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4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계획 세웠던 게 많이 미뤄졌더니...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내년 수능준비? 보통 개념도 그때 슬슬 시작하는데 완전 빠른데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수능 아니고 공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카테고리 공시였네 미안ㅋㅋㅋㅜ 화이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정도 아니야??? 기출강의도 그때 한창이자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ㄱㄷㄱ는 기출 강의 완강도 있어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ㄱㄷㄱ인데 ?? 대부분 다 기출 진행중이던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렇긴 한데 행학은 벌써 완강이고 행법은 11월 말에는 종강할 것 같던데 나는 12월 말 쯤이나 돼야 1회독 끝날 것 같아서 다른 사람들은 벌써 인강 안 듣고 1회독 끝내고 2회독도 끝내긴다는 사람들도 꽤 있길래 조급하네 ㅜㅜㅜ 12월 말 쯤에 1회독 끝내도 늦은 건 아니겠지...?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난 행학을 안들어섴ㅋㅋㅋ 교육학도 기출 종강했긴함 ㅠ 글고 원래 실강이 빠른거여!!! 쓰니가 정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치?? 올해 기출도 빨리 시작했더라고 ㅜㅜ 아무튼 익인이도 파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ㅜㅜ 나는 늦게 시작해서 늦었긴한데.. 우리 학원음 11월에 기출 강의 개강해서 괜찮겠지 하고 최대한 빨리 돌리는 중!!!!! ㅠㅠ 괜찮을거야 !!!!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내일 수능보는 익들 오늘 몇시에 잘거야?13
11.17 16:22 l 조회 402
공시 기출 12월쯤이나 돼야 1회독 끝날 것 같은데 많이 늦나10
11.17 16:17 l 조회 484
와 수능 으로 정신 나갈거 같은데 어떡해
11.17 16:14 l 조회 142
고등학생 과탐 선택 고민돼 ㅜㅜ 7
11.17 16:09 l 조회 149
컴싸랑 수능샤프 주는걸로 풀어야지???3
11.17 16:03 l 조회 162
수능 싱어 질문 ㅠ3
11.17 15:57 l 조회 127
수능 화작이랑 문학 선지 다 확인해?3
11.17 15:48 l 조회 171
수능 영어 짝수 말이얌2
11.17 15:32 l 조회 206
수능 생윤익들아 여기서 다 털고 가자13
11.17 15:26 l 조회 223 l 추천 1
영어듣기에 나오는 할인 있잖아5
11.17 15:24 l 조회 585
수능 메가스터디 강의 어떻게 무료로 들어?
11.17 15:17 l 조회 122
고등학생 국어 노베인데 뭐부터 시작해야 할까1
11.17 15:07 l 조회 242
고등학생 사문 도표 몇번으로 찍을까
11.17 14:58 l 조회 87
수능 국어 난이도 딱 6평정도면 좋겠다1
11.17 14:49 l 조회 163
이투스 아이디 3시간정도만 빌려줄수있는 익 있을까.. 제발 ㅜ 1
11.17 14:45 l 조회 110
수능 수학 전부 찍을까 아니면 일자로 그을까...4
11.17 14:31 l 조회 240
수능 오늘 밤새고 가면 안되나?....11
11.17 14:27 l 조회 325
수능 동사익들아 우리 연표 맞추기 하자6
11.17 14:23 l 조회 151
수학 주관식 뭘로ㅠ찍을지 추천좀.. 짝수얌2
11.17 14:07 l 조회 184
수능 수학 모고 암기하는게 나아? 짱중요한 암기하는게 나아?1
11.17 13:38 l 조회 228


처음이전31631731831932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