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ㅠ 수시 원서 접수로 공부안해서 넘 불안하다 ㅠㅠ.. 실력은 그냥 평타 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경북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수시접수 경북대는 맞지만 내가 지원한 전형은 최저는 없어ㅎㅎ 현재 9모국어 1영어 2 사탐 3 나오는데 경북대 안되면 정시라도 잘가고 싶어서 ㅠ...예체능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최저 이야기인줄 알았어 ㅜㅜ 내가 쓴거중에 경북대 3합5 최저인게 있어서..! 사탐 한등급만 올리면 되는데 가능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고마워 ㅠㅠ 경북대 3합 5면 엄청 빡세네 ㅠㅠㅠ 힘내!! 할수 있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너도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경북 넣엇는데 최저 디게 높네 혹시 무슨 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경북은 수시로 넣었고 최저 없어 ㅋㅋ!! 이공계 쪽이야!! 3합5는 정시로 예체능 안정권 ㅎㅎㅎ 조금 이상하긴 하지?ㅎㅎ 고3은 이과생으로 살았는데.. 나이 들고 예체능 쪽도도 관심 많아서 ㅎㅎ 수시는 이공계 정시는 예체능쪽 준비 중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영어 10월부터 시작하면 늦을까?ㅠㅠ
09.15 21:33 l 조회 164
중학생 구리에서 수성구 이사가려는데 힘들까? 26
09.15 19:52 l 조회 621 l 추천 1
공시 맨날 학교 수업만 들어보다가 인강 들으려니까 어렵다..
09.15 19:50 l 조회 76
수능 생지vs화지vs화생 중에 뭐가 나을까?6
09.15 19:06 l 조회 905 l 추천 2
삼수하는데 대학갈 수 있을까? 1
09.15 18:23 l 조회 198
수능 수학 확통인데 D-50일부터 기출5
09.15 17:34 l 조회 559
수능 지금 2합 7정도 간당간당 맞추는데2
09.15 16:03 l 조회 287
수학제외 3합5 가능할까?7
09.15 14:16 l 조회 130
수능 9모 성적 떡처맞고 의욕 다 떨어져서 공부 아예 안 하는 수준인데 이거 어떡하니?5
09.15 12:24 l 조회 429
공시 먼가 공무원시험에 도움을 주고싶은데 말이지49
09.15 10:33 l 조회 1335 l 추천 4
시험 한달도 안 남았는데 공부 하나도 안했어 쓴소리좀..ㅠㅜ5
09.15 10:15 l 조회 153
공시 다들 한국사 기출 누구꺼 풀어??2
09.15 01:55 l 조회 421
공시 익들아 내년 지방직 시험까지1
09.15 00:53 l 조회 295
2022학년도 주요대학 수시 최종 경쟁률.jpg1
09.14 23:30 l 조회 415
제발 영어 등급 올리는 법 좀 ㅠㅠ2
09.14 22:19 l 조회 287
수능 다들 공부 잘 돼가닝...14
09.14 21:51 l 조회 374
재수 재수학원 유시험전형으로 들어가본 사람있어?7
09.14 21:14 l 조회 440
수능 이하영쌤 개념강의 이투스랑
09.14 20:39 l 조회 109
수능 하면 늘긴 하나봐5
09.14 20:09 l 조회 416
수능 오늘부터 나랑 60일의 기적 할사람!!38
09.14 17:46 l 조회 2571


처음이전39139239339439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