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83l 0
 
종현(JONGHYUN)  오늘과 내일 사이
핡!!!! 저 저저저저!!! 보고싶어요!!!!😭😭😭😭
•••답글
이마크
와 되게 좋아하는 스토리에여ㅠㅠ 판타지 좋네영
•••답글
사얀
학 ㅠㅠㅠㅠ 배우진이랑 제작진만 봐도 기대 둑훈둑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보고싶슴당~!
•••답글
옴냠피앙오
헐 대박 너무 취향저격 영화에요ㅠㅠㅠㅠ 저요 💜
•••답글
솔지키약간진짜
비밀의 화원 원작인게 대박인데요 ㅠㅠㅜ 무조건 재밌을 수 밖에 없는거 아닌가요😭 보고싶어요!
•••답글
짜파게티요리사
해리포터 제작진과 콜린퍼스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dailyb
저보고싶습니다!
해리포터 보고 진짜 재밌게봤었는데
해리포터 제작자분들이 만든영화라니 더 기대가됩니다 !

•••답글
BabyNee
우와.. 원작 정말 좋아하는데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꼭 보고 싶어요😍
•••답글
돌돌이곰
우와!!!어렸을때 필독서였던 비밀의 화원!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로 나온다니ㅠㅠ기대되네요 보고싶어요♥️
•••답글
인생사새옹지마  행복한멈무이세상
저 해리포터 덕훈데 꼭 보고싶어용!
•••답글
그 므시라꼬?  그 므시라꼬?
와 저 보고싶어용 진짜 재밌어 보여요 !! 진짜 분위기부터 해리포터 제작진 분들이 하신 것 같은 느낌!! 기대돼요~💜
•••답글
판타지 너무 좋아해요!! 보고싶어요!! 제작진들도 최고ㅜㅜ
•••답글
김도순   ꈍㅅꈍ✿
와 비밀의 화원이 원작이네요!!! 기대 돼요 ❤️
•••답글
보러가고싶어여ㅠㅠㅠ!!
•••답글
크리스 콜퍼  내함생축하고가봐라❤
콜린퍼스ㅠㅠㅠㅜ앜ㅠㅠㅜㅠㅠㅠ너무 좋아하는 배우님이에요ㅠㅜㅠㅜ영화도 제가 좋아하는 판타지녀요ㅠㅜ분위기 자체도 신비롭고 몽글몽글한건 꼭 보고싶어요ㅠㅠ해리포터 제작진이면 연출은 진짜 믿고 볼 수 있겠네요ㅠㅠ코로나때문에 영화관 가본게 언젠지도 모르겠는데 이번에 엄마랑 같이 영화보러 가고싶어요!!!
•••답글
탤탤태랱탤탤탤
wow .. 배우님들 라인업만 봐도 흥행예감이네요ㅠㅠㅠ 벌써 재밌어요!!! 요즘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너무 지치고 힘든데 영화보면서 시원하게 판타지 영화 한편 보면서 힐링하고싶네요ㅠㅠ ♥️♥️♥️
•••답글
3k_._.gh3
판타지 이야기가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네요~!! 영화 배경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예고편만으로 이렇게 분위기 있는 영화 인데 본편은 더 기대감을 업업👍👍 시켜요!! 이번에 영화 당첨만 바랍니다👐👐🙏🙏
•••답글
래오  💕💕
보고 싶어요!!
•••답글
신전떡볶이와어묵튀김  맛있어
이런 판타지 영화 왜이렇게 오랜만에 보는거같죠...? 영화관 자체를 안간지 꽤 돼서 그런가ㅠ 너무 보고싶습니더~~
•••답글
지우아씨
헐랭 진짜보고싶다
•••답글
갈비의 여왕
보고싶어요!
•••답글
정일우
헐 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ㅜㅜㅜ판타지 짱좋아하는데 해리포터ㅠㅠㅠㅜㅜㅜ제작진님이라뇽..ㅜㅜㅜㅜ
•••답글
데뷔일도 남다른 나의 BTD  ABCDEFGHINFINITE
와.. 해리포터 제작진!! 제 학창 시절을 함께 했던 분들이네요😆😆 판타지 영화 넘나 좋아하는데 영화보고 나면 뭔가 동화 속에서 꿈꾸고 나오는 기분일 것 같아요!!!!! 콜린퍼스ㅠㅠㅠㅠㅠ배우님도 넘나 좋아해여ㅠㅠㅠㅠ 꼭 보러 가구싶습니다!!! 🙊🙊
•••답글
@CHA__NNNNN
와,,, 너무 아름다워서 황홀할 것 같아요!!!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
•••답글
원띠원띠
기대됩니당~~~
•••답글
개복ㅊl
가고싶어요!!!!
