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1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난 자꾸 핸드폰만 보고 ㅠㅠ 아침에 문제 많이 틀리니까 너무 우울해서 다른 거 하기도 싫고.. 꾸역꾸역 하는게 2주 반복되니까 마음도 불편하고 해서..  

다들 어떻게 극복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책 표지만 봐도 눈물나던때 있었는데 푹 쉬면서 공부자극 영상 봤어!! 다른 열공하는 공시생 브이로그라던지 합격생 브이로그.. 아님 강사분들 쓴소리 같은거 ㅎㅎ
그리구 쉴때 운동같은거 하면서 몸 움직이면 활력도 돌고 좋더라구!
근데 난 뭐 슬럼프야 하도 자주 오니까 그냥 지나가겠거니~ 하면서 버티게 된다 이제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한 1-2주 쉬어버렸음.. 놀러가거나 집에서 걍 아무것도 안하거나.. 쓴소리 듣는 사람도 있던데 나는 쓴소리가 별로 와닿는 사람도 아니어서ㅎㅎ 저렇게 쉬고 나면 마음이 가벼워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예 공부안하고 푹 쉬었어 오히려 쉬니까 충전도 되고 다시 공부할 힘을 얻게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렇게 보내고 있음.. 하루에 7-8시간만 해도 잘했다 하면서....ㅠㅡㅠ 쉬면 아예 늘어질 것 같아서 그냥 나는 일주일 계획 세우고, 그 틀 안에서만 하자 싶어서 2,3일 공부하고 하루 반만하고 또 2,3일 공부하고 하루 쉬고 이런식으로 탄력적으로 그냥 일주일일주일 보내는 중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다들 슬럼프..? 왔을 때 어떻게 극복했어?4
12.07 12:55 l 조회 470
임용 혹시 관리형 독서실 다녀본 사람 있어?2
12.06 22:02 l 조회 651
어느게 더 나아ㅠ? 8
12.06 17:20 l 조회 299
편입 간호학과 편입 전공질문!!2
12.06 15:14 l 조회 344
편입 고등학교 수학 인강 추천해줘
12.06 10:32 l 조회 168
진로고민 취업준비 해야할 시기에 여행 가는 거 어때3
12.06 02:42 l 조회 521
수능 메가패스 너무 비싸서 죄책감 들음4
12.06 00:05 l 조회 659
편입 토익 점수 많이 낮은데 원서 1
12.05 21:15 l 조회 316
수능 잇올 다녀본 사람 있어? 어때?19
12.05 15:43 l 조회 576 l 추천 1
공시 기존 문법책 한 번 더 돌릴까, 아님 다른 교재를 살까...? 2
12.05 14:52 l 조회 294
수능 진짜 수능 성적표 기다리는 거 피 말리는 일이구나...1
12.05 10:45 l 조회 383
수능 스물 넷에 대학 갈 줄 알았으면 수시로 갈 걸....
12.05 10:43 l 조회 376
이투스패스 승제쌤만 들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까 다른 쌤도 듣고 있다,,? 1
12.05 02:07 l 조회 251
중학생 문제질문ㅠ!! 2
12.04 20:26 l 조회 448
공시 혹시 선재쌤 커리 타는 사람 있어?? 4
12.04 12:24 l 조회 316
수능 이투스 패스 판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판매해??
12.04 02:00 l 조회 227
혹시 내신 5점 중반부터 6점대에서 대학간사람3
12.04 01:40 l 조회 560
편입 올해 20살인데 편입 vs 수능15
12.04 01:06 l 조회 864 l 추천 1
공시 노량진 고시원에 살거나 현강 들어본 사람 있어?1
12.03 21:26 l 조회 348
수능 대비로 어떤 인강이 좋을것같애?8
12.03 11:49 l 조회 408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