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5878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앉아서 일하는 모습···학생들 “건방져 보인다”
98
10년 전
l
조회
14064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6/4/29) 게시물이에요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4282235005&code=940702&nv=stand
2
4
2
연관글
앉아서 일하는 것 어떤가요?… “건방져 보..
5
유아인 갭모에.jpg
7
오늘 생일인 감독
유능한 회사원, 성실한 학생으로 만들어 주는..
1
나예
와 저게 예의없다니 넘하넼ㅋㅋㅋㅋ
10년 전
나예
하루종일 서서 계산만 하는게 보통일이 아닐텐데 앉아서 하지도 못하나
10년 전
정수연 (Jessica Sooyoun Jung)
제시카 & 크리스탈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거 얼마나 힘든지 알면 저런 말 못함 일 끝나서 집 오면 다리 퉁퉁 붓고 근데 다음 날 또 서서 일하고 열몇 시간을...
10년 전
나는 성공할꺼야
앉아있어도 같은 효율을 낸다면야...근데 왜 진짜 다 서있지
10년 전
태민냥
샤이냥의 막내냥이
..?저게 건방져보인다니..
10년 전
lana
2달 정도 마트 알바한 적 있었는데 그후 1년 겨우 지나니까 다리 관절이 회복될랑 말랑 하더라구요.....앉아서 일하게 해줘야 된다고 생각함.
10년 전
공금팬픽
햇살아, 동우해♥
근데 뭔가 답을 쓰라니까 모범생인 아이들은 답을 맞추려고 일부러 뭐랄까 예 아니오? 이렇게 모 아니면 도를..아 표현하기 어렵당..
10년 전
NUEST_렌
기다리고 있어
22222
10년 전
백현아봄이야
미안한데 저게 건방지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은 서서 공부시켜야된다 공부할때 앉아서 공부하면 건방져보이니까
10년 전
James Hooper
크흙학ㅋ핰하각ㄱ캏ㅋ
ㅠㅠㅠㅠ 서서일하는거 넘나 힘든것... 10시간 서서 하는 알바했을 때 죽는줄
10년 전
#RM
호의가 계속 되면 권리인 줄 안다 ㅇㅅㅇ
10년 전
핑짱
서서 수업 받아보지 왜ㅋㅋ
10년 전
핑짱
손님은 왕이다라는 마인드는 손님이 가지몀 안된다 생각 ..
10년 전
오우갓히더즌럽미
아이노히더즌럽미
그 아이들이 저런게 건방져 보인다는 일부 어른들의 모습을 보고 저렇게 인식이 된 것 같은데... 이런 것도 다 배워야할 듯...
10년 전
뿌에에예엥
호이가 계속 되면 둘리
10년 전
나랏말싸미 뒹귁에 달아
와.. 이와중ㅇ 함정이 있을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컬러링
'ㅅ'
이거 진짜 인식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함...
10년 전
가장 푸르던 그 밤
그날 알았지 이럴줄
건방져보인다는 애들 데려다가 서서 알바하는거 딱 이틀만 시켜도 앓는소리 낭낭할듯.... 나쁜짓이 더 배우기 쉽다더니 진짜 안좋은것만 보고 배우네요...
10년 전
가장 푸르던 그 밤
그날 알았지 이럴줄
맨날 여덟시간씩 앉아서 쉬지도 못하고 알바하고나서 꼬리벼랑 허리 고장난 알바노예라서 저 내용이 더 화나네요...8ㅅ8
10년 전
2.5
☆☆☆☆☆☆☆☆☆☆
저런생각을 할수있는거에 충격이긴하지만 너무 나무랄것가지는 없을것같아요
어른들의 생각이 아이들에게도 영향을 끼치겠죠ㅋㅋ알바경험상 아이들과함께오셔도 안하무인인 부모님도 여럿봤습니다
ㅋㅋ초딩들인데 알바경험이 있을리없고 다시한번 잘 가르치면됩니다!
10년 전
한 선 수
대한항공점보스
마트알바1년넘게하고있는데ㅠㅠㅠ 제에발 앉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알바하고나서 다리가 너무 아파요ㅠㅠㅠㅠ 간이의자라도 제ㅏㄹ
10년 전
우지(96)
SEVENTEEN
헐.....충격이다.....어떻게 저렇게 생각할수 있지...?