•••답글
대왕행복이  •̀ .̫ •́:·
너무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이쒀니
확실히 해리포터제작자가 만들어서 그런지 신비로움이 가득한 영화네요!!!어떠한 신비로운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합니다👍🏻👍🏻👍🏻
•••답글
저 난독인가봐요 ㅠㅠ 시사회 일정이 언제인지 못찾겠는데 ㅠㅠㅠㅠㅠ 언제인가요???
•••답글
주르륵  ;)
예매권 이벤트입니다 :)
원하는 날짜에 보실 수 있어요 ㅎㅎ

•••
답변 감사합니다!!!
•••
사랑다보라
너무 기대되요!! 꼭 이번엔 당첨되고싶엉뇨ㅠㅠㅠ
•••답글
장담하는데 멋진 일이 생길거야  미친척하고용기내볼필요가있어🌙
헐 비밀의 화원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판타지물이라니 더더 기대되네요 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HUANGRENJUN  황런쥔
헉 진짜 궁금해요!! 어렸을 때 제가 좋아하던 책이네요ㅠㅠㅠㅠㅠㅠ 예매권이라서 꼭 보러갈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답글
야릇한쿼크  알로호모라
저 콜린퍼스 너무 좋아해서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토이스토ㄹ
콜린 퍼스ㅠㅠㅠ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애기 치즈
비밀의 화원 어릴 때 제일 좋아하던 책인데 영화로 나오다니!!꼭 보고싶어요
•••답글
베르니
이런 판타지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고싶어요!!!
•••답글
RamSa
힐링될거같은 영화네요!! 꼭 보고싶습니당
•••답글
와아아아악!!!! 콜린퍼스라뇨 ㅠㅠㅠㅠ 제작진도 넘 기대됩니다!!!
•••답글
왈리월리
저도 보고싶어요! 요즘 너무 집에만 있어서ㅠㅠ예매권 받아서 이 핑계로 좀 나가서 문화생활 하고싶어요ㅜㅜ
•••답글
루띠
비밀의 화원 원작에 콜린 퍼스가 나온다니!! 꼭 보고싶어요 : 3
•••답글
맛있는 물만두  ☑️
헐̆̎ 저용저요
•••답글
초대받았지용
저요!! 너무 기대돼요ㅜㅜ
•••답글
리정혁_
시크릿 가든! 제목부터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신비로운 분위기.. 거기다 해리포터 제작진 분들이라니...! 정말 최고의 영화입니다!!!!! 꼭 보러 가고 싶어요 :)
•••답글
박억박조박경  우지호☜내남자
보고싶어용!!
•••답글
앵무
우와 판타지영화 처돌이인 저는 너무너무 꼭가서 보고싶어요!!!!!!!! 취향저격이에요 😖😖😖
•••답글
미성년
헐 대박 재밌겠다 ㅠㅠㅠㅠㅠㅠ 꼭 한번 보고 싶네요
•••답글
애기 어피치
헐 이런 영화 좋아요!!! 저번에 예비로 당첨됐다 못갓는데 ㅜㅜ 꼭 보고싶어요
•••답글
인재야기다릴게  WIN B
와 완전 재밌울 거 같아요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헉 책 안 좋아하는데도 비밀의화원은 엄청 재밌게 읽었어요ㅠ 중간중간 나오는 자연도 아름답고 판타지 마법물 보면서 눈도 즐거워지고 싶어요!
•••답글
신라면레드
저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장르란 말예요ㅜㅜㅜ

•••답글
신화 신혜성  980324&150529
너뮤 재밌을 것 같아요!! 판타지 짱🤗
•••답글
나쁜바다야
판타지 영화 너무 좋아하는데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너무 보고 싶어요!
•••답글
치킨먹고싶다앙
저두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이런 판타지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꼭 보러가고싶어용
•••답글
YoonO
포스터에 출연진에 ㅜㅜ 무조건 봐야해용 ㅠㅠㅠㅠ
•••답글
여심
와 콜린퍼스 배우 너무 좋아하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ㅠㅠ 예고편 보니깐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해리포터와 패딩턴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그 영화를 만든 제작진들의 영화라니, 패딩턴 평점 높게 받은 영화라 그 만큼의 제작진들의 노력이 이 영화에도 있을거라 분명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콜린퍼스 배우의 매력적인 모습도 보고 싶고 영국 영화의 판타지 그 특유의 신비로움과 색채감, 표현등을 고스란히 느껴보고 싶습니다.
