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정적ll조회 122066l 248
이 글은 8년 전 (2015/12/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1위 후배위
 왜 좋아?  첫째, 삽입이 깊다. 그만큼 여자가 느끼는 자극도 강하고 신음 혹은 비명도 커지며 종종 ‘아악, 아파!’라며 고통을 호소하는 여자들도 있다. 그럴수록 남성들은 왠지 모르게 강한 남자가 된 것 같아 의기양양해진다. 둘째, 여자의 섹시한 뒤태를 맘껏 감상할 수 있다. 움직일 때마다 들썩이는 어깻죽지의 묘한 리듬감 또한 자극적이다. 셋째, 장애물(?)이 없으니 템포와 움직임 조절이 용이하다. 한마디로 남자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손이 자유로우니 기분 내키면 찰싹! 엉덩이를 때릴 수도 있다. 넷째, 다분히 동물적이라는 점에서 흥분지수 상승.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무릎을 꿇은 자세로 후배위를 할 경우 손을 가만 놀리지 말 것. 그저 그녀의 허리나 엉덩이를 단단히 붙들고 있는 데만 매진하기엔 손에게 주어진 자유가 너무 아깝다. 움직이면서 그녀의 척추 언저리를 가볍에 쓸어준다든지 클리토리스를 애무하자. 2 상반신을 앞으로 기울여 그녀를 뒤에서 껴안은 자세는 여자들이 선호하는 후배위 중 하나. 남자가 마음대로 움직이는 데는 약간의 어려움이 따르지만 여자가 살짝만 엉덩이를 움직여도 쾌감이 증폭된다. 이때, 여자의 어깨의 둥근 부분을 살짝 깨물어보자. (정말 살짝이어야 한다.) 여자의 어깨 부근이 의외로 민감해 어깨를 살짝 물리면 좋아한다고 미국의 저명한 섹스 강사는 말한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흔히들 여자는 수치심 때문에 후배위를 싫어한다 생각하지만 여자들도 후배위를 가장 자극적인 체위로 꼽는다. 다만 여자는 배려 받고 사랑받고 있다는 기분을 느껴야만 후배위를 제대로 즐길 수가 있다. 반드시 충분한 애무를 하고 정상위처럼 몸이 밀착되는 체위를 먼저 할 것. 여자들은 섹스할 때 꼭 껴안는 것을 좋아한다. 후배위가 싫은 이유도 친밀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손에 꼽을 정도. 만약 후배위를 하면서 그녀를 꼭 껴안아 감싼다면 금상첨화겠다. 그리고 절대 아무 말 없이 여자를 뒤집지 말 것!


2위 오럴 섹스
 왜 좋아?  남자들은 말한다. 섹스와 오럴 섹스는 아예 다른 것이라고. 그만큼 남자들에게 오럴 섹스는 각별하다. 비주얼부터가 자극적이며, 무릎을 꿇거나 몸을 낮춘 채로 자신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여자를 보면서 왠지 모를 승리감에 도취된다. 한마디로 성욕과 정복욕이라는 남자들의 욕망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가만히 있어도 되니 편하고 힘도 덜 든다. 단, 이 모든 것은 오럴 섹스 테크닉이 좋은 여자가 해주는 경우에 한해서다. 한창 재미를 보다가도 여자의 치아가 스치는 순간 온몸의 털이 쭈뼛하게 설 정도로 공포감을 느낀다 하니, ‘제대로 못할 거면 아예 하덜 말어!’를 주창하는 남성들도 종종 눈에 띈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여자에게 오럴 섹스를 요구하기 전에 명심할 것 3가지. 명령하지 말 것, 받은 대로 줄 것, 혹은 받기 전에 먼저 줄 것, 그리고 여자를 최대한 편안하게 해줄 것. 이게 충족되지 않으면 말짱 꽝이다.) 1 눕는다. 한쪽 다리는 구부리고 한쪽 다리는 편다. 그녀가 편 쪽 다리 옆구리 쪽으로 오게 한다. (누워 있는 당신의 몸과 그녀의 몸이 T자 모양을 이루게끔.) 그녀가 립 서비스를 시작하면 당신도 손을 뻗어 그녀의 가슴을 만지거나 몸을 쓸어주거나 적극적으로 즐겁게 해줄 수 있다. 그녀가 만족했다면 다음부턴 저절로 몸의 방향이 그쪽으로 향할 것이다. 2 선다. 훅~ 하는 신음소리와 함께 다리가 풀려 넘어질 우려가 있으니 벽 쪽에 기대 선다. 다리가 후들거릴 염려가 있긴 해도, 그녀가 무릎을 꿇고 앉아 열심히 펠라티오를 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남자로서 대단히 만족스러운 장면. 후덜거림 정도는 감수할 만하다. 대신 반드시 발 앞쪽에 베개나 폭신한 쿠션을 깔아 그녀의 고운 무릎을 보호하자.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여자들은 선물을 주는 기분으로 오럴 섹스를 해준다. 사랑하는 그이가 좋아하니까 약간의 숨막힘과 구역질, 눈물, 콧물에 턱이 아려오는 것을 감내하고라도 해주고 싶은 것이 여자들의 마음이다. 더불어 남자가 흥분에 겨워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면서 되레 더한 흥분감을 느끼는 여자들도 많다. 하지만 그런 서비스 정신이 충만한 여자들조차 마음이 차갑게 돌아서는 순간이 있다. 한참 키스를 하거나 애무를 하는 도중에 반강제로 머리나 어깨를 아래로 밀 때다. 거기에다 씻지까지 않았다면 말할 필요도 없다. 여자로 하여금 자진해서 오럴 섹스를 납세토록 하려면 그녀의 실력에 대한 칭찬을 은근슬쩍 해야 한다. “나 그때 자기 입술이 슬쩍 닿기만 했는데도 너무 좋더라”라는 식으로, 여자가 ‘섹스의 여신’인 양 느끼도록 띄워주는 과정이 필요하다. “해줘 해줘 해줘, 응?” 하고 귀엽고 간절하게 빌어도 좋겠으나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여자는 이걸 이용하기 시작한다. 해줄 테니 뭐 사줘, 뭐 해줘라고 당당하게 요구할지도 모른다. 더불어 여자로 하여금 오럴 섹스를 ‘받는’ 즐거움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주면 그녀도 자신이 받은 만큼 당신에게 기꺼이 베풀 것이다. 그러니 이기적으로 머리를 내리누르지 말고 차라리 그녀에게 먼저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라. 


