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28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 인스티즈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 인스티즈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 인스티즈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저씨 이후로 안왔다고...? 말도안돼 본인이 마음대로 하려다가 안된것도 있으면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들어왔을리가 없고 들어왔는데 맘에 드는게 없었을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젊음이 너무 아까워요 ㅠㅜ 배우 최전성기에 아저씨 마지막으로 찍고 16년이 지났으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원빈 진짜 아저씨 이후로 아무것도 없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ㅎ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어왔는데 너무 비슷한거만 많이 들어온건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주얼 연기 다 갖춘 남배 진짜 희귀한데 16년이 너무 아쉽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그 얼굴에 연기까지 되는게 너무 희귀한데ㅜ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ㅖ? 외모가 역대 한국 1위 수준으로 미친거지 연기는 꾸준히 발연기인데...
아저씨 대사 몇개되지도 않는데 입열면 와장창이었음
봉준호는 감독계 어나더니까 잘 써먹은거고 아무리 좋게 포장해도 연기력이 있다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소리여 ㅋㅋㅋㅋㅋㅋ
연기력이 동나이대 조승우 이런급이라하면 반박가능해도
원빈이 발연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저씨 대사 몇개 안되는데 입열면 와장창이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네? 마더랑 아저씨에서 했던 연기가요? 연기가 성우도 아니고 눈빛, 행동, 몸짓, 말투로 캐릭터 본연을 표현하는 게 연기인데.. 아저씨 그 자체였던 연기가 발연기라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마더 못봄? 원빈이 발연기라니 황당하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봉준호는 과장보태서 일반인 가져다가 써도 연기잘하게 보이게 만들수 있는 사람...
유구하게 발연기인데 갑자기 커뮤에서 연기력도 있는 배우로 물타기 된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제로 배역 들어왔고 그거 추진하다가 몇 번 빠끄라졌다고는 들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고모델아니심?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들어온건 말이 안되고 마음에 드는게 없었거나 다른 사정이 있어 고사한거면 상대적으로 더 간절한 배우한테 돌아갔겠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들어온거 있었음
고민하다가 고사하고 다른 배우가 맡은것도 있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다고 하기엔 옛날 태양에 후예 거절하지 않았나...ㅜ 원빈은 약간 상업영화보다는 좀 예술?을 하고싶어하는거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쭉 안할듯 ㄹㅇ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퇴한거지 이정도면ㅇㅇ..재데뷔야 컴백하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설마.. 이정도면 조용히 살고싶은거 아님? 완전 집 다 막아놓고 사는거보면 아닌 것 같은데
요즘 광고도 없지않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저씨 영화 개봉할때 태어난 애들이 지금 고등학생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저씨가 그정도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약간 텀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더 복귀하기 힘들어지고 막 원빈 복귀!!!!!!!!! 이럴테니까 작품도 신중하게 골라야하고 그러다가 시간이 또 가고 길어지고…복귀했을때 더 큰 관심이 오고.. 이 딜레마에 빠진거 아닐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예 안들어와서 그런게 아니라 고민이 많아서 기회를 많이 놓친 타입 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빈이 진짜 까다롭고 완벽주의 성향이 너무 심함 세상에 어떻게 모든 게 완벽한 작품이 있고 사람이 있고 현장이 있겠음? 다 감안하고 일하는 건데
원빈이 연기 의지가 없는 건 아님 본인이 판권도 사와서 하려고 했던 작품도 있는데 의논하다가 뭐 안 맞다고 하차해버리고 이게 계속 10년 넘게 반복되니까 이젠 원빈 어차피 이래놓고 결국엔 안 하겠지 하고 찾는 작감배 제작사도 줄어드는 듯 그래도 아직도 캐스팅 콜은 가는 걸로 앎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참 원빈도 안타깝긴함...
대표적으로 말 나왓던거 태양의후예 유시진 역할 아니엇나? 몇년이 흐르고도 저런 역할이면 본인입장에선 아쉬울거같긴함
그렇다고 제작사 입장에서는 원빈이 그 이후로 다른 역할을 한적이없으니 제안 할 역할도 없고..
지금이라도 눈 딱 감고 출연하던가 본인이 시나리고 참여하면서 출연하던가 해야지
글고 ㅅㅈㅎ 그동안 연예계에서 원빈한테 작품갓고 고민중이라고만 하면 득달같이 대서특필하니 고민하는것도 부담이엇을거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오래돼서 점점 부담 장난 아닐거같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들어오는 건 아니지 고사했다고 알려진 작품만 해도 많은데... 그만큼 자기 마음에 드는 작품이 안 나타나고 시간이 흐르니까 부담감도 엄청 늘어났을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심하면서 고르다보니 시간은 흐르고 공백이 길어질수록 부담감은 더 커져서 더 고심하게 되고... 이쯤 되면 어렵긴 할 것 같아요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5:39 l 조회 371
중심잡기
5:33 l 조회 144
커피 잘마시게되는 순서
5:23 l 조회 282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5:19 l 조회 725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1
5:19 l 조회 535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5:19 l 조회 644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5:16 l 조회 434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5:14 l 조회 734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209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
5:12 l 조회 2775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1246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17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139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246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144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130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189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3
2:58 l 조회 9679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3
2:56 l 조회 8879 l 추천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6
2:51 l 조회 1102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