10년 전
칭구를 망나누라
샤샤샤 (샤!)
잉 예의가 없다니 아이고...
10년 전
에리☆
현♡
오늘 하루종일 서서 일한 편순이 여깄습니다ㅜ 발목 끊어질 것 같아요..
10년 전
츄파츕스레몬라임맛
건방져 보인다길래 고등학생 교과선줄...
10년 전
달 태 일
NCT 태일
일한 경험이 없어서 그런걸지도....
10년 전
비투비따라Yes,sir!
봄날의 1500일♡
?왜지 그럼 손님도 의자 놓고 같이 앉아서 계산하면 되는거 아닌가 서비스직이 얼마나 힘든건데 하루종일 서서 계산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건방지다는건 넘한듯...계산만 잘 하면 그걸로 된거지....계산원도 인격이 있는데 너무 낮게 보는 것 같당....ㅜ
10년 전
뀨규꺄꺄
용용죽겠제
마트알바하고있어요... 살려주세요 .. 옆에 의자가 있는데 ..그게 눈에 보이는데 앉을수가 없어요 8시간 내내 서있어요 다리는 물론 발바닥까지 아파요
10년 전
♡봄담봄담♡
씨스타 갓세븐 모델
저런 걸로 컴플레인 거는 고객들이 실제로 있을지도......건방져 보이다니..
10년 전
벚꽃썸띵
건방져보이다니........ㅠㅠ
10년 전
최진더그레이스
애들이 오랫동안 가만히 서있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힘든지 모르는거 같음 하루이틀 서서 수업들어보면 바로 알텐데
10년 전
망개천사
공연스탭하는데 지금까지 스무번도 안했는데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바닥 밟으면 레고조각을 발바닥 전체로 밟은 것처럼 아파요....ㅠㅠㅠ 무릎하고 발목 종아리 발바닥 다 망가졌어요.....
10년 전
지민이와부산의바다
찐슙홉몬짐태꾹사랑해
아이들은 정말 순수하고 잔인하다는 말이 진짜 맞는 것 같기도... 어른들의 생각이 투영되는 게 다 보이니까 조금 무섭기도 하네요
대부분이 모범적인 학생이었다니 뭔가 고정관념에 더 많이 물들어있는 느낌이랄까...?
오늘도 열심히 일하신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10년 전
세니곤듀
흐에에에에....만약 본인 부모님이 하루종일 서서 일한다고 생각하면 그런말이 나올까 싶네여.
10년 전
핑풍
진짜 전에 타일러가 한 말이 생각나는 시점이네요...손님이 왕이다는 손님이아닌 판매자가 가져야 하는 생각이라는거 ㅠㅠㅠ
10년 전
뚱빠웆
크으으으으으으으ㅡbb
10년 전
for him. (Feat. Allday)
그뿐이다
너네가해보고얘기해..ㅎㅎ제발..
10년 전
차학연(23)
0419 컨셉돌의 귀환
저 편의점 일할 때 앉아있는다고 컴플레인 받아봤어요...손님 들어오시면 바로 일어서는데....
10년 전
spyair
아무래도 익숙치 않은 모습일테니까 초등학생한테는 그렇게 비춰질 수도 있겠죠.. 아직 뭘 모르는 초등학생들이 한 말에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어보여요
10년 전
Marina and the diamonds
나 spa 브랜드에서 일 하는 데 계산할 때라도 좀 앉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그렇게 계산해주면 기분 나뿔 것 같기도 하고 아휴..
10년 전
엄홍시기
진짜 하루종일 서있으면 다리가 내다리가 아니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바로내일또 해야한다는게 너무 싫었음 ㅠㅠㅠㅠㅠ...
10년 전
빅뱅 MADE
大성인생일
초딩들이라 그럴수도... 나중에 직접 겪어보면 알겁니다 진짜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핑키(주결경)
주결경 제꺼입니다.
아직은 어리니깐요.. 근데 우리들도 다 앉아서 계산하면 별로 안좋아하지 않나요..?