•••답글
비밀의화원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게다가 제작진도 믿고보는 제작진들 아닌가요!!보고싶어요❤️
•••답글
GEEKS
오!!!비밀의화원!!!! ㅠㅠ 콜린퍼스 배우가 출연하신 영화를 예전부터 많이 봐왔는데 이번에도 꼭 보고싶어요!! 시크릿가든 영화 개봉한다는 소식알고나서부터 계속 기다렸어요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싶습니다😊 꼭꼭꼭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BLACK HOLE  SHINee
콜린퍼스 ㅠㅠㅠㅠ 미스페러그린느낌 낭낭하고 너무 기대돼요 친구랑 같이 보고싶습니당:)
•••답글
serendipity♡
저요ㅠㅠ진짜 너우너무 보고시퍼요ㅠㅠ
•••답글
그윈플렌  알수없는그곳으로
와 저 볼래용
•••답글
은세현
해리포터 너무 좋아하는데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ㅠ보고 싶어요 ㅠㅠㅠ 색감도 제 취향이네요 ㅠㅠ
•••답글
아라라라라랄ㅇ
앗!!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산하늘구름별
화원으로 배경이 된게 너무 예뻐요!! 따뜻한 분위기가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네요ㅎㅎ 너무 보고싶습니다❤️❤️❤️
•••답글
아린TXT♡
이거 너무 보고싶았던 영화인데...그동안 한번도 당첨된덕없는데 꼭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
ㅎㅎㅎ
제발 저 보게 해주세요 !!!ㅠㅠㅠ
•••답글
전정국=내꺼
헉 비밀의 정원!!! 어릴 때 읽었던 세계동화명작 이런 책 시리즈들 중에서 세 손가락 안에 꼽히게 많이 읽었던 책인데 이렇게 영화로 개봉한다니 너무 설레네요!!! 비밀의 정원이라는 책은 저한테 ‘힐링’이라는 것이 뭔지 처음으로 알게 해준 책이에요! 주인공들의 각 사연, 정원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책을 읽을 때면 언젠가 시골에서 이런 정원 있는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상상도 하곤 했는데, 이렇게 실제로 영화가 나온다니 꼭 보러 가고 싶네요! 특히 해리포터 제작진이 제작했다고 하는데, 해리포터에서 보았던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연출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요즘에 코로나다 장마다 하면서 많이 힘들고 혼란스러운 상황인데 이런 힐링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정말 큰 위로가 될 것 같아요!!ㅎㅎㅎ
•••답글
흑당꿀사과라떼
와 예고편 봤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ㅜㅜㅠㅠ 꼭 가고 싶습니다 완전 제 취향저격😭😢
•••답글
예매권 응모합니다!!! 꼭 보고싶어요!!
•••답글
홉탄
오랜만에 보는 판타지영화가 되겠네요! 영상미가 너무 좋을것같아요.. 이벤트 응모합니다!
•••답글
Diesopov
콜린 퍼스 너무 좋아하는 배우예요 보고 싶습니다......
•••답글
아이스
기대됩니다!! 보고싶어요~~!!
•••답글
강영현여자친구  데이식스
판타지 좋아하는데 꼭 가서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답글
좋아하는 배우 콜린퍼스가 나오는 영화, 시크릿가든.
좋아하는 제작진과 배우가 같이 나온다니 기대되요!

•••답글
세일미 김태형
비밀의 화원 원작도 좋아하고 콜린퍼스 배우님도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러가고 싶어요!!🙏🏻💕
•••답글
김준면세점
기다렸던 영화인데 드디어 개봉하네요! 보고싶어요 ㅠ
•••답글
팟찌밍!
헐 너무 재미있어 보여요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판타지 너무 좋아합니다!!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닉닉닌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꼭 보고싶네요ㅜㅜㅡㅜㅜ
•••답글
_txt  잘생기면 워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딱 제 취향,, 꼭 보러가고싶어요ㅠㅠㅜ
•••답글
jin85021
넘넘넘넘 보고싶어요오오오오오!!!!!!!!!!
•••답글
임 준 혁
와!!!!!!!!!!!!!!!판타지덕후인 저에게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은 영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출연진 도라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gooreumseng  대왕구름☁️
아악 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여!!!!
•••답글
남조선 최고의 재간둥이 그룹  🌻세븐틴🌻
요즘 장마철이라 퇴근후에 집에만있기 너무 우울해요 ㅠㅠ
판타지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인데 꼭 보고싶어요!!

•••답글
icebear
어렸을 적에 비밀의 화원 동화책을 보면서 저런 화원이 있어으면 좋겠다라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가족들과 오순도순 이야기한 추억있는 책을 영화로 제작했다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주인공 메리의 성장을 얼마나 예쁘게 영상미로 표현했을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사랑스러울거같아요! 그리고 해리포터와 패딩턴 제작진과 콜린 퍼스 배우님이 계신다니 이미 흥행 도장 찍고 시작하는 영화같네요! 혹시라도 당첨이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보러가겠습니다!! 요즘 영화 시장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영화 꼭 보고 싶어요!!ㅎㅎ
인스티즈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답글
*XIUMIN*
할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미소년
보고 싶어요
•••답글
기대되요!!