3위 여성 상위
 왜 좋아?  간혹 그녀의 동작에 맞춰 같이 허리를 움직이거나 그녀의 움직임을 도와줘야 할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만히 누워 있으니 편하다. 더불어 오럴 섹스나 여성 상위처럼 ‘상대적으로 편한’ 것에 대한 남자들의 열망이 이토록 크다는 점에서 그동안 남자들이 섹스에 힘을 쓰느라 얼마나 지쳤는지 짐작 가능하다. 여자의 적극적인 몸놀림, 거기에 자극적으로 흔들리는 가슴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여성 상위에서는 여자가 저절로 자신의 쾌락을 위해 용을 쓰게 되는데, 그녀의 얼굴이 쾌감으로 일그러지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다는 것이 여성 상위를 예찬하는 남자들의 증언이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안아주자. 그녀의 상체를 끌어당겨 심장과 심장이 맞닿게 한다. 그리고 업&다운의 움직임이 아닌 천천히 옆으로 그리고 앞뒤로 움직임을 유도해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2 여자에게 뒤로 팔을 쭉 뻗어 기대라고 한다. 삽입이 깊어지고 당신이 그녀의 몸을 만지거나 조종하기가 훨씬 용이하다. 더불어 이 자세에서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삽입의 순간 포착’의 기회가 더 주어진다는 사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여성 상위를 하면서 유독 힘들어하는 여자가 있다. 키가 작아서 다리가 짧은 경우, 그리고 너무 노출됐다고 느끼는 탓에 부끄러운 경우다.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단 소파나 의자 같은 것을 활용할 것. 소파에 푹 기대어 앉아 당신 위에 올라앉은 그녀를 껴앉은 자세로 여성 상위를 시도하면 몸이 밀착된 탓에 노출에 대한 경계심도 줄어들고 다리로 몸을 지탱하기도 훨씬 쉬워진다. 그리고 그녀가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당신은 두 팔로 그녀를 쓰다듬거나 껴안거나 애무를 해주면서 쾌감을 증폭시켜줄 수 있다는 사실.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4위 69
 왜 좋아?  본의 아니게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숫자가 되어버린 69. 야동을 통해 생성된 판타지가 더해지면서 남자들의 로망이 되었지만 사실 조금 불편한 것도 사실이다. 어느 하나에 집중이 힘들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지만 바꿔 말하면 그만큼 쾌감이 크다는 얘기. 받는 것과 베푸는 것이 동시에 해결되니 효율성(?) 면에서도 좋고 여자의 반응을 느끼면서 쌍방향 오럴 섹스를 하는 것이니 그만큼 쾌감 수치도 높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그녀를 위로 올라오게 한다. 게을러 보인다고 우려하는 사람도 있겠으나 사실 69의 정석은 ‘여성 상위’다. 일단 그녀에게 더 많은 자유가 보장된다. 무릎이나 몸으로 그녀의 머리카락을 누를 염려도 없다. 여자가 전적으로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 만큼 여자가 더 편하지만, 부끄러움이 많은 경우에는 자리를 바꾼다. 2 옆으로 누워 69 자세. 상대방의 무게감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으며, 어느 누가 더 주도권을 쥔 상황이 아니니 평등하게 임할 수 있다. 게다가 둘 다 손과 목의 자유가 보장되니 구사할 수 있는(동시에, 받을 수 있는) 테크닉도 자유자재가 된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샤워는 필수! 모든 배설기관(?)이 온전하게 노출되는 만큼 거부감이 따를 수 있다. 그나마 오럴 섹스까지는 괜찮다 하더라도 만약 당신의 항문을 떡하니 눈앞에서 마주하게 된 여자의 심정은 또 다를 것이니까. 거기에 냄새까지 난다면! 웁스. 그리고 남자들이 흔히 범하게 되는 실수가 있으니, 지나치게 쾌감에 도취된 나머지 그녀를 즐겁게 해주던 동작을 멈추고 그녀의 입 속에 페니스를 깊숙하게 집어넣는 경우다. 이때 만약 여자가 밑에 있다면 마음대로 입에서 빼낼 수도 없는 터라 정말 질식할지도 모른다. 절대 그녀의 존재를 잊지 말 것! 