10년 전
Hibou
•_•
뭐가 건방져보인다는 건지...?
10년 전
팬덤과 매니아와 대중
Ef(x)Oakmu
나는 어렸을때 의자 가져다 드리고싶었... 나한테 존댓말해주시는것도 불편했는데....
10년 전
namwoohyun
널향한내마음
굳이 서서 일을 하셔야 되는 이유를 모르겠음..높은 의자에라도 앉으면 안돼요? 어떻게 하루종일 서있지 난 삼십분만 걸어도 다리아프던데
10년 전
시우민석쓰
호이호이!!
10년 전
유시진(33)
태양의 후예
건...건방,,.
10년 전
산하엽 : 흘러간, 놓아준 것들
샤이니
진짜 내내 서서 일해봐야 저 고통을 알아요..지역 축제때 동아리에서 부스열어서 아침 8시부터 5시까지 점심도 제대로 못먹고...ㅠㅠ내내 서서 설명하고 체험도와주고 하는데 삼일 내내 앓음..
10년 전
조사
세븐틴
서서 일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겪어본 사람만 앎 계속 앉는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지만 잠깐 앉고 일어나는거면 괜찮지 않나요
10년 전
헬조선에사는평범한백수
인생살이 넘나 재밌는것
일안해봐서 그런듯...
10년 전
달이 참 예쁘다
네 대답을 듣고 오는 길이야
자기보다어른들일텐데 건방지다고표현하다니..건방지네요
10년 전
NCT 나카모토 유타
NCT U 일곱번째감각
경험을 안해봐서 그럼...편의점 알바 서서하는거 다리아픈데...
10년 전
NCT 나카모토 유타
NCT U 일곱번째감각
그리고 아는 누나가 마트 계산원 해봤다는데 진심 막노동...
10년 전
JAYBUMAOM
계산원과 손님의 눈높이를 똑같이 하는 의자에 앉아서 계산해준다면 괜찮을 거 같은데...
10년 전
그 답은 이미 정해졌어 난 행복하다
앓다 갈 우리 윤기
세상에...아이구ㅠㅠㅠ 몇시감씩 서서 일하는가 진짜힘든데
10년 전
Lily Collins
릴리 콜린스
일을 똑같이 시켜봐야만 이해를 하는구나
10년 전
연젬
♥
진짜 서서 일하는건 완전ㅠㅠㅠㅠㅠㅠ 9시간 서서 일했었는데 일 끝나면 잘 걷지도 못 함ㅠㅠ
10년 전
나는너의꽃이다
공부로 우등생도 좋지만 배려하는 마음가짐이 우등생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10년 전
WIN
WhoIsNex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서 일해보라구 ~~~~~ 너네는 앉아서 교과서 만들잖아 ~~~~~
10년 전
호빵맨섭
워더
전에는 편의점 알바생들 의자 있던 거 같은데 언제부턴가 다 서서 일하셨음..
10년 전
김 유 현
김유현 덕질에 내 인생을 건다
헐...
10년 전
내소미
너무현실적으로생각해서그런지 예의없다고 생각하는게 맞다고생각드는데..아이들을 그렇게만든건 그렇게만들어버린 어른들이니까. 어찌됐건 서비스직은 손님을 위한일이니까 손님에게 마추는게 맞는거같습니다...??!!
10년 전
이재환오빠
자기들이 나중에 마트에서 일할 때 자기가 바꾼 원칙이 자기를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10년 전
우유
우윳우윳
건방지다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Only B.A.P
Our KINGDOM
...?
10년 전
여전히 향기 나는 꽃 같아
잡아줘
아이들은 잘못한 게 없는 거 같아요 물론 저게 옳은 것은 아니지만 부모는 아이의 거울이니까요 아이들이 뭘 보고 배우겠어요
10년 전
여전히 향기 나는 꽃 같아
잡아줘
아직 어리니 경험이 없어서 보고 배운것으로만 대답할텐데 근본적인 문제는 건방지다라는 표현이 아니라 선생님 말씀처럼 '이 사회의 전반적인 노동자 권리에 대한 인식'이 더 문제인 것 같아요
10년 전
호시기에인생배팅
호시기호시기해?
