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이건 뭐 그동안 컬렉터들하곤 상대가 안되네요 ㄷㄷㄷ
이렇게 박스채 놔둔 사람은 진심 첨 보는거 같습니다
한편으론 엄청 부럽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건담까지... ㄷㄷㄷㄷㄷㄷㄷㄷ
| 이 글은 11년 전 (2015/1/25) 게시물이에요 |
|
와 이건 뭐 그동안 컬렉터들하곤 상대가 안되네요 ㄷㄷㄷ 이렇게 박스채 놔둔 사람은 진심 첨 보는거 같습니다 한편으론 엄청 부럽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건담까지... ㄷㄷㄷㄷㄷ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