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일반 l 징계/처분 l 피드백 l 업데이트 l 이벤트 l 리뷰 l 채용 l 이용 FAQ
l조회 1961l 0
 
드디어 개봉하네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개봉하기 전부터 해외 시사회 평 너무 좋은 거 보고 너무 기대하고 있었다구요 ㅠㅠ 포스터부터 저를 끌어당기던 이 영화 ..꼭 보고 싶습니다! 지속적으로 이런 좋은 시사회 기회 마련해 주시는 인스티즈 감사합니다!
•••답글
전, 정 국.
너무너무 보고 싶던 영화인데 시사회를 인티에서 해줘서 진짜 너무 좋은 사이트 같아요... 꼭 보고 싶어요... ❤️
•••답글
주황우산
헉 개봉 날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사회 이벤트까지... 인티 하면서 진짜 제일 행복한 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이런 아름답고 뜻깊은 영화를 인티를 통해 가장 먼저 접한다면 참 행복할 같아요 🥰🥰 보고 싶습니다
•••답글
ㄹㄷ
노미네이트 2관왕이라니! 이미 보장된 거 아닐까요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꽈츄룹
헉 씨네큐브 개봉 영화들은 제 취향인 게 많네요!
•••답글
김석진팀팀장
헐 이거 진짜 부국제에서도 못 보고, 프라이드 영화제에서도 시간 안 맞아서 못 본 건데 꼭 보고 싶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영화 퀄은 당연히 보장이죠 진짜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T1 Effort  타워치면 끝납니다
세상에 정말 너무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예고편만 봤는데도 너무 기대가 되는데 꼭 가서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이런 기회 만들어주시는 인티 최고,,,
•••답글
분홍 구름 뿅
프라이드 영화제 오프닝일 때 예고편만 보고도 감탄했었는데 드디어 개봉하네요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ㅠㅁㅠ
•••답글
붉은 색 시집
와 이거 진짜 기다렸던 영화예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정말 보고 싶어요 퀴어 영화를 자주 보고 좋아하는 저에게 이 영화는 안 그래도 이미 본 사람들의 후기를 읽으며 내내 기대하고 기다리던 ㅠㅠㅠㅠㅠ 드디어 개봉을 하고 이런 기회가 생기다니... 노에미와 아델의 호흡도 정말 기대가 되고 셀린 시에마 감독님이 어떻게 담아내셨을지... 믿고 보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답글
이 영화를 처음 알게 됐을 때 꼭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나게 돼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꼭 보고 싶습니다 너무 기대돼요!
•••답글
f(meU)
예고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예요ㅠ 포스터도 분위기도 다 제 취향이라 꼭 보고싶어요! 수상기록도 해외 반응도 극찬해서 너무너무 기다렸던 영화!
•••답글
S.M.  스엠
우와 작년부터 기대하고 있었던 작품이 드디어 개봉을 하네요!! 예고편만 봐도 벌써부터 떨려요ㅠㅠ
당첨되어서 꼭 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답글
라라라라랄라  🎶
오와..! 어머니 또는 남자친구와 보고 싶네요 ㅎㅎㅎ
•••답글
153231
시사회로 다녀오고서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또 여러 번 보고 싶은 영화예요!
개봉이 기대되는 영화ㅠㅠㅠㅠㅠㅠ

•••답글
아이엠
이 영화 정말 많이 기대했는데 시사회로 꼭 보고 싶어요ㅠㅠ!!