•••답글
반쪽
해리포터이란 제 인생 영화와 인생 배우 콜린 퍼스의 조합이라니... 제 취향이란 취향은 다 저격한 영화네요 ㅠㅠ 예고편만 봐도 갑자기 심장이 뛰네요 ㅠㅠ 감히 제 인생 영화 리스트에 오를 영화라는 걸 직감했습니다... 배우들의 케미도 너무 기대되구요 좋은 기회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초스잇
해리포터 제작진과 킹스맨의 콜린 퍼스 배우님만 봐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평소에도 판타지 영화 좋아했는데 꼭 보고싶어요!😆😆😆
•••답글
kjh0125
보고싶어용!!!
•••답글
Surl
판타지 영화 넘 좋아해요 ㅠㅠ 판타지가 제 최애 영화입니다. 집 바로 앞에 (1분 거리) 영화관 두개나 있는데 당첨되어서 얼른 보고 오고싶어요~~❤️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영화관 바로 앞이라 안 볼 이유도 없고 ..❤️
•••답글
ty
재밌어보여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신 화
헉 원작 진짜 좋아했는데 꼭 보고 싶어요ㅠ
•••답글
Harriet  우리애우리엞
원작소설도 그렇고 제작진도 그렇고 배우진도 그렇고 너무 너무 매력있네요ㅠㅠㅠㅠ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 안 간지 7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영화관가서 짱짱한 영화보고 꼭 싶어요ㅜㅜㅠㅠ
•••답글
우리분명같은하늘아래살고있는거맞지?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주지훈
원작소설도 너무너무 좋아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콜린 퍼스가 나와서 너무 기대됩니다!! 요즘 판타지영화 보고싶었는데 시크릿가든 꼭 보고싶어요!
•••답글
화ㅇ미ㄴ혀ㄴ
제목 포스터 예고편! 완벽하게 호기심 자극하는 요소들이네요~ 너무 궁금한 영화라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인간이다
우와우와~ 저요저요~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선호하당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ㅇ송월ㅇ
보고싶어요!!!!!
•••답글
De-aeseohsta  나 자신을 사랑하기
저 이거 진짜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곺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르르르르를
해리포터 제작진이라구요 ......?!?!?!? 무조건 봐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배켜니이
콜린 퍼스. 꼭. 봐야 합니다. 저 진지해요.
•••답글
KOOK
이것도 너무 기대돼요 참가 안 하고 넘어갈 수가 없네요... 기대해 봅니다
•••답글
백꾸
콜린퍼스!!!!! 보고 싶어요!!!!! 💘💘
•••답글
147050_return  아이언맨
으어얽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치카치카부
대박,, 판타지 처돌이이인 저에게 선사해 주세요 ㅠㅠㅠㅠ 이벤트 개최자 있는 방향으로 절하겠습니다 ㅠㅠㅠ
•••답글
일치얼짱
헐 너무 보고 싶어요!!! 대박대박 ♡ 볼 만한 판타지 영화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ㅠㅠ
•••답글
손호준  바로 워더
아아...동심자극...진짜 너무 좋아하는 영화 재질이라서 보고싶어요!!!!!!!
•••답글
은당이  미니
해리포터 제작진이요...???? 기대 둑훈둑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보고싶어요!!!!
•••답글
KKKEN
비밀의 화원 소설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영화로도 보고싶어요
•••답글
김독자.  전지적 중혁 시점
콜린 좋아하는 배우님인데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ㅠㅠ
•••답글
입짧은햇님
와 재미있을 고 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샌들우드
예고편을 보는 내내 꿈인지 현실인지 모를 동화같은 세계에 빠져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영화가 주는 따뜻한 기운에 사로잡혀 아무 고민 없이 뛰어놀던 어린시절이 소환되기도 하네요.
폭우가 계속되는 장마철인 요즘 햇빛 한 줄기 보기도 어려운듯 한데 스크린 속 아름답고 환상 가득한 곳에서 대리만족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메리가 초대하는 시크릿가든에 초대해주세요!

