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426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84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5/12/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라인 점막 채우고 안채우고의 차이 | 인스티즈

아이라인 점막 채우고 안채우고의 차이 | 인스티즈

아이라인 점막 채우고 안채우고의 차이 | 인스티즈

아이라인 점막 채우고 안채우고의 차이 | 인스티즈

아이라인 점막 채우고 안채우고의 차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엑소 도경수 (1993-01-12)
난안채움
10년 전
대표 사진
간첩  남조선은 돼지가 칭찬이랩네다
안채운게 더 자연스러워 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김문별
몇 개는 채운 게 예쁘고 몇 개는 안 채운 게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찬열이의 떡볶이
이 거 밑에 흰색하면 눈 더 커보여요! 흰색아님 살색으로 채우면 눈동자랑 비슷해서 효과 짱짱입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방셕
채우는게이쁜사람도잇고 안채운게 ㄴ더 나은사람도잇고...
10년 전
대표 사진
박 선 호  샤방샤방 써노☆
밑 점막은 안채우고 쉐도우로 대충 눈 터주는게 훨씬 커보이고 눈매도 시원해 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준회의 꿀꿀이
난 안채운게 더예쁜듯
10년 전
대표 사진
배유빈
눈에 안 좋을 거 같아서 안 하는뎁..
10년 전
대표 사진
정신차이공  사랑둥이
안채운게 더이쁨
10년 전
대표 사진
EXOK 변백현  엑소의 빛 변백현
언더는 안 채우지만 점막은 꼭 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첸쿠르트  순딩⚡
아이라인 안그림 아니 못그림 ㅎ
10년 전
대표 사진
공대녀
밑에 검은색으로 채우면 눈 큰사람 아닌이상 흰눈동자가 작아져서 눈이 더 작아보이고 답답해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공대녀
요즘에는 언더를 갈색이나 흰색으로 채우는게 대세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성시경♥
엇 갈색으로 채우는건 생걱못해봤는뎅 오오오 해봐야겠어요 팁 감사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걱정한숨
채운게 취향이당
10년 전
대표 사진
빤딱빤딱  꺄륵
저건 언더라인 채우고 안 채우고가 아닌가...?
10년 전
대표 사진
구애기
무쌍이라 윗점막 채울필요 없다..살이많아서 안보인당..
10년 전
대표 사진
꽃경리
채우려고 하면 눈물때문에.....
10년 전
대표 사진
김민혁  kt위즈 No.4 외야수
그래서 정확히 어떻게하라는건지 설명해주실분..?
10년 전
대표 사진
오리온아이셔캔디  아이셔
쌍수하고 윗점막이 너무 드러나서 걍 점막 안채움 눈이 예민하고 결막염도 자주 걸리는데 점막채우는게 안좋을것같기도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쿠미니 아키라
귀찮기도 하고..지우기 힘들어서 안그림
10년 전
대표 사진
긷성규
언더를 점막에 채우지말고 속눈썹라인에 채우는게 맞다는것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김소녀.
외국인이잖아요..(울컥)
10년 전
대표 사진
지코X팔로알토  블락비일짱노래나옴
무쌍은 안채워도 티안남
10년 전
대표 사진
박찬열˙
언더는 흰색으로 칠해야 흰자가 더 넓어보여서 눈더 커보여요.. 검은색처럼 답답하지도 랂고
10년 전
대표 사진
ffffound!
워터라인에그리느냐 래쉬라인에그리느냐의 차이도읶군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1995.12.30♥)

