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8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해주셔용
대표 사진
익인1
건축학과 진학하구 싶은 새럼인데여 ....공학은 물리 필순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축학과/공학과는 많이 달라요. 공학과는 물리가 필요하긴 해요. 물리중에서도 정역학 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그렇게 전망이 많이 안 좋나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나두 이거 궁금해 ㅜㅜ 입시전문쌤들이 하시는 말씀으로는 남자는 몰라도 여자는 전망 안 좋다고하는데 난 가고 싶거든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내가 봤을때 그렇게 안좋은것도 아닌거 같아 취직은 다 잘하고 구런거 보니까..
난 남익인데 나도 남녀차별 진짜 싫어하고 지금 말하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고 화가 나는데
아무래도 지금 건축에 종사하는 사람이 남자가 많고 기성세대다 보니까 여성 직원을 잘 선호를 안하더라고.. 그래서 입시 전문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신거 같아..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학 유학 후 대학,, 9
07.07 01:04 l 조회 315
건축공학과 질문 받아요!!5
07.06 23:50 l 조회 317 l 추천 1
편입 이거 계절학기도 학점으로 인정해주는 거겠지?40
07.06 20:19 l 조회 104
편입 편입 생각중인데 건축익들있오??
07.06 18:07 l 조회 82
교수님한테 성적 정정 메일...? 보내려는데
07.06 03:07 l 조회 109
대학생 공학용계산기 추천4
07.05 06:49 l 조회 275
다들 시립대 오세영3
07.04 10:30 l 조회 511
새내기 전공 하나인데 B면3
07.03 14:29 l 조회 176
편입 해커스 편입 인강 들으려고 하는데6
07.02 16:16 l 조회 330
유학 미국 간호대학 질문!1
07.01 21:18 l 조회 131
편입 인서울 편입 성공한 사람이면 토익 만점받기도 쉬우려나2
06.30 01:02 l 조회 495
편입 수능영어 1등급이어도 엄청 열심히 해야 편입 성공할수 있지?2
06.29 23:15 l 조회 536
반수생 친구 4
06.29 20:09 l 조회 155
혹시 영어 잘하는 사람...? 논문 해석 좀 도와주라 제발1
06.26 19:36 l 조회 125
X를 포함하는 질량백분율만 가지고 그 용액이 뭔지도 모르는데 X의 몰분율을 알수있어...?1
06.26 14:42 l 조회 75
컴공익들 도와줘2
06.26 00:20 l 조회 160
학점은행제 해본 익들 제발 도와줘ㅠㅠㅠ2
06.25 19:49 l 조회 146
광명상가 상경에서 국숭세단 어문으로 수시반수하는 거 어때?6
06.25 19:00 l 조회 420
편입 ‼️편입 영어‼️ 5
06.25 10:44 l 조회 449
나 편입 성공하고 싶어..2
06.24 10:09 l 조회 464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