이제 나중에 본인들이 저런 일을 당해봐야 깨닫지...몇시간,몇십분 서있는게 얼마나 힘든지...안그래도 허리랑 무릎 진짜 아픈데
10년 전
남동현
와.. 서서 일을 해봐야지 아는거 나 구두신고 3시간부터 한계가 오던데.. 5시간 넘으니 발바닥이 타는거같고 걷지도 못 하겠고
10년 전
이 금조
눈높이가맞는의자라면꼭서서계산할필요는없지않은가.....?
10년 전
ASTRO
봄이 왔니 벌써 ♬
정말 8시간 일 하고 오면 다리가 내 다리가 아닌.... 엉엉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교육공무원 합격
7시간 내내 서있는데 진짜 다리아프고 발아프고ㅠㅠ 앉고싶어요ㅠ
10년 전
김보컬
오전부터 저녁까지 풀타임으로 계속 서있으면... 정말 다리부터 엄청 아파요ㅠㅠㅠㅠ
10년 전
지호마누라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보는 게 다 서있는 사람들이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성인도 아니고 초등학생이 하는 생각에 그렇게 뾰족하게 날을 세울 필요가 있을지...
10년 전
허따청
초등학생들까지도 소비자=왕이라는 인식이 박혀있다는 게 문제 아닐까요..?(소금)
10년 전
탱9탱9
한번에 다 도입하면 될듯
10년 전
루루루루피
앉아있다고해서 예의없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10년 전
뚱빠웆
근데 아이들이 잘못 된건가?다른 마트만 가도 다 서서 일하시고 계시는데 한 곳만 갑자기 앉아서 계산하는 제도를 시행함 그럼 아이들은 어 이 곳만 앉아서 일하네 건방지다라고 생각 할 수도 있을 거 같음
10년 전
뚱빠웆
아아 사진상으로 판단하는거구나 뎨동
10년 전
진영 (B1A4)
지금처럼행복하자♡
커서 자기 미래의 모습일수도있는데
10년 전
REDWIN
성공하자!
왜 저런걸로 대접받을려고 하는지.
10년 전
웨에에에에엥
빅뱅 블락비 WIN
22
10년 전
인피니트러블리즈네에에엘주우우우김민서억
인피니트쇼타임
종일서있으면 혈액운환안되서 종아리터질것같아요 이제는무릎아파서 직업바꿔야할판!
10년 전
예인잡담
세븐틴탑
아니 근데 역으로 생각하면 굳이서있을이유는뭐지
10년 전
차에네넨N
VIXX
헐.......하루종일 서있는게 얼마나 힘든데 진짜 너무한다
10년 전
거시기뭐야그거
그거그거
알바하는 곳에서 손님 없을 때는 앉아있다가 사람 들어오면 서있는데 솔직히 서 있을 필요없을 것 같은데ㅠㅠㅠ의자도 높은거라 서있는거랑 엄청 차이도 안 나고 계산할 때만 일어서면 될 것 같은데...ㅠ
10년 전
15&
니들은 안할것같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후 화나네 ㅎ
10년 전
그대는
난 완벽한 실용주의고 갠적으로 서있는거 자체를 너무너무너무 싫어해서 막 서서 일하시는 분들 보면 앉으셔서 하셨으면 좋겠다 함 특히 선생님들도 앉아서 수업 하셔도 괜찮으실거 같다고 자주 생각함
10년 전
후쿠시
BIGBANG
건방져보인다니...왜내가더마상인거지...
10년 전
붕어밥
이건 아이들의 잘못이 아닌거같은데.. 아이들은 당연히 봐온게 저런것밖에 없고 자신들도 일을 해본적이 없으니 당연히 소비자쪽에서 먼저 생각해볼수밖에 ㅠㅠ
10년 전
넌 내 하나뿐인 태양
세상에 딱 하나
저분이 부모님이나 가족이라면...? 나라면 어떨까? 생각해볼수있게 교육했으면 좋겠음
소비자입장만 되어봐서 이해안되는걸수도...
조금 더크면 알바같은거 하게될텐데 조금이나마 근로자의 권리를 이해해볼수 있지않을까요?
