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검정고시를 본 학생입니다 

검정고시는 우선 통과를 하였는데 검정고시 성적이 100점이 아니라 검정고시로 대학 지원은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정시나 편입을 고민하고있는데 정시 성적이 이제 7개월 남았는데 5~8등급입니다 

제가 원하는 대학은 세종대 컴퓨터공학과입니다 

정시로 해야 할지 편입은 알아보니 동국대 듀이카 이런 곳에서 편입학을 하는게 더 좋을지 고민입니다 

어떤게 더 좋을까요  

친오빠 말로는 정시를 문과로 돌려서 대학교를 들어간 다음에 전과나 복수 전공을 하라고 하던데  

정시,편입 또는 다른 길 무엇이 좋은까요?
대표 사진
익인1
전 개인적으로 정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시 기준 7개월이 남았다는 것은 정말 많은 시간이 남아있다는 뜻입니다. 성적 올리시기엔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힝.. 편입같이 좁은 문 말고 넓은 정시로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시 해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정시 가보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49 0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64 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53 0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39 0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36 0
공시 기출실록이랑 개기문 독해 내용 겹쳐???1
04.10 09:51 l 조회 277
공시 국가직 잘 본 익 있어?
04.10 08:25 l 조회 134
고등학생 입시 고민4
04.09 22:55 l 조회 199
와 공시 하기 싫어서 심장이 벌렁거리네…
04.09 21:39 l 조회 129
공시 국어 다들 인강 누구들어?5
04.09 21:14 l 조회 278
수능 이정도면 어디 간호대까지 갈수있음?2
04.09 21:00 l 조회 375
익스터디만이라도 점 필터링 빼주시면 안되나요..
04.09 19:56 l 조회 112
2학년익 자대 학부연구생 하고싶은데2
04.09 18:12 l 조회 218
공시 다들 한과목당 몇시간씩 해? 3
04.09 17:51 l 조회 172
공시 월요일부터 관리형 다시 가는데 숨막힌다..
04.09 17:16 l 조회 147
공시 국가직 면접 준비하는 사람 있어??7
04.09 13:48 l 조회 297
공시 문동균쌤에서 전한길쌤으로 갈아타야되는데1
04.09 13:32 l 조회 300
다들 공부하고 인간관계 어떻게 됐어?8
04.09 13:10 l 조회 455
오늘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함께 화이팅이야!
04.09 09:12 l 조회 69
수능 작년 기준 수학 88점이면 백분위 몇이야?1
04.09 01:55 l 조회 310
공시 폭식 어떻게 끊어..2
04.09 01:42 l 조회 188
재수 반수 30
04.09 01:05 l 조회 329
재수 잇올 다니는 익들아 질문있어!2
04.09 00:30 l 조회 239
본인표출나 편입 너무 고민되는데 현실적으로 조언해주면 안돼?ㅠㅠ 2
04.08 23:33 l 조회 345
공시 공무원 개강은 언제야??3
04.08 22:56 l 조회 250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