10년 전
대표 사진
이미 죽은 별빛의 댓글입니다.  덕통사고를당했거든요
붓펜으로 점막 채우다가 눈알에 다 퍼져서 염증 한 번 생긴 이후로는 절대 점막 안 채움...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0감  김종현덕분이야모든게
내눈은 채우면 답답해보여서 꼬리만그림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경이로운 박경
점막 채우고 싶은데 시력 안좋아진다고 해서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시흥피바다  미국프로농구협회
진짜 확 다르네..
10년 전
대표 사진
아기물고기포뇨
마스카라의 중요성이 짱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제시카 정  정자매
화장잘못해서 채우면 번지길래 안채움.
10년 전
대표 사진
훈둘훈둘
무쌍 의미 X..
10년 전
대표 사진
  BIGBANG MADE VIP
점막만 채움...
10년 전
대표 사진
장 이씽  이그조 ♡ 에리
난 세보일깝하 안채움
10년 전
대표 사진
딸기코코넛
점막라인에채우지말고 속눈썹사이사이를채우라는내용인거같습니다만..
10년 전
대표 사진
보90%  블락비
하 채우다가 렌즈에 묻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레오생일이 신경쓰이면 생신셋
하드렌즈끼고 화장하는데 눈물이 많아서...녹아서 눈에 들어가면..☆
10년 전
대표 사진
DAY LIGHT
안 채우는 게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ababab  산책가자
안 채운게 더 맘에 듬
10년 전
대표 사진
Hello, buddy
내 취향인데 밑에까지 꼼꼼하게 칠한게 더 이쁘다 뭔가 더 깔끔하고 성숙한느낌 반면에 안채운건 밑이 트여보여서 좀 소녀소녀한 느낌남
10년 전
대표 사진
누가 대신 말 좀 해줘  방탄소년단세븐틴
채우다가 눈 많이찌름...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24세)
...?잘모르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이랑 겨론
점막 채우면 너무 잘번짐...
10년 전
대표 사진
됴됴뿅뿅
전 언더 아이라인이 안어울려서 안그려요..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푸른 밤  종현입니다
채우면 인코렉트라는데요 사진은..??
10년 전
대표 사진
Aviary  조아요
언더는 흰색칠하는게 맞음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美인
속쌍이라 걍 못 함
10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 프랫  뚠뚜니
언더해야 눈 있어보여서...
10년 전
대표 사진
멍뉴
인상이 세서 언데 채우면 진짜 쎄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ilhoonmj
답답해보여서 안한당
10년 전
대표 사진
오하마 칸에몽  우루사이!당고이찌방
채우고지우기가넘귀찮음 면봉으로 쓱쓱 워미귀찮어
10년 전
대표 사진
도토
언더라인을 검은색말고 흰색으로 채우라는거같은뎅....
10년 전
대표 사진
심장에 네가 박혀버린 듯
무서워서 못하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깐마늘
밑점막은 흰색이 짱이죠!
10년 전
대표 사진
이산들노래
아......
10년 전
대표 사진
@B1A4_gongchan  비포비투비옴걸에핑
눈 아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B-BOMB(27)  블락비, 바스타즈
난안채움..귀찮...
10년 전
대표 사진
무한대학교  성규랑나랑결혼할과♡
아라안그리고 섀도우로만 한당
10년 전
대표 사진
저너누S2
뒷쪽만 살짝 채움!
10년 전
대표 사진
키스예스하우  8월3일0시음원공개
채울줄 모름.. 쥬륵ㅠ
10년 전
대표 사진
sunzoos  BTOB 비투비
채우면 팬더되니깐 무조건 붓아이라이너로만 살짝....
10년 전
대표 사진
엄홍시기
점막채우면 번져서 아예 안채우게 됨.......이상한데다가 채우고있나?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WONKYU  늘 고맙고 사랑한다
회사원님은 일부러 흰색 아이라인으로 언더채우시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전웅
아래를안그려서....위에만그림
10년 전
대표 사진
younom
내도안채우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Bl  
언더를 아예안그리는 1인..
10년 전
대표 사진
치킨낭자튀김입었네
언더는 잘 안채우지만 점막은 진짜 꼭 채워요 헤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승리노래진짜잘해요  빅뱅 블락비
안채움...채우다가 눈에 들어가서 눈물나고 번지고 결국 지우고 다시 그림...
10년 전
대표 사진
망고슈
안채운게 더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Woo지
눈에안좋다는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존잘박경  폭주하는 일곱악당
안채운데 눈 더 트여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갓탱구  나도귀엽고싶다...
눈물이 많아서 채우나마나..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구준회(구준회오빠)  iKON
안채운게난거같기도
10년 전
대표 사진
김준면(EXO리더)
개인적으로 나는 채워야 눈이 또렷해져서ㅜ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월피스카터
채운게 이쁜 사람이 있고 안채운게 이쁜 사람이 있는거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iumin  xoxm
언더는 눈 앞쪽부분만 채워주고 뒷부분은 속눈썹부분에 터치해주는게 뚜렷해보임 물론 눈마다 다 다르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Congraturation!
왜 안채운게 눈 더 커보이지?
10년 전
대표 사진
탱탱구  온리 소녀시대
오 더 쎄보인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발그레
난 꼬리만 뺌
10년 전
대표 사진
안쌤  환경사랑
채워봤자지워지던데ㅠ
10년 전
대표 사진
구구단 혜연
눈에 들어갈까봐 무서움... 점막에 안그려도 눈 아픈데..
9년 전
대표 사진
요롱뾰롱효롱
채우면 안구건조증 심해져서 안 채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빝빝
언더는 점막말고 점막아래 속눈썹 뿌리부분 살짝 붉은 계열 섀도우로 1/3만 채워주면 눈도 촉촉해 보이고 이뻐요!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돌판에서 처음 보는 듯한 귀마개 패션.jpg
11:41 l 조회 119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11:28 l 조회 2464
돌들도 참여하고 있다는 최성곤 니가 좋아 챌린지
11:21 l 조회 471
한국 = GTA6 출시 가격 가장 저렴한 나라! ㅋㅋㅋ.jpg1
11:16 l 조회 1892
서촌에 있다는 흑백 요리사 박준우 카페 시그니처 디저트…jpg6
11:03 l 조회 5834
요즘 산부인과 다 망해가는 와중에 10년째 24시간 풀가동 중인 병원 근황.jpg7
10:51 l 조회 10421 l 추천 6
알파드라이브원, '전석 매진' 日요코하마 팬콘 투어 스타트
10:46 l 조회 232
성폭력 피해 줄었다지만…'전 남친' 디지털 성범죄는 14%→43% 급증4
10:46 l 조회 1258
[네이트판] 개가 너무 짖어서 찾아갔는데 아들이 맡긴거였네요3
10:42 l 조회 9387
트와이스 팬들을 울게 만들었던, 안무할때 정연이 손 잡아주는 사나1
10:42 l 조회 3461 l 추천 2
멋진 신세계 끝나고 작가가 직접 작성한 청헌대군 일기장 일부 공개
10:36 l 조회 1368 l 추천 1
냉부에서 한 윤남노 VS 권성준 못생김 비밀 투표1
10:36 l 조회 1044
할머니도 전화해 "우리 애 소양인 체질"…참교육 실사판? [취재파일]1
10:34 l 조회 1098
카트라이더 부활 선언…넥슨, 원작 이름 그대로 돌아온다1
10:33 l 조회 1722
섭종 예정이였던 넥슨 '카트라이더' 근황4
10:33 l 조회 6161
피 빨다가 배 터지는 모기4
10:32 l 조회 6479
실제로 발생하기도 하는 '물타다 대주주'2
10:30 l 조회 5811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14
10:30 l 조회 7730 l 추천 3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1
10:29 l 조회 517 l 추천 1
혹시 카톡 이모티콘 과거 이력 때문에 승인 안 되는 경우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1
10:26 l 조회 143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