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마마무 소속사 RBW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 24일에 행사가 4개 잡혔었음
팬들은 하루만에 어떻게 가냐, 늦는거 아니냐, 애들피곤한거 생각 안해주냐 이랬음
결국 마지막 행사때 지각하는 일이 생김(매니저 열일ㅠ)
당연히 기다린 팬들 빡침, 행사기다린 사람들 빡침
그러던 도중에 오늘 팬카페에 게시글이 뜸
(아래에 글 다시 써놨어요!)
안녕하세요 무무여러분.
저는 마마무 소속사 RBW 김국진 본부장입니다.
제가 맡고 있는 업무중 하나가 아티스트 행사 섭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마마무의 무리한 행사진행으로 인해 마마무 멤버들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걱정과 근심을 끼쳐드리게 한점에 대해 이렇게 사과의 말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15년 9월 24일에 있었던 4개 대학행사(강동대,혜진대,충주대,경기대)를 무리한 일정으로 잡게된 것을 사과드리고 앞으로 2015년 10월 07일에 있을 4개(세종학당,공주대,대전MBC공개방송,충북대) 행사를 진행함에 앞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RBW 두 대표님께서도 행사를 빼라고 말씀하셨고, 저 또한 행사를 취소시키려고 노력했지만 이미 계약이 된 행사이고, 회사간의 약속이고 신뢰의 문제인지라 캔슬시키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2015년 3월 처음 마마무를 만나고 5월 행사를 함께 다니면서 마마무 친구들에게 제가 약속을 했었습니다. '다음 앨범활동(음오아예-당시 미정) 이후에는 내가 정말 많은 행사를 잡을게! 너희들이 노력한만큼 보다 많은 행사를 잡아줄게!' 라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당시에는 행사가 많지 않았고 3월부터 뿌린 씨앗을 9월 10월에 거두어 드린다는 생각으로 마마무의 피로감을 생각지 못한채 너무 무리하게 행사를 잡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회사의 이익을 생각하는 마음도 없지는 않았지만 마마무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었던 제 마음도 컸기에 이런 상황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미 이번 10월에 잡은 행사는 지난 8월/9월에 잡았던 행사라 쉽게 취소하지 못한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점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팬들 반응=??????
관전 포인트
'다음 앨범활동(음오아예-당시 미정) 이후에는 내가 정말 많은 행사를 잡을게! 너희들이 노력한만큼 보다 많은 행사를 잡아줄게!'
물론 회사의 이익을 생각하는 마음도 없지는 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었던 제 마음도 컸기에 이런 상황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본격 가수 스케줄 많이 잡았다고 팬들한테 사과하는 소속사
(그와중에 친근하게 무무여러분ㅋㅋㅋㅋㅋ)
팬들은 지금 이런 착한 바보가 어딨냐며 감동중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에 소속사 욕하고있던 팬들 미안해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기다고 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보고 기분 불쾌해지는 영화 알려주셈 레옹, 은교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