•••답글
자기 앞의 생
기대 많이 하고 있는 작품이에요 꼭 시사회로 먼저 보고 싶습니당 ㅜㅜ
•••답글
JUN.Q  몬스타엑스 원호
헙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 꼭 보고싶습니다
이번에 포스터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

•••답글
JUN.Q  몬스타엑스 원호
후기 계속 찾아보는데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종강하고 영화 계속 기다리는 중이에여 ㅠㅠㅠ엉엉
•••
NCT TAEIL  💚
헐ㅠㅠㅠㅠㅠ 드디어 개봉하네요 영화전공하는 대학생인데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였어요 근데 칸영화제에서 상도 타고 인기가 많아서 경쟁률이 센 영화라 예매 실패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해주시다니ㅠㅠㅠㅠ 꼭 당첨돼서 보고 싶네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티💚💚
•••답글
V for vendetta ¡  `ワ´
진짜 정말 보고싶어요ㅠㅠㅜ 기대 많이 하고 있던 작품인데 꼭 당첨되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니나논
ㅠㅠ저번에 서울 국제 프라이드 영화제에서 매진되어서 못봐서 정말 아쉬웠다 이번에 개봉한다고 하여 정말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시사회 이벤트가 있어서 너무 반갑고 기쁘네요!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답글
에구우
우와 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요!!!! 해외 평 보고 진짜 기대 중이었는데 이 기회에 꼭 보고싶습니당 ㅠㅠ
•••답글
De-aeseohsta  나 자신을 사랑하기
할 진짜루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답글
piribu is man  피리부는 사나이
와 이거 진짜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개봉한다니 넘 감격스럽고 인티에서 보내준다면 더 재밌게 보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답글
요지이
프랑스 언어의 영화들을 정말 좋아해요 ㅠ.ㅠ 좋아하는 언어를 듣고 아름다운 영화 장면들을 보는 시간에서 행복을 느끼는데 예고편 보자마자 시사회 꼭 당첨되고 싶었어요 ! 꼭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XIUMIN*
꼭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김 광석
너무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guess who's back? we are WINNER  무대위너희를응원해
헉 드디어 개봉하네요...! 셀린 시아마 감독님의 톰보이를 언젠가 접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정식 개봉을 안 해서 슬펐지만... 그래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더욱 기다렸습니다! 원래 영화제에서 보려고 했는데 부국제도 그렇고 프라이드 영화제도 그렇고 시간이 안 맞아서...8ㅅ8 눈물을 머금고 개봉 날짜만 뜨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120BPM이랑 원 네이션에서 아델 하에넬의 연기가 인상 깊었는데 예고편만 봐도 앞선 영화만큼의 인상을 남길 것 같아요!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앓다죽을세후니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랑 함께 보고싶어요:)
수험생이었어서 문화생활을 할 여유가 없었는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보며 친구와 깊은 대화도 나누고 싶어요!!

•••답글
성운운성
드디어..! 예고편만 봤을 때부터 정말정말 보고싶다고 생각했던 작품이였는데 드디어 개봉하네요 정말 너무너무 제 취향일거 같은 영화! 개봉일이 너무 기다려져요 ㅠㅠ
•••답글
78$77
저번에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개봉하네여! 시사회로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김준면세점
기대하던 영화인데 드디어 개봉하는군요! 꼭 보고 싶어요 ㅠㅠ
•••답글
크리스 콜퍼  내함생축하고가봐라❤
이 영화 프라이드영화제에서 했을때부터 너무 보고싶었는데 시간이 너무 안맞아서 이거 말고 다른 퀴어영화만 두편 보고왔네요ㅜㅠ그런데 재개봉이라니 진짜 눙물ㅠㅜㅠㅜㅜ심지어 개봉장소가 집이랑 너무 가까워서 정말 무조건 갈 수 있어요ㅜㅠㅜ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마츠하나
재밌겠당
•••답글
개집사
로맨틱한 영화일거같아요 보고싶어요!!
