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생2지1봤었는데 생2 점수가 심각해서ㅋㅋㅋㅋ.... 갈아타려고 하는데 물리는 예전에 잠깐 해본적 있고 막 어렵진 않았던것 같아 n수생인데 두개 조합 어떨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죽어도 서울대 가겠다 마인드 아니면 그냥 투과목 버리는걸 제일 추천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투과목때문에 진짜 몇년동안 고생하다가 실패한 케이스 너무 많이 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대가려고 휴학하고 n수하는거라 ㅠ 꼭 투과목 하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차라리 하던거 해.. 아예 과목 바꿔서 하는게 더 힘들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도 생2 재수때까지 하다가 삼수할 때 메디컬 목표로 바뀌면서 버렸는데 죽어도 서울대 아닌 이상 버려....주변에 고정1이다가 수능때 3~4로 미끄러지는 애들 널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해야지! 생2 버리고 지2 가는거 괜찮음 생2는 빨리 버리는 자가 승자^^ 지2가 표본은 더 적어서 1등급 따기 힘들지만 문풀만 놓고 보면 생2보다 1등급 따기 쉬워 물리는 내가 안 해봐서 조합은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었지만 지2 버려...올해 20문제 중에 신유형만 9개고 1등급컷 40점인 기적의 과목^^ 심지어 마지막 페이지에 천체가 하나도 없었지뭐야 하하.... 모든 단원이 다 킬러가 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투과목 뭐해야 되지.... 1등급 만점...?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9는 그렇게 쉽게 내놓고선 수능에서 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패스는 빨리 살수록 혜택 많아?3
11.24 00:01 l 조회 223
수능 생윤 등급컷 더 올라가니??1
11.23 23:27 l 조회 172
약대 목표인데 수학 기하로 쭉 해도 괜찮을까..?2
11.23 23:16 l 조회 404
이번에 가천대 일반2 넣을 사람 있니??ㅠ6
11.23 22:43 l 조회 176
수능 물1지2 조합 어때?10
11.23 22:23 l 조회 164
수능 대성 패스 버즈빠지면 좀 싸지니..
11.23 21:35 l 조회 97
수능 한국산업기술대 논술보러가는사람?1
11.23 21:03 l 조회 109
수능 손고운쌤 사문 좋아??
11.23 20:48 l 조회 77
수능 올해 뭔가1
11.23 19:54 l 조회 226
고등학생 고등학교 예체능 동아리
11.23 19:11 l 조회 88
수능 사문 이지영11 임정환22 최적337
11.23 18:29 l 조회 378
수능 진학사 칸수 개떡락4
11.23 18:27 l 조회 301
수능 지금 이관데 재수 확통사탐으로하는거 어떤거같아?3
11.23 17:49 l 조회 611
공시 영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구문책
11.23 17:22 l 조회 91
공시 다들 영어 단어 하루에 몇개 외워?1
11.23 16:51 l 조회 327
진로고민 호텔 근무하는 익 있을까?2
11.23 15:57 l 조회 241
수능 대성 올패스 1
11.23 15:18 l 조회 100
스터디 플래너 추천 플리즈 4
11.23 14:37 l 조회 108
수능 인강 패스 n수생 할인은 언제쯤 해?3
11.23 14:24 l 조회 338
수능 본 지 몇년 지났는데 매년 한번씩은 메가스터디 들어가서
11.23 13:54 l 조회 259


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