5위 정상위
 왜 좋아?  일명 ‘청교도 자세’라 일컬어질 정도로 고루한 자세로 평가받는 정상위지만, 수천 년, 수만 년이 넘도록 인류가 정상위를 고집하는 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일단 편하고 안락하다. 마주 보게 되니 대화하기도 좋고 꼭 껴안고 키스를 나누기엔 환상적이다. 그리고 여자의 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여가며 삽입 각도와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자가 주도권을 갖는다. 그래서 여자가 가장 선호하는 자세인 동시에 남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자세.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무릎을 세우고 다리를 살짝 구부리게 한다. 물론 대부분의 여자가 이게 더 편하다는 것을 알기에 알아서 이런 자세를 취할 것이다. 2 여자의 한쪽 다리를 구부려 가슴팍에 밀착시킨다. 삽입이 깊어지는 동시에, 구부려진 다리의 반동 작용으로 피스톤 운동에 한결 탄력이 붙는다. 3 여자의 두 다리를 어깨에 걸친다. 물론 여자가 힘들어하지 않는 한에서! 이 자세는 가장 삽입이 깊어지는 자세 중 하나로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에게도 극한의 쾌감(때로는 고통)을 선사한다. 더러는 너무 자극이 강하거나 아파서 참지 못하고 그만둘 것을 요구하는 여자들도 있으니 반드시 그녀의 반응의 호불호를 잘 살필 것.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여자가 ‘재미없는’ 정상위를 가장 선호한다면 이유는 딱 하나다. 당신과의 교감이 가장 큰 체위이기 때문이다. 눈과 눈을 마주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심장 부위가 가장 밀착되는 자세인 데다 키스를 하기에도 가장 용이하다. 이를 최대한 활용할 것.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럽고 감격스럽다는 듯한 표정으로 그녀의 눈을 지그시 들여다보라. 부끄러운 듯 행복한 웃음을 짓지 않을 여자는 없을 것이다. 그리고 너무 더티한 얘기 말고, 칭찬이 섞인 멘트와 끊임없는 키스를 잊지 말 것.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6위 마주 앉아서 안고
 왜 좋아?  여자의 가슴에 집중하기 가장 좋은 포즈다. 더불어 은근 여자가 움직여야 하는 포즈인지라 남자는 생각보다 편하게 섹스에 임할 수 있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벽이나 침대 머리맡에 상체를 기댄다. 그녀의 움직임을 지탱하는 것도 쉬워질뿐더러 여자 역시 지지대가 생겨 움직임이 훨씬 편해진다. 2 팔꿈치를 뒤로 기대어 상체를 지탱한다. 이렇게 하면 여자가 당신의 어깨를 잡을 수 있어 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다. 아래에 있는 남자 역시 허리나 엉덩이를 움직이기에 한결 편하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사실 여자는 힘들다. 하지만 이 자세를 좋아한다. 친밀감이 높은 포즈 중 하나이기 때문. 그녀를 끌어당겨 안아주면 절로 삽입이 깊어진다. 가슴을 공략하기 쉬운 자세인 만큼 가슴 애무를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의외로 여자가 먼저 이 포즈를 유도할 수도 있다. 


7위 애널 섹스
 왜 좋아?  말 그대로 로망이자 색다른 경험이다. 결정적으로는 항문이 질보다 더 조일 것이라는 환상이 있다. 하지만 막상 해보면 전후과정이 귀찮고 더러운 상황도 종종 목격하게 되며 여자가 감수해야 하는 고통, 남자가 대비해야 하는 일련의 귀찮은 과정에 비해 생각보다 뿅가는 기분을 맛보게 해주지 않는다는 것이 일부 유경험자들의 말.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콘돔 사용은 기본. 2 윤활제도 기본. 삽입할 때 여자의 고통이 줄어든다. 3 삽입 전에 반드시 여자의 긴장을 풀어줄 것. 4 항문 삽입 이후에는 절대 그대로 질에 삽입해서는 안 된다. 여성질환 만병의 근원이 된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그녀를 설득하는 과정이 필수다. 목욕을 함께 하거나 마사지를 하면서 긴장을 풀어줄 것. 그리고 절대! 무작정 항문으로 돌진하지 말 것.


결국 여자들이 섹스할 때 남자들에게 바라는 건 딱 한 가지다. 배려 받고 사랑받는다는 느낌 말이다. 그 어떤 체위라도 약간만 공을 들여 그녀를 만지고 예뻐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꼭 안아준다면, 그녀는 어떤 자세라도 즐겁게 임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8위 옆으로 누워 후배위
 왜 좋아?  일명 ‘스푼 자세’. 여자의 도움 없이는 삽입이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타이트한 느낌이 강하다. 천천히 조금만 움직여도 남녀 모두 강한 자극을 느낄 수 있고 더불어 사정 지연에도 효과가 있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그녀의 엉덩이를 뒤로 쭉 뺀다. 그녀의 위쪽 다리를 당신의 엉덩이 쪽으로 올린 채 삽입하면 삽입이 한결 쉽다. 2 삽입 후 그녀의 위쪽 다리를 앞으로 구부리게 만든다. 조임이 강해져서 남녀 모두 자극이 커진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여자들은 의외로 이 자세를 엄청 좋아한다. 거부감 없이 후배위를 시도하고 싶을 때 시도하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다. 물론, 남자가 이 체위를 하면서 여자를 감싸안아줄 때의 얘기다. 살짝 상체를 일으켜서 여자의 어깨부터 몸 전체를 훑어주거나 상체를 꼭 끌어안아주자.