•••답글
화도
와 기대되네요!꼭 보고싶어요
•••답글
인피니트F  인피니트 💛
판타지 영화 좋아하는데 꼭꼭 보고 싶네요 해리포터 제작진과 콜린퍼스의 조합이라니 넘 기대돼요
•••답글
조승연 (WOODZ)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 게다가 제목도 시크릿 가든이라니 너무 끌리는 제목에 콜린퍼스 배우님까지 나오신다니 더더욱 보지않을 이유가 없네요.. 예고편만 시청해도 아름다운 동화 속으로 빠지는 기분이네요!! 그냥 관람해도 너무 여운이 남을 영화인 것 같지만 당첨되어서 관람할 수 있다면 더더욱 여운이 깊게 남을 것 같네용😆 요즘 날씨도 꿉꿉한데 언니랑 같이 영화관에서 영화보면서 힐링하고 싶네요ㅎㅎ
•••답글
난 너의 캔디야  내하늘엔오직너만빛나
헐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뭔가 신비롭고 아름다운 장면들이 넘쳐나고 또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완전 믿고 보는 영화 아닌가요 ㅠㅠ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에요ㅠㅠ꼭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0119
헉 이 페이지를 통해 이 영화를 처음 접하게 된 건데, 예고편 보면서 홀린 듯이 봤네요!! 이 퀄리티와 이 스토리는 뭐죠?? 진짜 예고편 보는 동안 푹 빠져서 봤어요! 당장 보러 가고 싶어요... 믿고 보는 배우와 믿고 보는 제작자들의 영화네요. 꼭 보러 가야겠어요! 저런 판타지 장르의 영화 정말 마니아처럼 즐겨 보는데 이렇게 제 인생영화가 탄생하는 걸까요😭😭 인티 덕분에 이 영화 알게 되고, 이젠 제 인생 영화 발견할 지두!! 판타지 덕후는 울어요... 진심 너무 기대돼서 개봉일까지 설레일 것 같아요🥰
정원의 비밀! 꼭 알고 싶어요!

•••답글
villainv
우와앙., 재밌겠다낭.,,,
•••답글
새싹청순요정219
영화는 가리는 것 없이 끌리면 보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판타지와 SF장르를 선호하는 편이라 기대가 되네요 게다가 해리포터와 패딩턴 제작진이라니? 둘 다 재밌게 본 영화여서 이번에도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항상 이런 이벤트 열어주시는 인스티즈와 이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단 말 하고 싶습니다 :)
•••답글
토낄필
우아~~~보고싶어요~~ 🙇🏻‍♀️
•••답글
뇸뇨미
헐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ㅠㅠㅠㅠ제가 해리포터 짱짱팬이라그런지 이것도 왕왕 보고싶어요!!! 판타지영호ㅏ최고죠!!! 지인 데려가서 즐거운 관람 하구싶습니당 뽑아주세요💝💝💝
•••답글
김정인잉이
제가 보고 싶어요
•••답글
심형탁  도라에몽
저요 .,.,.,.,.,.,.,.,.,.,.,.,.
•••답글
白虎
촉촉한 흙냄새가 나는 영화일듯해요!😍
갑갑한 일상인 제게도 판타지로 다가올것같아요~🌈
기대됩니당!🌻💛꼭 저 불러주세요:)

•••답글
포도맛마이쮸
콜린퍼스님 너무좋아해요 꼭보고싶어요!!!
•••답글
e_xiu_o
동생이 너무 좋아하는 내용인 영화에요 당첨돼서 꼭 같이 보러가고 싶어요 후기도 얼른 쓰고 싶습니다!!
•••답글
둥이뀨
보고싶어용 ~~~
•••답글
널끊겠어
보고시퍼요
•••답글
강흐림
패딩턴과 해리포터 재작진이라뇨 정말 심장이 두근거려요!!!! 1년에 영화를 극장에서만 40여편 넘게 보는 영화광인데 요즘 개봉되는 영화가 대다수 비슷한 장르이기도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스트리밍 사이트를 더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짠! 하고 심장을 동요하게 하는 장르 판타지 드라마 영화의 개봉이라뇨!! 심지어 콜린퍼스가 출연한다니 너무 좋아서 미칠거 같습니다ㅠㅠㅠㅠ 비밀의 화원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명작소설이었어요... 다들 비밀의 화원 읽으시고 한번쯤은 나만의 마법같은 정원 꿈꿔 보셨을 거 같아요... 흑흑 화원에서 과자를 구워가서 친구들과 나눠먹는 그 장면이 너무 따스했는데 심장을 동요하게하는 판타지 영화로 짜잔! 2차창작이 되다니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꼭 보고싶어요!! 취향을 강타한 이번 하반기 기대작이에요!!
•••답글
슬픔이
판타지 영화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블락비오래가자
해리포터랑 패딩턴 제작진이라니 재미랑 영상미는 이미 보장됐네요 ㅠㅠㅠ 콜린퍼스 배우 너무 팬이라 나오는 영화마다 N차 관람하는데 완전 기대돼요🤩 코로나라 정말 스크린으로 보고 싶은 영화가 아니면 영화관 안 가게 돼서 거의 8개월을 영화관 안 갔는데 이번 기회에 가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와 엄청 재밌을것 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레퓨지
비밀의 화원 원작을 너무 좋아했는데 영화로 나온다니까 너무 기대 돼요 꼭 보고 싶어요!
•••답글
HappyLittleKid  방탄소년단
헐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진짜 보고싶어요!!!!!!!! 판타지라니 너무 좋아요ㅠㅠㅠ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이별의 길
콜린퍼스 배우님 참 좋아하는데 제가 이런 판타지 영화도 좋아합니다~ 보러가면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Agust D
헐 원작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ㅜㅜㅜㅜㅜㅜ 이 이야기들이 영상화됐을 때 얼마나 감각적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ㅠㅠ!!🙊🤩 원작과는 또 다른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서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콜린 퍼스 ㅠㅠㅠ8개인적으로 이런 장르 다 챙겨보는 편이라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이진기 (89.12.14)
콜린퍼스 너무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ㅠ!!!!!
