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어쩌다보니 유학 준비하다 수능준비하게된거라..ㅠㅠㅠ 

재수할건데 그래도 이번엔 공부 조금은 해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젤 잘 알지 않을까?? 잘 모르는데 감으로 때려맞히는 거 아니면 굳이 비중 많이 안두고 조금만 공부해도 1등급 유지 가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하고 선지 골라내는 식으로 문제 푸는데 문제는.. 1년 동안 영어를 시험칠 때 말고 아예 안 봤거든 근데 언어는 노출이 중요해서 1년 더 그러면 아예 까먹을 것 같더라고ㅜㅜㅜ 익인이 말처럼 공부 조금은 해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조금씩 매일 꾸준히하는 걸로 하면 문제 없을거야! 화이팅해서 좋은 점수 받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일 10분정도만 쓰면서 익숙하게만 해도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 걍 감만 유지해더 될 것 같은데 ?????? (근데 주관적인 의견이라 직접 본인이 이거저거 시도해보는 게 젤 좋긴 할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안해도 될듯 나도 고정1인데 하나도 안 해도 감 유지되던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수 논술고사에서 비교하시오 했으면 비교만하면 되는거야?5
11.24 17:16 l 조회 225
수능 문과 35342 어디갈까..7
11.24 17:02 l 조회 435
가천대 간호 논술 81명 뽑는데 3500명 가까이 지원한 거,,2
11.24 17:00 l 조회 284
수능 내년에 수능 볼 건데 수학 개념하면서 쎈도 같이 하는 게 좋을까?7
11.24 14:36 l 조회 338
수능 수능 공부 어떻게 해...?2
11.24 12:57 l 조회 249
고등학생 홍대 수시 캠자 2.5 추추추추합으로 붙을 수 있을까..?
11.24 12:16 l 조회 93
재수 영어 공부 안 하고 6,9모 100 수능 94 나왔는데6
11.24 12:13 l 조회 376
지금 대성에 열린 인강들 작년꺼야?
11.24 04:59 l 조회 65
동생 중2인데 수학 25점이래 1
11.24 04:08 l 조회 103
수능 삼반수 예산 짠거 다들 봐줘ㅠㅠ3
11.24 04:01 l 조회 328
나 어떡하냐 진짜
11.24 03:31 l 조회 117
n제 뜻이 뭐야 왜 n제야??1
11.24 01:50 l 조회 1958 l 추천 3
나 삼수한다.. 맘속으로 최종결정 내렸따..12
11.24 01:43 l 조회 405
수능 국어 50일
11.24 01:15 l 조회 86
고등학생 예비고3… 사탐 있잖아1
11.24 01:07 l 조회 146
고등학생 현고2인데 기본 영어 실력 믿고 영어공부 6개월간 안 하다가 개망한것같아3
11.24 01:00 l 조회 207 l 추천 1
공시 영어 넘 시간 오래 걸리는 거 같아?7
11.24 00:49 l 조회 310
진로고민 취준생인데 부업 수입이 있으면 취업에 도움이 될까
11.24 00:36 l 조회 127 l 추천 1
고등학생 선택과목..고민
11.24 00:15 l 조회 97
정법은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깝??2
11.24 00:11 l 조회 151


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