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sns로 "한국 남자들은 성매매하느라 공연보러 안온다" 라고 한 인디밴드 맴버의 페이스북.
그리고..
인디록밴드 기획전문 기명신씨 별세
http://www.hani.co.kr/arti/society/obituary/735260.html
록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소속된 인디 록밴드 전문기획사 러브락컴퍼니의 기명신 대표가 15일 영면했다. 향년 43.
기씨는 15일 서울 마포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로 가족들에 의해 발견됐으며, “많이 힘들다”는 내용의 유서를 남겼다고 유가족들이 16일 밝혔다.
고인은 뮤지컬 공연 관련 일을 하다가 2010년부터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제안으로 러브락컴퍼니를 시작한 이래 홍대 일원에서 벌어지는 기발한 공연을 많이 기획했다. 2010년 지방선거, 2012년 총선과 대선, 2014년 지방선거 등 4차례에 결쳐 투표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입장료를 깎아주는 투표 독려 콘서트 ‘투표해락(ROCK)!’을 주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12년 갤럭시 익스프레스와 무작정 미국 전역 투어를 떠나는 등 한국 록의 국외 진출에도 앞장섰다. “(록밴드 기획사 일이) 지금까지 한 일 중 가장 재미있다”고 입버릇처럼 말했던 그는 최근 소속 밴드의 공연 과정에서 불거진 팬들과의 마찰과 이를 둘러싼 에스엔에스상의 논란 등에 따른 심적 괴로움을 주변에 호소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발인은 18일 오전 9시다.
힘든상황에서 어떻게든 버티다가 밴드 맴버라는 사람이 sns에 올린글때문에 뉴스에도 뜨고 논란이 되니 결국.....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