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0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이번에 재수하는데 알바하면서 공부한 사람 있을까? 

 

하면 얼마정도 했는지, 공부하는 건 어땠는지 말해주라ㅜㅜ 

 

이번에 지원을 못받을 것 같아서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3-4월까지는 괜찮을 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반수했는데 8월까지는 알바 3개하다가 9월부터 2개 10월부터 1개로 줄여서 결국 수능 3주 전까지 갔었는데 반수 성공했옼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성공은 아니지만 중경외시 뜬다 지금 !!!!!! 나름 괜찮은거가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오~~~~ 부럽당 ㅠㅠㅠㅠ 근데 진짜 멋있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 부모님이랑 안맞아서 걍 집나와서 새벽 편의점 알바 1년 내내 했는데 1년동안 재종다닌 나랑 다른친구들보다 성적 훨씬 높더라 의지싸움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의지싸움 인정 ㅠㅡ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진학사 칸수는 쓸모x야?1
12.24 11:17 l 조회 201
나 수능 이과 너 대성 문과 공유하실 분..
12.24 11:11 l 조회 100
수능 재수할까1
12.24 11:11 l 조회 140
강대 문과 좋지??
12.24 10:36 l 조회 68
수능 인강패스 공유할 익 있나요??5
12.24 10:24 l 조회 145
진로고민 "사회복지사"란 직업 괜찮을까? 라는 고민 있는 익인이들 고민 들어줄께!!20
12.24 09:31 l 조회 626
국어는 인강이 꼭 필요하진 않은 과목인듯 ㅋㅋㅋㅋ4
12.24 08:46 l 조회 314
어떻게 하면 수학 82가 나오지
12.24 08:15 l 조회 104
수시 납치 될까 두려운 익 있어?6
12.24 08:14 l 조회 151
수능 올해 유대종쌤 들은 익 있어? 2
12.24 06:27 l 조회 141
재수 재수할때 알바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8
12.24 05:52 l 조회 350
고려대 세종캠퍼스 어때?7
12.24 05:36 l 조회 603
⭐️n수를 고민중인 친구들에게 - 수능은 운빨17
12.24 05:29 l 조회 917
원서쓸때 사진 넣잖아 그거 3개월 후 사진이면 탈락이야???3
12.24 04:22 l 조회 157
사회계약설 공부한 익들 질문..! 1
12.24 04:15 l 조회 58
수능 다들 정시합격예측기(?) 뭐써2
12.24 03:12 l 조회 189
수능 2022 수학 가형 과목 선택2
12.24 03:08 l 조회 158
수능 동사,사문va한지,사문4
12.24 03:04 l 조회 104
재수 아직도 수능 성적 확인 못 한 사람?9
12.24 03:03 l 조회 180
유용한 자격증이 뭐가있지 ?1
12.24 02:35 l 조회 249


처음이전84184284384484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