•••답글
951013JIMIN  💜💜
예고편만 봤는데도 힐링되네요! 거기에 할머니할아버지가 어떤 이유에서인지 자꾸만 주인공을 밀어내려하는데 어떻게 이야기가 풀어나갈지 궁금해요~ 그리고 예고편엔 콜린퍼스가 나오지 않는데 각자 어떤 역할일지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보고싶습니다
•••답글
공차빨대도둑
취향저격 영화에요 보고 싶어요!!
•••답글
쟌뾰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이쁜이옼
으아 콜린퍼스 영원한 내 자기ㅠㅠㅠㅠㅠ 저요 저저!!!!
•••답글
안매운작은고추
제가 판타지 영화를 진짜진짜 좋아합니다 예고편보니까 더 기대돼요ㅠㅠ 영화 색감, 세계관 다 제 취향이에요 너무 보고싶습니다!
•••답글
대성하새오
줄거리랑 포스터만 봐도 벌써 재밌어보이네요!
꼭보고싶어옹!!

•••답글
윤기야여기봐아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ㅠㅠ 너무 보고 싶습니다
•••답글
고오통
헐 보고싶어요ㅜㅠ!!
•••답글
하핳하하핳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꿈꿈
해리포터 같은 판타지 엄청 좋아하는데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보라두
이런 동화같은 영화 정말 좋아하는 저에게는 꼭 보고 싶은 영화네요! 수요가 많이 없다보니 이런 영화가 잘 제작되지 않는거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오랜만에 정말 신비하면서도 소설같은 영화가 나온 것 같아요! 해리포터와 해딩턴의 제작자면 믿고 보는 조합 아닐까요!!?? 어떻게 이런 상상력을 가졌고 또 그걸 어떻게 이런 연출로 표현해냈을까 하는 부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이번 영화도 그런 부분들이 기대가 됩니다 ㅠㅠ 저같은 상상력 바보에겐 정말 황홀감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 장르예요! 콜린 퍼스의 연기도 엄청 기대가 되네요..!!! 제목을 보고 비밀의 화원과 내용이 비슷할 꺼같다고 생각했는데 모티브로 한 원작이 비밀의 화원이군요!!! 그 소설도 정말 재밌게 본 저에겐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읽으면서 아무리 머릿속으로 내용을 그리려고 해도 상상력이 부족한 저에게는 재밌으면서도 어려운 책이었는데, 믿고 보는 제작진들은 어떻게 상황들, 그림들을 그려갔을지 정말 궁금해요 얼른 눈으로 보고 즐기고 싶어요!!!!
•••답글
아침에비타민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답글
유리곤쥬
보고싶습니다 ㅠㅠㅠㅠ
•••답글
공차빨대도둑
취향저격인 배우, 소재, 제작진.. 너무 기대되네요😭 영화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액희야 춥니
저 보고싶어용!!
•••답글
시우  
헉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흥냐흥냐
해리포터 패딩턴 제작진이 제작한 영화라니 기대되네요..! 게다가 콜린퍼스 배우님도 나오시고 ㅠㅠ 꼭 보고싶어요!!
•••답글
권현빈부인  권현빈사랑해🔥
할 대박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꼭 보고 싶어요!!
•••답글
헐 해리포터 광팬으로서 꼭 봐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답글
할수있어!
보고싶어요! 기대중!!
•••답글
건바이건
보고 싶습니다.
•••답글
야자와니코  니코니코니
콜린퍼스랑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기대되네요! 보고싶습니다~
•••답글
별빛 은하수
우와 콜린 퍼스가 나온다는것도 너무 좋은데 저희 엄마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밀의 화원 원작이라니 너무 좋아요ㅠㅠ 어렸을때 엄마가 좋아하는 책이라고 학교 가지고 다니면서 재미있게 읽었는데 엄마와 함께 영화관 가서 보고싶네요😭❣
•••답글
알갓츄
너무재미있을거같아요 기대됩니다
•••답글
트위치 지츄츄
저요 !!! 엄마랑 보러 갈래여 신비로운 분위기 넘 좋아여
•••답글
이케니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너무 보고 싶어용 ㅠㅠ
•••답글
와 미쳤다... 역대급이네요! 책도 있는 것같은데 읽어보진 않아서 더 영화의 모습이 기대가 돼요! 특히, 판타지 요소 영화는 평점불문하고 다 보는데 제가 당첨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ㅠㅠ
•••답글
개복ㅊl
영상미가 너무 좋은거같아요! 예고편만봐도 너무나 기대가되는영화에요!!
