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4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지방직 볼 예정이야! 

지금 내가 공부 상태가 

 

국어 - 어법 2회독째 + 기출 푸는 중 

한자,문학,비문학은 이제 시작했어 

 

영어 - 꾸준히 해서 어휘, 문법은 10번은 더 봤어 

근데 독해를 하면서 좀 답답한 부분이 있어서 구문 강의 듣기 시작했어 

 

한국사 - 올인원 + 1/2 강의 들었고 지금 다시 1/2이랑 기출 같이 듣고 있어 

 

행정법/교육학 - 선택과목은 늦게 시작해서 이제 각각 올인원 강의 반 정도 들은 것 같아 

 

막연히 기본 강의 끝나면 기출 시작하려고 했는데 남은 시간이 촉박하다 보니까 국어나 전공과목 기출을 바로 들어가야 할지 고민이야..  

 

12월 중순 안으로 모든 과목 1회독 끝내고 바로 기출을 들어갈까? 

아니면 기본 강의를 들으면서 같이 기출을 들어갈까? 

조언 부탁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왜케 강의에 의존에ㅠㅠㅠ그 시간에 외웡ㅇ 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지금 어떻게 공부들 하고 있어?1
11.13 13:24 l 조회 286
공시 기출푸는 익들 매일 모든 과목 해? 1
11.11 17:10 l 조회 197
공시 다들 기출강의 들어?12
11.10 10:56 l 조회 398
나 공시 에 지방직 395 맞았는데 떨어졌거든3
11.09 16:54 l 조회 420
공시 의료기술직 공무원 익 이써..?9
11.08 19:28 l 조회 193
공시 행정학 ㄱㅈㄱ 여다나 교재있는 익 있어??3
11.06 21:06 l 조회 244
공시 지금 내 상황에서 기출까지 한 번에 들어가야 할까?2
11.06 18:07 l 조회 302
공시 영어 기출문제집은 공부 어떻게 해?6
11.06 15:02 l 조회 390
공시 소수직렬 준비하는데 너무 운 같아3
11.06 10:43 l 조회 293
공시 국어 문법 회독 도와죠!!!
11.05 21:03 l 조회 96
공시 국가직7급이 10.15일잖어 그럼 지방직은 언제 볼 것같아..?4
11.05 17:30 l 조회 224
공시 1타 강사 알려줄 수 있어??10
11.05 09:15 l 조회 1801 l 추천 6
공시 으아씨... 하루에 3과목 겁나 빠듯하다2
11.04 20:26 l 조회 369
공시 7급 세무직 준비하는 익있어?
11.04 15:15 l 조회 132
공시 기출 선택과목 12월에3
11.04 00:55 l 조회 243
공시 지방직 공무원 면접 잘 아는 사람 있엉??!! 1
11.03 20:07 l 조회 154
공시 행학행법 앞에 내용 기억 잘 안 나는데 그래도 기출 들어가는 게 맞지?1
11.03 13:07 l 조회 143
공시 ㅇㄷㄱ 하프 pdf로 받아서 푸는거3
11.02 23:44 l 조회 348
공시 간호직 공무원,,4
11.02 20:45 l 조회 336
공시 기출 문제 강의 듣는 게 좋아?1
11.02 11:24 l 조회 200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