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2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8
편입 말머리 모아보기
지금 24살 전문대 1학년인데 

그냥 바로 취업해야하나 싶기도하고ㅠㅠㅠㅠ 

졸업하면 28살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아직 늦은 건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 강박 심하면 나중에 후회할수도..ㅠㅠ 신중하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편입했는데 나랑 같이 올해 오신 분들이나 재학생 중에 26,27 생각보다 널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5 올해 했는데 나이 때문에 좀 후회하기도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딱 그렇게 편입했는데 나이가 좀 있긴해 그런데 정말 케바케야 충분히 도전하는 시기라고 봐
그리고 면접 준비할 때 익처럼 전문대생인데 졸업까지 하고 현장에서 근무하다가 편입 준비하는 경우 꽤 많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공뷰 해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과에 28 30 언니들 있는데 잘만 지냄!! 오히려 다들 언니들 조아하던데..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6인데 편입중비중이야 내년에 편입하면 27..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로고민 25 승준생인데2
05.05 13:04 l 조회 483
공시 우우래
05.05 00:56 l 조회 325
중학생 중2수학 일차함수의 활용인데 풀어줄 사람2
05.04 21:55 l 조회 774 l 추천 2
와 재수 재미삼아 동아시아사 선택하는데18
05.04 14:09 l 조회 1140
수능 사탐 쌍사하는데 1등급 되려면 인강 필수일까ㅠㅠ?1
05.04 04:40 l 조회 368
본인표출문제풀이 다시 보니까 모르겠어5
05.03 23:35 l 조회 319 l 추천 1
수능 사탐 노베인데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5
05.03 23:32 l 조회 467
문제풀이 혹시 이거 왜 10을 곱하는지 아는 사람?3
05.03 21:57 l 조회 380
공시 교육학 개정 교육과정 특강
05.03 12:30 l 조회 284
공시 지방직 안 될꺼 아는데24
05.02 16:02 l 조회 1501
공시 영어 마킹까지 해서 4
05.02 01:00 l 조회 439 l 추천 1
수능 이제 뭐 시작하면 늦었냐 하는 익들 보시오!!!3
05.02 00:42 l 조회 1038 l 추천 6
수능 독서를 잘하고 문학 화작을 못하는건 대체 뭘까4
05.02 00:30 l 조회 532
수능 수능 영어 공부법1
05.02 00:15 l 조회 503
편입 25살에 편입준비해서 26에 3학년될거같은데 괜찮으려나..ㅠㅠ11
05.01 20:58 l 조회 2238 l 추천 5
문제풀이 이거 답 좀 알려주라아..
05.01 20:45 l 조회 229
수능 혹시 인강 공유 할 사람..? 1
05.01 16:02 l 조회 352
공시 커뮤니티 다른글
05.01 01:07 l 조회 332
공시 지방직준비하는 익들아
04.30 22:37 l 조회 365
수능 재입학 수능
04.30 10:12 l 조회 358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