•••답글
New Hope Club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ㅠ 해리포터 제작진에 콜린퍼스라니 라인업 대박이네요
•••답글
김감기
기대됩니다 ㅠㅠ 영화보여주세용 ㅠㅠ
•••답글
X$Y_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ㅠㅠㅠ 🙏🏻🙏🏻🙏🏻🙏🏻 꼭 보러 가고 싶네요 ㅠㅠㅠㅠ!!
•••답글
Blossong
헐 비밀의 화원.. 어쩐지 내용이 낯이 익더라구요. 책을 읽은지 오래 돼서 가물가물했는데 예고편 보자마자 떠올랐어요. 어쩌면 이 영화가 제 두번째 인생 영화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참 기대가 되네요ㅜㅜ 당첨이 안되더라도 개인적으로 꼭 봐야겠어요ㅜㅜ
•••답글
John Deacon
꼭 보고 싶어요!!!!111
•••답글
MOGU  햇살미소구정모🍑 빠른맞등보장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사슴  (๑•̀ㅂ•́)و✧
인티의 시사회 이벤트는 오디까지 인 건가요... 정말 다양한 장르로 이벤트 준비 해주셔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판타지 장르는 더할 나위 없이 영화 라고 하기 딱 좋은 장르 아닐까요 ㅠㅠㅠ 판타지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기회 주신다면 잘 관람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정말 기대되구 꼭 한번 보고싶어요 (/ㅠ vㅠ)/ 사 랑 해 인 티 < 3
•••답글
남극펭씨
끼약!! 콜린퍼스 라니!! 해리포터제작진이라니!! ㅠㅠ 보게해주세요~!
•••답글
장성훈  jsunghoon
호곡 콜린 퍼스,,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보고싶네용
•••답글
오깜찍
예고편만 봐도 기대가 됩니다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김성일  일단 드루와
와이거너무보고싶어요ㅠㅠ
•••답글
산들이야  B1A4 5명
퀼리티 무엇 무조건 봐야겠어요ㅠㅠㅠㅠ퓨ㅠㅠㅠ 꼭 보고 싶어요! 요즘 너무 힘든데 힐링 제대로 되겠네요🤸‍♀️🤸‍♀️🤸‍♀️
•••답글
보다시피요
우리나라는 시크릿가든이 비밀의화원을 생각하기에 앞서 길라임이 먼저 떠오르는데.. 제목을 잘못지은거 같아요 ㅋㅋ 편견이 내포된 영화~
제목 그대로 비밀의화원이 영화화 된것 같아요.
아직도 저희집에 비디오가 있어요 ㅋㅋㅋ! 비밀의화원비디오 어렸을때 몇번을 비디오 돌려보곤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지금은 영화 하루에 2~3편도 거뜬히 볼수있지만, 그때는 비밀의화원비디오 한번보면 하루가 다 간 느낌 그런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재밌어서 계속보곤했는데~
추억의 비밀의화원이 어떻게 돌아왔을지 기대해볼게요~

•••답글
숑슝륜
영화가좋다에서 보고 진짜 너무 보고싶더라구요ㅠ 그런데 이렇게 인스티즈에서 예매권행사를 하다니ㅠㅠㅠㅠ 진짜 너무 꼭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토시오상
비밀의화원 진짜 인데!!! 왜 이제서야 실사화니.. 라고생각했는데.. 93년도 작품이 있었네요.
이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애니메이션만 봤는데.. 일단 93년도 작품 먼저보고... 이걸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살짝 각색해서 판타지적 요소가 더 강해졌다는데요 더 신비로워진 비밀의화원을 기대할게요

•••답글
녜주  LOONA
헉 비밀의 화원 재밌었던 기억이 나는데 영화로 나오나보네요 기대돼요!
•••답글
말된도토리
왁 콜린포스 봐야해 이건
•••답글
하이얀파라소니
동화같은 시크릿가든!!동심의 감성에 젖어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영화가 탄생한 것 같아요. 스릴과 판타지가 어우러지는 이 시크릿가든에 저도 함께 머무르고 싶네요. 콜린퍼스의 또다른 역할은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합니다. 마음이 정화되는 시간이 될거에요.빨리 개봉하길 기다립니다.
•••답글
@juanxkui  장기용
비밀의 화원 너무나도 좋아하는 명작인데 꼭 보고 싶어요!!😭🙏🏻
•••답글
1
헉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보고 싶어요
•••답글
William  아 캔 두잇!
우앙 보고싶어요
•••답글
NCT 김오복  김정우
헐 제작진 라인업 너무 좋고 포스터도 취저다... 보고싶네요 ㅜㅜ
•••답글
SCREAM
헉 너무 보고 싶어요 ㅜㅜ!
