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88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ㅈㄱㄴ 몇 분정도 걸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보기 문제 빼고 크게 어렵진 않았던 것 같음 시간은 신경 안 쓰고 풀어서 모르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랬구나 댓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보기 문제는 해설 들으니까 이해 가는 정도더라!! 첨 보고 대체 이게 뭔가 싶었지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쉬... 해설 강의 어디서 들었어?ㅜㅜㅜ 나 지금 다시풀어보는데 보기 문제 답지 봐도 모르겠어서...ㅠㅠㅠㅠ 유튜브 이런데도 안나오더라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김민정쌤 해설 강의! 이투스 홈페이지나 앱 들어가면 그냥 들을 수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헐 고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이러스 쉬웠어 나는 12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근데 보기 문제 틀림...^^ 보기푸느라 시간 다 잡아머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분 난 걍 보기 버림 약함 강함 이거 보고 꽤 오래 걸릴 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이러스는 쉬웠는데 행정이 어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이러스 쉬웠어 나 보기 문제 주어 잘못 읽고 풀어서 틀림... 보기도 그 예시가 무슨 감염인지 적어놨으면 금방 풀었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행정이 더 짜증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답률 순위에 없는 문제 하나 틀렸당.. 아직 오답 못 해서 왜 틀렸는지 모르겠는데 보기 문제는 풀면서도 어려운거 못 느꼈어 손가락 걸기 하고 넘어감 비문학 중에 첫번째로 풀어서 정확히 얼마 걸린지는 모르겠구 10분 안걸려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분? 뇌절 엄청 왓는데 코로나 시국 따라서 나왔을 거라고 생각하미까 갑자기 웃겨서 풀림.. 보기는 다른거 검토하려고 찍엇는데 맞춤..... 의미없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행정이 어렵더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분걸렸고 쉬웠어.. 이과라 바이러스지문 보는순간 심리적 안정감때문에 더 그런것같기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과학기술지문 말하는거면 5~8분? 지문자체가 정보량만 나열돼있고 어려운 지문은 아니었던거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ㄴ난 법지문 맞추고 여기서 다 나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행정이 훨씬 어려웠어 바이러스 지문은 괜찮았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간 한 9분10분? 지문자체는 좀 정보량 많은데 문제가 쉬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기 빼고는 쉬웠어 보기 버리고 나머지 풀고 다 맞혔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43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8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6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1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8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30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5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1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