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6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난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지금까지 안정적 2등급 맞은 적 없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수능에서 맞을거 같음. 그니까 올2등급 나와라 진짜로 조금만 더 힘내자. 잠시 손 놨지만 지금이라도 잡아서 다행이야 앞으로 이틀만 버티자
대표 사진
익인1
할수있다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수있다할수있다 쓰니도 나도!!! 소중한 이틀 최선을 다 해서 수능에서 최고점수받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다 쓰니도 나도 익인이들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쓰니 너무 잘 나올 것 같음... 진짜 잘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 수 있다 모두 할 수 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하자 우리 나두 올2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수능 건 올 2 이상 뜰거임7
12.01 03:36 l 조회 243
아 나 생리터졌다 어떡하냐ㅜㅜㅜㅜ4
12.01 03:06 l 조회 137
수능 이틀동안 사탐만 달달 하면 최소 3 이상 가능,,,,?3
12.01 02:56 l 조회 345
헐 이투스 오지훈쌤 아예 선생님 칸에서 빼버렸네6
12.01 02:49 l 조회 253
새벽러들 수능 전날에 어떻게 일찍잘거임..2
12.01 02:42 l 조회 233
대학 처음에 예비 번호 없이 불합격만 떴다가 나중에 추합기간에 예비번호 받는 경우도 있어?2
12.01 02:17 l 조회 365
생윤 왤케 어렵니.......2
12.01 02:00 l 조회 175
수능완성 pdf 받으면 뒤에 실전 모의고사도 있어??2
12.01 01:57 l 조회 99
영어 연계 거의 못 했는데 수완 영독 영어 중에 뭐 볼까5
12.01 01:51 l 조회 214
고등학생 사탐 기출 3년치 다 봐? (6.9.수)5
12.01 01:46 l 조회 216
수능 생윤 질문 익인 한명이 계속 하눈건가 6
12.01 01:21 l 조회 162
고등학생 이투스 듣는데 화면이 자꾸 이래ㅜㅜ5
12.01 01:20 l 조회 109
미대 수시 넣는 익들2
12.01 01:16 l 조회 140
수능 영어듣기풀때3
12.01 00:55 l 조회 208
경남정보대랑 영산대 중에 어딜가는게 더 좋을까? 1
12.01 00:54 l 조회 98
다른것보다 사탐이 제일 불안함 ㅋㅋ
12.01 00:51 l 조회 145
사탐 실모 한번도 안풀어봣는데 괜찮나 ㅠ1
12.01 00:49 l 조회 82
고등학생 제발 도와줘ㅠㅠ
12.01 00:42 l 조회 92
수능 수학 가형 ㄱㄴㄷ문제 진짜 안풀리는데 2
12.01 00:38 l 조회 180
수능 19 20 21 수능 교육과정 다 다르잖아 19수능 교육과정 알면 20 21 교육과정은 새로 배울 거 없어?4
12.01 00:33 l 조회 132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