•••답글
하나둘셋
비밀의 화원 93년도에 나온 영화도 진짜 좋아하는데 새롭게 나온다니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 ㅠ
•••답글
빛나리  빅뱅
힐링 그 자체인 비밀의화원에 원작이라뇨,,
코로나때문억 요즘 너무 힘드신 어머니 데리고
진짜 너무 가고싶습니다 🥰

•••답글
토끼VS말티쥬  💜정구기는?💜
재밌겠어요! 판타지 보고 싶은데...!
•••답글
해바라기언덕위
비주얼대박인 영화가 나왔어요. 제 마음속에 피어나는 감성을 주체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영상의 색감도 푸릇푸릇해서 마음이 정화될 것 같아요.배우들도 예쁘고 순수해서 정말 좋네요~~이번 영화 대박 예감입니다. 오랜만에 시리즈로 롱런한 영화가 될 것 같아요. 시크릿가든 응원합니다.
•••답글
보고싶습니다
•••답글
연뎡
판타지를 좋아해서 해리포터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해리포터 제작진의 판타지 영화라니 ㅠ.ㅠ!! 너무 좋아하는 장르고 스토리라 보고 싶어요
•••답글
빛나는 것들은 많아 그 안에 진짜를 봐봐  내 우주는 전부 너희야
비밀스러운 정원에서 어떤 마법같은 일들이 일어날지 보고싶어요.
•••답글
Agnes  Unicorn♥
💛비밀의 화원💚 어렸을 때 부터 여러 번 읽었던 소설인데 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시크릿가든❣️이 개봉한다니... 제가 상상하면서 읽었던 모습과 얼마나 비슷하고 또 어떻게 차이가 날지 너무 기대됩니다 :) 콜린퍼스 출연이면 연기는 물론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면 cg맛집이겠네요😂 무조건 보러갈거에요!!!
•••답글
강승유니
헉스 콜린퍼스 보고싶습니다 !!!!
•••답글
박효신님
해리포터 제작진이라니!! 꼭 보고 싶어여😊
•••답글
성공한_인생
보고싶어요!
•••답글
markeffect
낮에 예고편보고 궁금했었는데 이벤트중이었네요!! 제 취향에 꼭 맞는 영화일것같아 기대됩니다ㅎㅎ
•••답글
god22780654
보고싶습니다!!!
•••답글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아기 소행성 최민기
헐 비밀의 화원 진짜 제 인생 책인데 ㅠㅠㅠ 책 읽는걸 싫어하던 어렸을 적 유일하게 여러번 읽었던 책이에요. 제가 꽃, 그리고 정원 관련 학과를 선택한 이유에 이 책도 포함되어 있을 만큼 진짜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ㅎ 진짜 꼭 보러가고싶어요 ㅜㅠ
•••답글
달라쓰
재밌겟네용 ㅠㅠㅠ
•••답글
지뿌  always
좋아하는 장르라 보고싶어요!
•••답글
유니귤
정말 좋아하는 책인데 영화로도 꼭 보고싶네요!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비밀의화원 재미있게 읽었던 책이네요!영화로 나온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꼭 당첨되어서 보고 싶어요~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종료61131 08.02 23:58 196060 1545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18 08.30 15:29 28280 91
이벤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01 07.30 09:53 3275 0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49 0
이벤트 영화 '시크릿 가든'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1 08.10 09:44 1083 0
814 이벤트 2019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초대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52 10.16 22:31 2865 1
813 이벤트 영화 '감쪽같은 그녀'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52 10.16 18:29 1806 1
812 이벤트 영화 '프렌드 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5 10.16 16:10 1437 0
811 이벤트 영화 '모리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86 10.15 17:02 1868 0
810 이벤트 영화 '토막살인범의 고백' 미드나잇 상영회 초청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3 10.13 00:49 2247 0
809 이벤트 영화 '스노우 화이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0 10.08 12:40 2502 0
806 이벤트 영화 '토막살인범의 고백'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14 10.03 18:35 2824 1
805 이벤트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5 10.03 01:11 1312 0
804 이벤트 영화 '신문기자'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81 10.01 15:51 1768 0
803 이벤트 영화 '버티고'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51 09.28 23:32 2095 1
802 이벤트 영화 '날씨의 아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6 09.27 22:00 4897 5
799 이벤트 영화 '계절과 계절 사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6 09.24 18:08 3064 0
797 이벤트 영화 '와일드 로즈'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7 09.20 00:32 2051 0
796 이벤트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27 09.19 18:16 2153 1
794 이벤트 블라인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65 09.14 17:02 2318 1
793 이벤트 영화 '더 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56 09.11 18:19 2539 1
791 이벤트 영화 '퍼펙트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56 09.06 13:04 3097 1
789 이벤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72 08.22 21:08 5094 2
788 이벤트 영화 '틴 스피릿'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8 08.22 16:14 2170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5:55 ~ 10/20 15: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