•••답글
배켜니이
헐 너무 보고 싶어요ㅠㅁㅠ 분위기가 진짜...ㅜㅜ
•••답글
매기 심슨
허규ㅠㅠㅠ부국제에서 제일 보고싶었던 영화였는데 이렇게 시사회를ㅠㅠㅠ넘좋네여 주변에서 평도 좋고 주연배우 아델도 120bpm이랑 언노운걸에서 연기가 넘 좋았어서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보고싶네요😭😭두 배우의 모습 하루빨리 보고싶습니당ㅠㅠ
•••답글
phil
전에 프라이드 영화제 갔었을 때 개막작으로 상영하던데 시간상 보지는 못했었거든요 집 근처라 지인이랑 둘이 보러 가고 싶습니다 기대하고 있어요
•••답글
와 진짜 기대돼요
•••답글
KKKEN
영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ㅠㅠㅠ꼭 보고싶어요
•••답글
미유미유  ♥️
저요 저요 저 너무 가고 싶습니다
•••답글
짜파게티요리사
예고편 보고 매혹당했던 영화입니다! 꼭 보고 싶네요.
•••답글
지미닝
와 엄청 기대하구 기다리던 영화인데 꼭 당첨되서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널 향한 나의 시간  넌 높이서 반짝이는 별
진짜 너무너무보고싶은 작품이에요 ㅠㅠㅠㅠ
•••답글
제가 너무 보고싶어하는 영화입니다!!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진짜 기대하던 영화가 드디어 개봉하네요 ...! 너무 좋아요ㅠㅠ 이런 감성 진짜 좋아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친한 친구랑 꼭 보러가고 싶어요 ㅎㅎ...😍
•••답글
Dksj
예고편 색감이 너무 예버요 보고싶어용
•••답글
초대받았지용
꼭꼭 보고싶은 영화였어요 색감도 너무 예쁘고 담는 내용도 관심이 생겨서 보고싶어요!!
•••답글
coby
정말 기다리고있더누작품! 꼭 보고싶어요
•••답글
ABCDEPIK
진짜진짜 기대하는 영화였어요♡♡ 포스터 부터 너무 제스타일.. 꼭 보고싶어요♡
•••답글
초대받았지용
재밌게 봤습니다! 잔잔하면서도 영상미가 괜찮아 눈이 즐거운 영화였어요 배우들이 너무 예쁘구 귀여워서ㅋㅋㅋ ost도 좋아요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작은 아씨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21 01.17 18:44 4389 0
이벤트 영화 '시동'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22 12.05 16:12 3746 0
이벤트 영화 '정직한 후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92 01.24 18:43 3362 1
이벤트 영화 '인셉션' 재개봉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70 01.09 22:04 3373 0
이벤트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44 11.22 08:09 2389 0
900 이벤트 영화 '울프 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62 17:15 2137 0
895 이벤트 영화 '결백'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230 02.14 17:32 2228 0
892 이벤트 영화 '기도하는 남자'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41 02.12 21:26 2130 0
889 이벤트 영화 '밥정'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30 02.10 20:48 2121 0
888 이벤트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114 02.08 17:18 1776 0
886 이벤트 영화 '하이, 젝시' 프리미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29 01.29 15:17 1871 1
884 이벤트 영화 '정직한 후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92 01.24 18:43 3362 1
883 이벤트 영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코스프레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17 01.21 19:53 2363 0
881 이벤트 영화 '작은 아씨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21 01.17 18:44 4389 0
880 이벤트 영화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18 01.15 21:05 3019 0
877 이벤트 영화 '인셉션' 재개봉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70 01.09 22:04 3373 0
876 이벤트 영화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VIP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89 01.07 17:31 3219 0
875 이벤트 영화 '히트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87 01.07 00:34 2677 0
874 이벤트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52 01.03 14:39 1961 0
873 이벤트 성(性)상식 없는 것들 때문에 열 뻗쳐서 쓴 <김불꽃의 불꽃 튀는 성인식> 도서 증정 이벤트 종료 120 01.02 12:14 2293 0
871 이벤트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초대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3일) 종료 105 01.01 17:00 1197 0
870 이벤트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초대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2일) 종료 87 01.01 16:58 1364 0
869 이벤트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신'새'계 스파이 액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32 12.30 19:05 3171 0
866 이벤트 영화 '사마에게'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4 12.26 23:29 2236 0
 처음   @@@
12345678910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7 22:57 ~ 2/17 22: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인피니트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