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쉐라톤 인천 호텔은 점등식 이벤트와 함께 미추홀 어린이 합창단의아름다운 캐롤송과카우벨 연주를 호텔 로비에서 선보인다. 또 크리스마스카드에 소원을 적어 송진수 작가의 우편함 작품에 넣으면 핀란드의 산타클로스에게 직접 배달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날 점등식에서는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스마스트리 제작사인 'Five Star Christmas'에서 디자인한 화려하고 럭셔리한트리와 함께 기차가 지나가는 설경의 마을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휘바 요울루아 바이 워커힐'(Hyv?? Joulua by Walkerhill) 패키지를 이달 1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핀란드 공식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으로 핀란드 공인 '리얼 산타클로스가' 워커힐에 찾아온다.
핀란드 산타가 고객들의 객실을 찾아가는 깜짝 방문 이벤트도 준비됐으며 작은 선물도 증정한다.

또 호텔 본관 로비에는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클로스 마알의 산타 집을 구현한 '산타의 캐핀'(Santa's Cabin)이 설치돼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핀란드 산타 방문기간은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다.
이번 산타클로스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4가지로 분류된다.
객실 1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친환경 브랜드 키피스데이의 북유유럽 침엽수림향 입욕제와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공한다.
숲 속 별장이 테마인 '더글라스룸'을 이용할 경우 18만9000원, 본관 '딜럭스룸'은 26만원 부터다.

인스티즈앱
(레전드 발언) 연프 남출 엄마 "예쁜 건 밥 안 차려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