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진로고민 말머리 모아보기
4년제 사회복지학과를 재학 중인 4학년입니다. 저는 3학년 때 종합사회복지관 실습을 완료한 상태여서 따로 실습을 요구하지는 않으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학교연계 서포터즈 단원이라 하계 실습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해서 고민이 됩니다. 원래 계획은 2학기 때 대구은행이나 다른 인턴을 구하려고 했습니다. 은행 스펙은 없고 대구은행 대학생 봉사단 2년을 했었습니다. 제가 고민을 하는 이유는 은행 인턴이 아니더라도 다른 인턴들은 급여를 제공하는데 사회복지 실습은 실습생이 돈을 내고 실습을 합니다. 그래서 한 번 했던 실습을 또 하는 것이 시간 낭비인 것 같기도 하고 그 시간에 자격증 스펙을 따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점은 공단 인턴을 하려면 많은 스펙이 요구되는데 사회복지실습이여서 많은 스펙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고 공단 일을 배워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ㅠㅠㅠ 너무 고민이 되어서 글 남깁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로고민 파견직 무통보면 불합격이야?
05.17 18:58 l 조회 135
아 공시 싫어.. 아무것도 하기싫어 ㅠㅠ2
05.17 18:08 l 조회 262
진로고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실습 vs 대구은행 인턴
05.17 18:01 l 조회 158
재수 24511 > 12111 가능한가3
05.16 21:05 l 조회 538
고등학생 익들아 나 중3인데....5
05.16 21:02 l 조회 255
고등학생 고2 생명 올어바웃 괜찮아? 아님 백호T 계속 들을깡10
05.16 20:28 l 조회 300 l 추천 1
수능 재수생 6모까지 수학 공통 매일 모고만 푸는 거 어케 생각해…?? 1
05.16 14:59 l 조회 270
진로고민 관련직종 아닌데 경력사항 이력서에 적어두 될까1
05.16 14:16 l 조회 249
토플 학원 조언 좀 ㅠㅠ 11
05.16 13:11 l 조회 301
수능 졸업한 학교 있는 지역에서 수능칠 예정인데8
05.16 12:16 l 조회 235
공시 문제 해설 보충자료 읽기2
05.16 00:10 l 조회 155
수능 사탐하려는데(ebs)1
05.16 00:04 l 조회 152
교환학생 1년 미루기 VS 편입 포기하기2
05.15 23:31 l 조회 272
공시 알고 있는 부분 해설 보기4
05.15 22:59 l 조회 216
전자공에서 컴공으로 전과 12
05.15 22:12 l 조회 464 l 추천 1
수능 공부 기상 인증 할 사람 있을까9
05.15 21:06 l 조회 265
임용 공부 자극되는 말 한마디만 해주고가..1
05.15 20:35 l 조회 393
수능 아니 수능공부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ㅠㅠㅠ2
05.15 19:38 l 조회 513
공시 밥먹고 한시간만 더하고 쉬어야지..
05.15 19:02 l 조회 121
수능 메가쓰는데 대성 공유 잠깐 가능할까퓨?5
05.15 18:36 l 조회 165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