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계획대로야"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흑화"
"모 야메룽다"
<거인의 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내일의 죠>
"하얗게 불태웠어"
<에반게리온>
"씨바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으셈ㅋㅋ"
<마음의 소리>
"차도남"
<멋지다 마사루!>
"원츄!"
<원피스>
"패왕색 패기"
<슬램덩크>
"포기하면 편해"
<양영순 아색기가>
"꽁기꽁기"
<고스트 바둑왕>
"신의 한 수"
<턴에이 건담>
"흑역사"
<김성모 대털>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에반게리온>
"싱크로율"
<언플러그드 보이>
"난 슬플 땐 힙합을 춰
<골방 환상곡>
"엄친아"
<베르세르크>
"등짝을 보자"
<슬램덩크>
"왼손은 거들뿐"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