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2662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24 출처
이 글은 11년 전 (2015/1/19) 게시물이에요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여친이 혼자 사는데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김민우  사간 도스 MF
가족인데...
11년 전
대표 사진
간짜장
사촌=가족. 더군다나 직업 군인이라서 자주 나오지도 않을텐데... 왜 안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오해하는지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구준회ㅣ  워더
제가사촌오빠보고나가라할거같은데요..?
11년 전
대표 사진
구준회사랑해............  정민영사랑해....
엥... 나는 괜찮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김힘찬.  내가 바로 배후세력
사촌.. 가족인데... 집두멀고.... 그럴수도 있지뭐
11년 전
대표 사진
930112_도경수  이제부터 시작이야
남자쪽 가족이 사촌이랑 친하게안지내는 집이라 이해가안가는걸수도
11년 전
대표 사진
김종대를내가훔쳐갈과
괜찮....
11년 전
대표 사진
Jordan gavaris  Felix
내가 싫음...
11년 전
대표 사진
뉴네
내가볼땐이상함...사촌이라도 남녀지간엔 조심해야하는게 맞음..성폭력같은것도 가까운지간에 많이 일어나고...물론 모두그렇다는건 아니지만....개인적으로는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원룸인지 방이 몇개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원룸이라면 좀 그런거고..암튼 내가 남친이라도 난 별로 안내킬것같음
11년 전
대표 사진
CharliXCX
오우 공감합니당.
11년 전
대표 사진
Yerin, Baek
난친척들이랑친해서그런지 자고갈수도있다고생각하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숙제여대  는 우리 학교
난 좀 그런....내가 싫을듯
11년 전
대표 사진
스읭스  읭?
혼자사는곳에????사촌오빠도 용납못함 차라리 짐만두고 사우나 보내는게
11년 전
대표 사진
덴마크 타로밀크티
제 경우라면 별로..현재도 사촌오빠랑 친하지만 혼자 사는 집에 자고간다 그러면 안된다고 할거임...
11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ㅇㅂㅇ...남자들ㅇ귀엽네여...피식
11년 전
대표 사진
니가 없을땐 내주위에 꽃이 하나 없더라  long time no see
??사촌오빠면 나는 괜찮을거같은데 무슨 같은 침대에서 자는것도아니고....
11년 전
대표 사진
BE THE RIGHT  ♥단발요정양락비♥
괜찮은더..?
11년 전
대표 사진
오드리햅반  프사랑목요일에결혼
진짜 사촌오빠라면 상관 없을것 같기도 한데...
11년 전
대표 사진
오드리햅반  프사랑목요일에결혼
근데 내가 싫음
11년 전
대표 사진
안녕 한번쯤은 날 들어봤겠지  별, 진리
여자지만 이건 조큼..
11년 전
대표 사진
안녕 한번쯤은 날 들어봤겠지  별, 진리
좀 그래....
11년 전
대표 사진
타쿠야 덕질에 박차를 가해  불효막시무스 타카오쏘제
불안한게 당연한듯
11년 전
대표 사진
SUPERSTAR SM.
좀...난 내가 먼저 가라고 할거같은데...ㅎ
11년 전
대표 사진
세니
자고 가는 이유가 있으면 괜찮을듯
11년 전
대표 사진
얘는 뭘 먹고 이렇게 예쁘나  정진영타쿠야박지연.
난 잘 모르게따... 워낙 친하면 상관 없지 같이 자면 모를까
11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  NNNNN
근데 아무리 가족이나 친척간이라도 기본적 에티켓으로 남녀간 붙이지 않는건데...
11년 전
대표 사진
또다시돌아오면
가족인데..왜?
11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 (냐옹)  냐옹 냐옹 걸어가
별로...내 입장이면 친오빠도 집에 안들일듯ㅋㅋ
친오빠 안반가움ㅎ

11년 전
대표 사진
구주네마네
좀그런ㄷ..
11년 전
대표 사진
인페르노(inferno)  지옥의 불
나라도 싫겠다 근데 뭐라고할수없으니까 답답할듯
11년 전
대표 사진
LАY
사촌인데 왜...?
11년 전
대표 사진
뎨화니까까가방  빅스TV79화
뭔가 글로 딱 보면 이상할 것 같은데 막상 우리 사촌오빠가 자고간다고 하면 당연히 허락할 듯...