9위 샤워하면서
 왜 좋아?  실내에서 느끼는 작은 일탈이라고나 할까. 이미 침대며 소파며 책상 위를 점령했다면 남은 것은 차 안과 욕실이니 말이다. 씻은 직후 혹은 씻으면서 섹스를 한다는 것은 ‘깨끗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의 심리도 만족시켜준다. 평소 시도하지 못했던, 혹은 시도하려다가 거부당했던 여러 가지 체위를 환경적인 요건상 할 수 없이 구사할 수밖에 없게 되니 여러모로 신선도도 높다. 욕실에서는 눕는 자세가 어려운 터라 서서할 수 있는 각종 체위를 시도해볼 수 있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여자의 등이 벽에 닿게 기대 세우고 다리 한쪽을 들어 올린다. 등에 닿는 타일의 차가운 감촉이 그녀의 감각을 한껏 예민하게 만들 것이다. 따뜻한 샤워 물줄기를 맞으면서 한다면 에로틱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된다. 2 여자가 욕조의 끄트머리를 붙잡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게 한다. 자연스레 다리가 모아지고 미끄러지지 않으려 절로 하체에 힘이 들어가 조이는 느낌이 강해진다. 3 여자가 벽 쪽에 손바닥을 붙이고 뒤로 돌아서게 한다. 일명 ‘직립 후배위’. 삽입이 쉽진 않지만 벽을 밀치는 그녀의 팔이 만들어내는 반동이 색다른 쾌감을 준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10위 여자를 들어올려서
 왜 좋아?  한마디로 힘자랑이다. 힘은 들지만 하면서도 뿌듯한 마음이 드는 걸 어쩌겠나. 다만 여자가 무겁거나 덩치가 큰 경우, 덩치가 비슷하기만 해도 불가능하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그녀의 다리를 허리에 감는다. 움직임이 쉽진 않아도 의외로 삽입이 깊고 착 감기는 느낌이 기분 좋다. 2번쩍 들어올리기가 힘에 부치다면 여자의 등을 벽에 붙이거나 여자를 테이블 위에 앉히면 또 색다른 기분이 든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당신이 번쩍 들어올릴 수만 있다면 여자도 얼마든지 기분좋게 즐길 수 있는 체위다. “나 무거운데…”를 말하는 그녀를 번쩍 들어올려 “어라, 가벼운걸?”이라는 멘트만 한번 쳐주면 직방이다. 다만 그녀가 몸을 움직이기 쉽지 않을 뿐더러 삽입이 깊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하자.


11위 벽치기
 왜 좋아?  삽입이 깊은 건 둘째치고 장면 자체가 충분히 자극적이지 않나. 그리고 여자를 번쩍 들어올리는 것보다 덜 힘들다. 다만, 자극이 센 데다 힘이 온몸에 분배되어 상대적으로 사정의 타이밍 조절이 힘들 수 있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절대 서두르지 말 것. 이 포즈가 잘만 하면 참 에로틱한데, 너무 서두르면 참 없어 보이는 포즈 중의 하나다. 2 그녀의 한쪽 다리를 허리에 감는다. 다리가 더 벌어지는 만큼 삽입이 깊어지며 그녀 또한 당신의 허리를 지지대 삼아 요리조리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키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은 이래저래 불편하다. 만약 여자의 키가 작다면 딛고 올라설 수 있는 받침을 꼭 마련해줄 것. 그녀의 키가 크다면 애당초 삽입이 힘들고 냉정한 현실을 직시하게 되니 주의할 것.

남자들의 로망 체위 13 | 인스티즈



12위 상체를 완벽하게 포갠 정상위
 왜 좋아?  상체를 완벽하게 포개고 무릎을 꿇은 듯한 포즈의 정상위는 깊은 삽입을 가능하게 한다. 상체와 무릎으로 동시에 지탱할 수 있어 피스톤 운동의 속도나 강도 조절도 용이하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팔로 그녀를 꼭 껴안는다. 속도나 강도 조절을 한결 용이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정서적 만족감도 더해진다. 2 눈을 마주치거나 키스를 하기에 그리 편한 자세가 아니다. 귀와 목, 어깨 부근을 공략할 것.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그녀를 힘껏 꼭 안아주니 그녀 역시 좋아할 수밖에 없다. 간간이 그녀의 귓가에 신음 소리, 가쁜 숨소리를 ‘일부러’ 들려주면 더 만족해한다. 하지만 지나치게 자신의 쾌락에만 열중한 듯한 낌새가 보이면 여자는 맥이 빠지고 만다. 슬쩍 대화를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 


