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애설로 인해 악플로 도배된 상태
화난건 알겠지만 악플의 도가 지나친거같아 가져옴

댓글들을 보면 관음증이다,남자꼬시려고 일부러 저러는 거다,밑에 팬들보고 자위하라고 저러는거다
등등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들이 달려있음
일부분만 가져온거지만 댓글의 80%는 저런 댓글임







이처럼 ,걸레라는 말은 어느 게시글이든 볼수있었고
더 심한 댓글들도 있었음
그 외에

가슴이 작으니 뽕이라도 끼고 다니라는 댓글

남자친구한테 맞았으면 좋겠다는 댓글


죽이고 싶다거나,
악플때문에 자살해도 살인이 아니라는 댓글

외모비하 댓글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의 댓글들
심지어 마지막 댓글을 보면 니네 부모도 몸팔았냐는 말도 있음

죽으라는 도배도 물론이고


이런 댓글도 있음;
실제로 만나면 아무말도 못할것들이라는 말에는

이런 식으로 답함

바로 오늘 태연이 소녀시대 7주년을 기념하기위해 올린 배모양의 케이크 사진에는

세월호 처럼 침몰했으면 좋겠다라는 댓글이 달림
사진들은 극히 일부만 캡쳐한거지만 태연이 올린 590개의 게시글에 거의 다 악플이 달려있고
처음 사진을 올린 72주전 사진부터 지금까지 이런 악플이 쭉 달려있음
태연이 잘못한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사실이지만
과연 저런 악플까지 들어야할정도 잘못한 것인지는 의문임

인스티즈앱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