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밝히는 것
빠른 년생은 매번 핫플이라 쓰기는 조심스럽지만
빠른 인정해줘야된다 안해줘야된다 따지자는 글이 아님
그냥 빠른 년생이 어떻게 지내나 알려주고 싶어서 찜..
왜 사회 나가서 한 살 올려 말하나
왜 나이 이랬다저랬다 하나
등등
사회로 나간 빠른 년생 각자의 삶이랄까...☆
★참고★
<빠른 년생이 생긴 이유>
정부가 정한 ‘1~2월생 조기 입학제도' 때문.
조기 입학 제도란?
부모가 자녀의 발육상태 등을 고려하여, 매년 1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출생한 아동을 지난해 출생한 아동들과 함께 입학시킬 수 있도록 선택하게 하는 것
(3월은 뭐냐고 나한테 묻지마요. 그냥 가끔 그런 경우 있대..나도 모름..)
* 현재는 사라짐 *

그리고 김여시는 생각을 바꿈


과장 없음. 진짜임.
n살이라고 해도 욕 먹고
n+1살이라고 해도 욕 먹음
학번으로 말해도 나중에 욕 먹고
빠른 년생 티내도 욕 먹고
안 티내도 나중에 욕 먹음
기준을 두고 나이를 딱 정해도 욕 먹고
인정하는 사람, 안하는 사람에 맞게 다르게 말해도
개족보 만드네- 저기선 어린 척 하네- 저기선 언니노릇하네- 소리 들음
내가 년도대로 해도 족보가 꼬인다고 하고
한살 올려말해도 족보가 꼬인다고 하고
[물론 자기 유리할 때마다 나이 바꿔가며 말하는
개념갑은 있을 지 몰라도(걔넨 나빠)]
무조건 인정 안하는 사람과 인정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대부분의 빠른 년생들은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끗-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