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신도시
광교신도시는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의 교차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구 내에 동수원IC, 광교IC, 신대IC가 있습니다.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 입지를 통한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 신도시 건설, 수도권의 택지난 해소를 위한 신주거단지 계획을 통한 국민주거생활의 안정과 복지향상에 기여, 도시 중심성을 확보할 수 있는 도시공간구조 형성 및 친환경적 도시환경 조성으로 수원시와 용인시 서북부 지역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 광교신도시는 총 1,130만㎡, 7만7천여명을 수용하는 신도시로 공동주택은 총 3만1천여가구가 공급합니다.
국가 2기 신도시개발로 현재 입주중에 있으며 아직까지 개발중인 지역입니다. 2016년 초 신분당선(광교~강남 30분) 이 이곳까지 개통하고 경기도청이 이곳으로 옮겨오고 광교태크노밸리와 에듀타운 법조타운 폴리스타운이 들어설 예정인 곳입니다. 근처에 수원월드컵경기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2019년 수원고등법원과 수원고등검찰청이 문을 열고 또 인근 영통에 수원가정법원이 개원합니다. 수원지방법원과 수원지방검찰청 또한 광교에 신설될 고등법원과 검찰청 자리로 이전하게 된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법조타운이 수원 광교신도시에 형성되는 셈입니다.




















































인스티즈앱
(레전드 발언) 연프 남출 엄마 "예쁜 건 밥 안 차려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