13위 여자가 다리를 11자로 모으고 
 왜 좋아?  정상위의 또 다른 변형. 정상위는 이토록 다양한 자세로 변형이 가능하며, 다리를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쾌감의 정도와 자극의 느낌이 판이하게 달라진다. 그러니까 남자들이여, 정상위를 너무 무시하지 말지어다. 만날 전 부치듯 여자를 뒤집고 돌리는 데만 집중하지 말란 얘기다. 이 자세는 정상위 자세에서 삽입한 채로 여자가 다리를 쭉 편 채 바짝 붙이면 된다. 타이트한 느낌이 들 뿐만 아니라 허벅지살의 포근하고 말랑한 느낌이 더해져 색다른 쾌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남자들의 말. 단지 페니스가 빠질까봐 크게 움직일 수 없다는 게 단점이라, 페니스 길이가 짧은(?) 사람은 쉽게 시도할 수 없다는 맹점이 있다. 혹시라도 다리를 모으는 과정에서 움직이다가 빠지면 다시 삽입이 쉽지 않은 관계로 반드시 삽입을 유지한 채로 움직여야 한다. 
 더 잘하고 싶지 않아?  1 격렬한 피스톤 운동이 불가능한 만큼, 대신 움직임의 방향을 고려할 것. 이 포즈의 특장점은 클리토리스 마찰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 격렬하게 하다가 빠지면 곤란하니, 대신 강하게 문지르듯이 원을 그리며 움직여보자. 여자의 쾌감이 큰 만큼, 그녀가 허리와 엉덩이를 알아서 열심히 움직이게 될 것이다. 2 조심스레 당신의 다리도 모은다. 온몸을 그녀의 몸 위에 실으면 타이트함은 강해지고 자극에는 더더욱 민감해진다. 단, 여자가 힘들 수 있다. 
 그녀가 더 좋아하게 하려면?  처음 시도할 때는 삽입이 불편하고 깊은 삽입이 어려워 갑자기 여자에게 “다리 좀 오므려 봐”라고 요구하면 난처한 표정을 지을 수도 있다. 무작정 질 입구만 찾아 헤매이지 말고 먼저 클리토리스를 공략해서 그녀의 쾌락을 도모할 것. 서서히 이 체위에 익숙해지고 나면 자연스레 삽입 조절이 가능해지고 여자도 허리나 엉덩이를 쉽게 움직일 수 있다. 다만, 너무 비벼대면 아프다!


남자가 가장 흥분하는 순간은?
1위 입 안에 사정할 때
공동 2위 오럴로 항문 애무를 받을 때, 애무(전신 애무, 유두 애무, 발가락 애무 모두 포함)를 받을 때
3위 여자가 신음소리를 내거나 소리를 크게 지를 때
4위 사정 후 펠라티오를 받을 때
5위 격렬하게 삽입할 때
공동 6위 사정할 때, 화장실이나 실외에서 몰래 섹스할 때
7위 여자가 흥분해서 볼이 발갛게 달아오를 때
8위 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섹스는 언제든지
9위 삽입하는 순간 삽입 부위를 보면서 할 때
10위 여자가 불붙어서 적극적으로 나올 때
11위 손으로 페니스를 만져줄 때
공동 12위 펠라티오를 하다가 얼굴에 사정할 때, 질내 사정할 때, 옷을 다 안 벗고 섹스할 때, 서로의 자위행위를 지켜보며 자위할 때, 쓰리섬
13위 원나잇 스탠드
14위 삽입과 동시에 키스할 때

자료제공 www.wolflife.com

남자들이 극도의 흥분을 느끼는 순간은 결국 여자가 섹스에 적극적인 반응을 보일 때다. 더불어, 야동에서 학습한 것을 실천할 때 정도?



