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주소: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171952
제인할배(박희태)의 보호소 실상들:
심한 피부병이 걸린 동물이 뜬장과 산위에 방치되어 있고 개들에게 살제거한 뼈닭 하루 한번 던져주어 심한 영양 실조에 걸리는 아이가 생기는 곳, 물 일주일에 두번정도 주어 물을 주면 미친듯이 마셔대는 동물이 있고. 또 60여마리 분양된 동물의 생사,행방조차 알수 없는 곳입니다.(자세한 아래 내용 참조)
그 곳에 계속 분양 보내시겠다는 말입니까??
무슨 이유인지 담당자인 아산시청가축방역팀장은 앞으로도 박희태가 분양 신청시 유기동물을 분양해 줄수 밖에 없다는 겁니다. 이게 도데체 무슨 말 입니까??
현재 유기동물에 대한 시스템은 길잃고 떠도는 불쌍한 유기동물들이 시 위탁 유기동물 보호소(동물병원)로 갑니다.
길에서 떠도는 유기동물을 시민등이 신고나 구조하여 믿고 아산시 위탁 유기동물보호소(동물병원)에 맡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곳에 온 아이들이 행방을 전혀 알수 없는 곳(제인할배박희태)에 보내어 지고 있습니다.
그 아이들의 생사와 행방을 전혀 모르는 상황이고 밝혀지지 안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도 너무도 소중하고 귀중한 생명들입니다.
유기동물 입양은 한 가정으로 가서 반려동물로서의 본래 의미대로 가족같이 살 수 있어야 입양입니다. 이것이 입양일까요?
















여러분들 어떻게 보셨습니까?
우리의 힘으로 최약자인 불쌍한 동물을 보호하며 말못하는 동물의 대변자가 되어 주세요!!
너무나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들!! 소망합니다!!
아산시청이 제인할배박희태에게 시 위탁 유기동물을 분양해 주는것에 반대하는 서명운동을 하겠습니다.
귀한생명을 위한 일이므로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티즈앱
1월 드라마 뭐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