 데 없이 잘 지내고 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1:34 l 조회 11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21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50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41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37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4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54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65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4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86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15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2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2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06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1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0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0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8
컴활1급 준비할때
04.20 11:23 l 조회 265
오랜만의 공부 열심히 해보자!
04.18 23:2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