추천  248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글로 배우고갑니다.
8년 전
인기글인데 댓글은 없고 스크랩수는 늘어만 갑니다..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몽상드애월  빅뱅셋째출산
어머 나 여기서 웃고 있네 ㅋㅋㅋㅋㅋ
7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안쌤  환경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쌍수거세게반대라스  는 우리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틴틴  BTSVT
///_///
8년 전
이렇게 글로 공부하고.....
8년 전
이렇게 글로 ..하..
8년 전
이런 거 재밌긴 한데 써먹을 날이 오긴 할까
8년 전
1 6 8 9 10 11이 제 취향
8년 전
앗 아이언 I AM 가사에 있는 후배위가 저거였구나...ㅎㅎ
8년 전
이렇게 집중해서 본 글은 처음입니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아잏..스크랩할깧..
8년 전
이진기(29)  샤이니5명동방도5명
이렇게 글로 배우게되고...
8년 전
어떤 교집합  그리고 청소년 영화
잘 배우고 갑니다 ^.^
8년 전
BI9
오모오모오모
8년 전
권수장  세븐틴신인상소취
이런게 바로 남사스크랩
8년 전
두발이닿는곳 이 모든 게  다 너를 꼭 닮았어
마지막 8위 멋지다...
8년 전
원나잇 ㅋㅋ
8년 전
11월 27일  알찬열매 수확일
6 9 10 11 12 취향 ㅎ
8년 전
때때야  지금은 소녀시대
마지막에 8멋있음
8년 전
우현.  이가 좋아하는 나♡
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 열심히 읽었네여...3 6 10 12 좋아요...ㅎ
8년 전
여러분 여성상위기 남자분들께 제일 위험한 자세래요
8년 전
STOP IT GIRL  151110빅스컴백
왜요??
8년 전
튁힛타 리뜸에 맞춰 스핀  춤추고싶지아놔~!
부러ㅈ......
8년 전
STOP IT GIRL  151110빅스컴백
Aㅏ...
8년 전
진짜로 쿠샄..하고 부러질수있나요? 뼈가 없는데두...요?????
8년 전
튁힛타 리뜸에 맞춰 스핀  춤추고싶지아놔~!
제가 찾아봤는데 뼈는 없지만 그...섰을때 감싸고 있는 막이 파열되는게 부러지는 소리도 난대요 그래서 부러졌다고 한대염
8년 전
어....음.... 이유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요 산부인과협회(?)에서 뽑은 제일 위험한 자세라고 봤던것 같아요!
8년 전
5 6 8 제일좋음
8년 전
years and years  나는 너의 꿈을 현실로 만들지
후배위가 여자한테 그렇게 안 좋다던데 8ㅅ8
8년 전
Olly Alexander Thornton  빅뱅/미카/년앤년//페미니스트
년앤년 닉이 여기 있었군요ㅠㅠㅠ반가워요!
8년 전
아 학교인데 아무생각없이 들어왔다가 급하게 내림
8년 전
조회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오늘도 글로 많이 배우고 갑니다~^^
8년 전
유바롬  씨클라운
스크랩뭐얔ㅋㅋㅋ
8년 전
Block B(블락비)  빨리 나아
부끄럽지만 스크랩.. ㅎ
8년 전
학교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스크랩뭐얔ㅋㅋㅋ
8년 전
최인섭  말랑말랑한 남자
후배위가 자궁에 안 좋대서... 헣헣
8년 전
다 좋아하는것같은데?
8년 전
오 ..ㅎ
8년 전
아 내 슼
8년 전
끄으윽꺼어억  비쮸비스트비투비
굳이 한다면 정상위가 젤좋음 ㅠㅠ
8년 전
한심..  정신차리렴
5분동안 정적ㅋㅋㅋㅋㅋ열심히 읽음ㅋㅋㅋㅋㅋ
8년 전
카오루  난널만나기위해태어난걸지도몰라
ㅇ..야한데 ㅋㅋㅋㅋㅋㄹㅇ 조용히본
8년 전
2Moon  얼음 연못
왜 다 읽은거지 슼스럽다
8년 전
복숭아 꽃  봄에 피는 꽃
스크랩130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복숭아 꽃  봄에 피는 꽃
729명이 보고있엌ㅋㅋㅋㅋ
8년 전
She
이렇게 오늘도 글로 배우고 갑니더
8년 전
명수야  밍아웃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아마5년뒤쯤에는 쓸 수 있겠죠?
8년 전
정독했슴다.
8년 전
권지용.GD  예리는 예뻐서 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변백현사랑해  사랑사랑 누가말했나
이건 좀...ㅋㅋ 남사스크랩
8년 전
제시카 & 크리스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워 대박...
8년 전
잘보고가요,, 스크랩^^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크랩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렇게 긴글을 열심히 읽은건 처으ㅁ...
8년 전
이게 뭐라고 다 읽은거지..
8년 전
스크랩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잉
8년 전
전생  가장 사랑했던 사람으로 환생
남사스크랩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나는 왜 이걸 정독하고있나
8년 전
아이 야해라...... /_\
8년 전
그림으로 배우고갑니다
8년 전
1 3 5 7 9 11 13 2 4 6 8 10이 제 취향..
8년 전
하악 스크랩 수가.... !
8년 전
방탄소년단 Ⅴ  BTS TAE HYEONG V
아 뭐야 남사스크랩
8년 전
김 예원  여자친구
어머낳ㄹㅎ
8년 전
일산 왕자  나는야 일산의 왕자
‘아악, 아파!’라며 고통을 호소하는 여자들도 있다. 그럴수록 남성들은 왠지 모르게 강한 남자가 된 것 같아 의기양양해진다.
8년 전
일산 왕자  나는야 일산의 왕자
정말 별로...
8년 전
달빛지훈이  내가어른이되면
마지막 8위 멋있다ㅏ..............
8년 전
왠진 모르지만 그냥 스크랩 눌러야할..!!!
8년 전
스크랩수 ㅋㅋㅋㅋ
8년 전
아니... 스크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난 내가 스물이 돼면  빛나는 태양과 같이
야설보다 더 야하다
8년 전
오엠나  민규의소녀미를응원합니다.
왜정독한거지. . .ㅋㅋㄱ ㄱ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695...
8년 전
오호! 그렇구나! (슼)
8년 전
남자 성기가 깊게 들어갈수록 여자한테 안 좋은거 아닌가
8년 전
전정국와이프  방탄소년단ATM