11년 전
대표 사진
Inception  Destiny
사촌이면 뭐
11년 전
대표 사진
지원이 와이프  귀신 아님 괴물
싫은데..그냥 아버지 빼고 다 싫음 아닐 거 알면서도 그냥 싫음
11년 전
대표 사진
돼지띠
사촌이니까갠차눔
11년 전
대표 사진
고구마 피자  저 먹고싶죠?
음...사촌이니까 뭔가 애매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애매모호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조동림
난 그래도 별로...
11년 전
대표 사진
Blair Williams:)
흠...사촌오빠여도 조심해야될것같은데 아무리가족이여두..
11년 전
대표 사진
sm루키즈 이민형  워더
가족인데굳이...
11년 전
대표 사진
Keira Knightley
자기집에는 안가나?ㅇㅅㅇ....
11년 전
대표 사진
사마귀 방아깨비 준배  (~'ㅅ')~♥♥
나도 사촌 남동생이랑 엄청친한데........물론 안친한오빠도 있지만 그런경우는 내쪽에서 먼저 거절할듯 진짜 친하니까 자고가는것도 허락한게 아닐까여...
11년 전
대표 사진
등신
같이 한 침대에서 자는 것만 아니면 괜찮은데...? 먼 친척도 아니고 사촌오빠인데
11년 전
대표 사진
김 준희  뚜쉬뚜쉬
내가 싫음....
11년 전
대표 사진
팬의 팬  신인상 콜렉터
엥 나만 이해 안되는건가..(뻘쭘)
11년 전
대표 사진
이빨  난이빨로돈을벌어
망상쩌네 ㅇㅅㅇ
11년 전
대표 사진
  miss right
안 돼요 안 돼
11년 전
대표 사진
jyp 회장
친오빠도 좀 그런데 사촌오빠는 더더욱...
11년 전
대표 사진
이준희
난 내가싫음 그리고 가족이여도 조심해야됨..
11년 전
대표 사진
우지호.ZICO  널생각하는914시간
암만사촌이라도 사람일 조심해서 잘못될꺼 1도없으니까 어짜피 잘꺼면 얼굴도ㅠ못볼껀데 직업군인이든 뭐든 꼭 집에서 같이 자야될필요없다고봄 오버하자면 진짜 사촌이아닐수도있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그럼 내가 친구집에서자든 찜질방에서자든 할듯
11년 전
대표 사진
@Seungho  완벽남
사촌오빠랑 별로 안 친해서 저는 별로..
11년 전
대표 사진
캐슬벨러브
저두 남잔데 사촌누나랑 진짜 친하게 지내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달달한초코빵  빅뱅인피니트샤이니♥
의견이 반반일듯..
11년 전
대표 사진
DarrenCriss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에이트  힐러
사람마다 각자 다를 것 같은데 누구는 좀 꺼림칙하거나 또 누구는 엄청 편해서 상관없거나 그래도 남친이라면 아무리 가족이여도 걱정은 될 듯
11년 전
대표 사진
뽀오미
ㅋㅋㅋㅋ난 지방사는데 콘서트 있으면 서울로 올라가니까 맨날 사촌오빠 자취하는.집에서 자는데..오빠랑 나이차도 얼마안나곸ㅋㅋㅋ 우리는 맨날 싸우기바빠섴ㅋㅋㅋ암튼 나는 상관없는뎅ㅋㅋㅋㅋㅋㅋ진짜 친오빠 친동생 같은사이라섴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믿고파는 려라인
사촌이면...그리고 친하다면 음
11년 전
대표 사진
빛의잠식  그냥네손만꼭잡고
사촌오빠가 뭐 어때섴ㅋㅋㅋ가족인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확한 사랑의 실험
남자친구 입장에선 좀 꺼림직 할 수도 있을듯.. 사촌오빠랑 여자친구가 이상한 짓을 할것 같다거나 뭔가 의심이 간다거나 하는게 아니라 어쨌든 친척이래도 성별이 다르니까 좀 찝찝한 그런거.. 이해되는데..
1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06.25 23:56 l 조회 1662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335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934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1
06.25 23:36 l 조회 4073
현대차 주가 근황2
06.25 23:35 l 조회 4191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2
06.25 23:31 l 조회 6266
대식가 판별짤5
06.25 23:30 l 조회 2035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497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2370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4
06.25 23:27 l 조회 2158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06.25 23:23 l 조회 58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3
06.25 23:23 l 조회 1822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5
하이닉스 300만 달성
06.25 23:22 l 조회 1198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767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04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5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2
06.25 23:11 l 조회 6627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