8년 전
ㅎㅎ이렇게 글로만....
8년 전
남사스크랩..
8년 전
오 스크랩많다..ㅎ
8년 전
종인한솔태민  너무 소중해서 그래
남사스크랩...
8년 전
이게 뭐야...남사스크랩
8년 전
4. 9 좋을거같음
8년 전
이렇게 글로.....
8년 전
뒤에 엄마 있었는데 진짜 와 와 진짜
8년 전
스크랩 수 쩐닼ㅋㅋㅋ
8년 전
오럴로 항문 애무라니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엄한곳에다 화!!풀이해욬  한숨은습관이돼크아라
5,6빼고 다 별로..
8년 전
입 사정은 정말 사랑하는 사람 아니고서야 허락 못 하지... 으
8년 전
캣 데닝스  달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ㅌ세상에
8년 전
이정도면 거의 다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 좋아하는거잖앜ㅋㅋㅋㅋ
8년 전
쓰리섬이라니 (충격)
8년 전
이런 글은 너무 남사스크랩
8년 전
그냥 자체를 좋아하는 거 아님?
8년 전
수니렌즈언제빠짐?  찮소행쇼
감사합니다..^^*
8년 전
S2
난 왜 이글을 첨부터 끝까지 심각히 정독을 했을까,,,,,
8년 전
변백현(exo,1992.5.6)  들어와 들어와
이렇게 긴 글을 열심히 읽은건 오랜만인것 같습니다ㅎ
8년 전
Ol홍빈  @RedBeans
앜 ㅋㄲㅋㅋㅋㄲ
8년 전
에이요힛맨뱅인트로듀스히릿더세컨오디션  뢥땐스노래로상대방의기썬을제압해
11 진짜 좋아요
8년 전
어뤀ㅋㅋㅋㅋ
8년 전
HONEY B.  내 달님
내가 이걸 왜 한글자한글자 놓치지 않고 봤는지 내 자신이 이해가 안간다ㅋㅋㅋㅋ 호호호 쓸데도 없는데..
8년 전
방탄태형  방탄방탄방방탄
감사합니다. 슼슼
8년 전
MONSTAX I.M  꾸꿍
이게 뭐라고 정독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다 읽고있는것인가
8년 전
함비니  B
정독ㅋㅋㅋㅋ
근데펠라티오가뭐지

8년 전
ㅎㅎㅎㅎ2위 ㅇㄹㅅㅅ랑 똑같은 거 아니에옇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어른버섯  뿅뿅
뭔데 열심히 읽었지..ㅎ........
8년 전
의미없는스크랩수물론저는스크랩하지않았습니다
8년 전
첫번째랑 여섯번째가 여자함테 그렇게 안좋다고해요
8년 전
Asher  우리 이쁜이ㅠㅠ
아이 너무 부끄러워
8년 전
김태송  태송?
워후~~~!!
8년 전
1 2 3 5 6 7 10 12 해봤는데 다좋아요
8년 전
읽진않고 그림만...
8년 전
왜 화를 내나요  왜 악을 쓰나요
잘 못 읽겠어요...
8년 전
스크랩 수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무 깊숙하게 삽입하묜 안 좋대여
8년 전
애널섹스는 도대체 왜 하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8년 전
내가수전용ATM  입금햇어오
그림으로나올줄은...근데왜 난 다 읽은거지
8년 전
69 항문은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하악 나머진 다 좋당

8년 전
조용히 스크랩하고갑니다...ㅎ
8년 전
하하...^^
8년 전
머르도크  ㅁㄷㄱㄷ
왜 읽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크리스탈수정  넌 아름다워
남사스크랩
8년 전
SWEET GIRL.  블락비원에이포워더
헐 다좋아..나변탠가봐ㅏ..
8년 전
형섭  오빠랑 연애하자.
3번이 더 깊게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8년 전
형 아파요...  정국이스무살은루머
아... 남사스크랩 ;
8년 전
하하 정독과 함께 스크랩 합니다
8년 전
잉 너무 야행
8년 전
탱탱구  온리 소녀시대
우와 그림이 ㅋㅋㅋㅋ
8년 전
안쌤  환경사랑
써먹을수있을가...후..
8년 전
∀∑ ♡∀△∑  사랑해비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묘하게 열심히 읽게 되네..
8년 전
아... 왜이리 열심히 읽었지...
8년 전
스크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오 재밌다!
8년 전
어라 가벼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춘춘  EXO MISS A
긴 글 정독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슼슼이요!!
8년 전
69랑 입안 사정은 정말... 싫음
7년 전
44  *ଘ(੭*ˊᵕˋ)੭
왜ㅠ열심히 읽었지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
7년 전
뭐야....완전 별로... 왜 여자를 야동에 나오는 사람처럼 소비하고 싶어하지 ..?
7년 전
22
7년 전
달빛천사 풀문  만월을 찾아서
333
6년 전
44
6년 전
에드워드 엘릭  투디와4랑을하고있어
69랑 애널은 싫다.....ㅠㅠㅠㅠㅠㅠ 담에 남치닝랑 다른거 도전해봐야지
7년 전
2 4 7 8 9 싫다..ㅠㅠ 하기 전에 브라질리언 왁싱 하구 오면 생각해볼듯 다 뽑구왕ㅠㅠ
7년 전
쫑천러  오마이깟~
헐 스크랩수 실화냐 아닠ㅋㅋㅋ1년전 글이었넼ㅋㅋ
7년 전
와 스크랩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내 남자가 이걸 읽었으면 좋겠다... 후... 말을 해도 별로 만족스럽지 않으니 성관계에 흥미를 잃었다...
7년 전
디자인  을 하고 있습니다.
와 1년전글인데도 동접자 수 ㄷㄷ
7년 전
...메!  따랏따따 오늘도
어머 남사슼하면서 스크랩눌렀더니 이미 되어있는 스크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파체  눈물을 거둬요
좋은참고자료군요
7년 전
굿ㅋㅋ
7년 전
heyDK  세븐틴아주NICE.
으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사하라는 듯이 남성의 성교에만 초점이 맞춰졌네욤 걸러버리기~
7년 전
난 이게 뭐라고 끝까지 읽었지
6년 전
고마워사랑해별님  빅스 세븐틴 BTS
나 왜 이거 끝까지 읽었지...의미없다
6년 전
다읽어버림....왜읽었지...
6년 전
죄송해요...그림만 봤어요...
6년 전
고구마츄  맛있당
일부분 빼곤 좋은 자료라 생각. 상대를 만족시키는 방법도 나와있어서 여성인 입장에서도 남친 읽게하고 싶은데욤..
6년 전
판사님 저희집 고양이가 스크랩을..
6년 전
스크랩 수 봨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우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읽다고 놀랐네 !!!///

6년 전
GRAY  의 50가지 그림자
꺄><
6년 전
..; 음; 전체적으로 기분나쁘네
6년 전
아프다는데 강한 남자가 된거 같다고 느낀다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
6년 전
오셰훈  내꼬
항문은 왜하는거
6년 전
아이고 답답허다
6년 전
하하...(흐믓)
6년 전
귀에꽂아줘요  꿈에서 만나요
정복감..? 으 되게 별로다
6년 전
한솔 버논 최(98)  나도 너와 똑같아
1 2 3 3 5 9 12 좋아요... 남침이 배려해주면서 해주니까 기분 더 좋아욥 하하
6년 전
1위에 여성이 아프다는 말에 강한 남자 어쩌고 하는 순간부터 그냥 스크롤 내림~^^ 으휴 진짜
6년 전
백현아 안녕  한여름 밤의 코코밥
저정도면 그냥 섹스를 좋아하는거아닌가
6년 전
잠들지 않아도 꿈꾸던 너  잊지 않기를 바라
1 몸이 너무 안좋아져요..
6년 전
나만 좀 별론가,,,
6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민망하지..(먼산)
6년 전
니래퍼가나보다못하는것에대해  진심이야 미안해
그만큼 여자가 느끼는 자극도 강하고 신음 혹은 비명도 커지며 종종 ‘아악, 아파!’라며 고통을 호소하는 여자들도 있다. 그럴수록 남성들은 왠지 모르게 강한 남자가 된 것 같아 의기양양해진다. <?
6년 전
아니 같이 할 사람 없는데 왜 읽었지 당혹스러운 집중력;
6년 전
스크랩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야! 라리사!  블랙핑크 젠츄리챙♥
나는 무엇을 위해 들어왔나..
6년 전
미즈노 유우  산리오남자붐은온다
몇개는 해보고싶은데 몸에 부담 쩔듯
6년 전
겸이  이 공간은 폭발하기 10초 전
앗... 뭔데 스크랩 되어있지ㅎㅎ 두번 스크랩하려 했습니다
6년 전
우원재 알약길만 걷자  세운이는 포뇨길만 걸어❤
난 절대....스크랩 안한ㄷ...
6년 전
그림도 내용도 숭하다 숭햌ㅋㅋㅋㅋㄱㄲ
6년 전
스크랩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연예인 덕질할때 의외로 이런 부류 많음253 류준열 강다니05.23 23:3075547 38
유머·감동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193 뇌잘린0:2370890 27
이슈·소식 폐업 속출하는 여수시179 He05.23 20:46102126 5
이슈·소식 네이버 웹툰 '신의 탑' 충격 근황..133 수인분당선05.23 21:2689826 5
유머·감동 동남아 여행 다니는 친구 피해야 하는 이유.jpg129 풋마이스니커05.23 20:0889527 3
고기 30인분 시키면서 음료수 6병 공짜로 달라고 한 손님 논란2 단발머리 소 12:19 997 0
강동원 "'늑대의 유혹' 우산신 찍을 땐 싫었는데재방 출연료 주길”(설계자)[EN:..2 돌돌망 12:08 2878 1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스페셜 티셔츠 발매 예아예아 12:06 1172 0
김성주 진짜 쩔었던 장면2 뭐야 너 12:04 3011 3
"구글 본사서 책상 꽝... 류희림 덕에 이젠 구글 미팅 못잡을것"5 세상에 잘생긴 12:04 3237 1
김무열이 대세?…빙그레, '더:단백' 새 얼굴 됐다1 slballers 12:02 1283 0
2026년부터 지역별 전기요금 차등화…수도권 비싸진다1 가나슈케이크 12:02 545 0
2024년 1~4월 서브컬쳐 게임 매출액 세상에 잘생긴 12:02 125 0
현장 발권 안 막아서 난리난 선재업고튀어 단관 이벤트 qksxks ghtjr 12:01 1843 0
오타니가 구입한 신혼집4 306463_return 12:01 3224 0
어...부산 물가 더보이즈 김영 12:01 253 0
"소복보다 위험할 판"… 고속도로 터널 입구 '꾀끼깡꼴끈' 괴문자2 우Zi 12:00 1877 1
12분안에 다 먹으면 공짜라는 괴물 짜장면 백챠 12:00 895 0
현재 난리난 경희대 상황.jpg 우우아아 11:55 4183 0
대통령실 앞에 박혀있다는 괴시설물..3 수인분당선 11:53 1470 0
신장 투석용 바늘 굵기 .jpg3 뇌잘린 11:52 4430 0
나체로 캠퍼스 다니다 입건 유학생, 숨진 채 발견11 moi__ 11:44 7400 0
[전과자] 이창섭의 신들린 수학 수업7 핑크젠니 11:35 5387 6
2025년 봄, 토성의 고리가 사라지는 이유1 대치동신발브 11:32 3656 0
혜리, 써브라임行…송강호와 한솥밥 [공식] 솜마이 11:30 83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2:26 ~ 5/24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5/24 12:26 ~ 5/24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