10년 전
의미는없어 맘에안들뿐
아이고
10년 전
택이내남편
너희도 하루종일 서서 공부해보면 알거야...
10년 전
HOONMIN
아이들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10년 전
김박김♡
jyj 크나큰
어렸을 때부터 앉아서 일하시면 내가 더 편할거같다는 생각을 하곤 했지...
10년 전
시바 포
내가 판매판촉 알바를 많이 뛰어봐서 아는데 진짜 가만히 서있는 것도 장난 아니게 힘듬. 차라리 매대 운반하면 움직이고 시간도 잘 가는데 가만히 서 있기만 하면 다리 땅기고 시간도 진짜 안감ㅠㅠ
10년 전
시바 포
그리고 초등학생들이 저렇게 생각하는 것은 이미 그 짧은 삶을 살아오며 그런 교육을 먼저 받아왔기 때문이라 생각함. 뭐가 잘못되었고 뭐가 나쁘다는 것을 스스로 판단하기에는 어리죠...
10년 전
망개떡 포장 중
[당일발송]주문폭주
하루종일 앉아있어도 다리 아프고 부을 정도인데.....서있으면 얼마나 더 다리 아프고 힘든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동물한테 우리아이 우리자식 하는 거 불편하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나 29살때 자주 가던 병원 의사쌤한테 고백한 적 있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사진첨부) 이중주차 질린다ㅋㅋ.. 이게 맞아?
일상 · 1명 보는 중
씨유 황치즈 이거 개맛도리임 꼭 사먹어봐ㅠㅠㅠㅠ
일상 · 1명 보는 중
AD
38살 배우 진기주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오늘의 경의중앙선 소식
이슈 · 1명 보는 중
AD
미국에선 부자들의 상징이라는 <커튼 열고 사는 삶>
이슈 · 4명 보는 중
혼전순결 교회언니
이슈 · 3명 보는 중
반응 𝙅𝙊𝙉𝙉𝘼 안좋은 방탄 26만원 콘서트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미숫가루 식혜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우 경수진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2000년대 중반 반짝 유행했던 초콜릿.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7일동안 밀가루 끊으면 생기는 변화
이슈 · 2명 보는 중
💡한국에서 퀴어소재를 넣은 시작점이라고 불리는 영화.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196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66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73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1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44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75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102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0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09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11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15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6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98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3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79
리센느 안원잘 100만구독자기념 주2회 업로드
1:55
l
조회 1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1:51
l
조회 307
노브라 몰카
1:37
l
조회 998
한류팬들(코리아부들)의 심각한 혐한력과 지능수준
1:31
l
조회 1409
백룸, 살목지 다음은 이거임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으로 보기 좋은 스릴러 추천(ㄴㅅㅍ)
1:26
l
조회 1411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10
1:17
l
조회 3606
l
추천 2
소녀시대 수영이 효리수에서 센터을 하지 못하는 이유
1:17
l
조회 715
외인들이 국장 내는 속도..gif
1:17
l
조회 1935
진짜 분위기 심각하게 조져버린 케로로 중사 신 극장판
1:14
l
조회 1845
Mbti가 esfj라는 전지현
1:12
l
조회 609
"한국 전쟁 고아의 아버지”라 불리는 미국 군인
1:10
l
조회 246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
5
1:10
l
조회 4876
은혜 갚는 멕시코
1:10
l
조회 563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9
1:08
l
조회 5722
l
추천 3
제니
추가하기
더보기
하 드디어 오늘이다 친구들…
제니 특별한거
2
제니 새로운 샤넬 캠페인 나오나봐
제니 코첼라 나온다 !!!!!!
정보/소식
제니 × 누데이크 콜라보 디저트4종 + 팝업스토어 오픈
장터
만트라 1차 굿즈 짐색 양도 구해요...
심각심각 요즘 학교 교권침해 현장
1:08
l
조회 296
국내 외국인별 많이 사는 지역 순위
3
1:08
l
조회 2096
감다살이라는 유한 킴벌리 삵 광고
2
1:08
l
조회 169
l
추천 1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5
1:04
l
조회 8544
애플이 메모리 핑계대는게 웃긴 이유
1:03
l
조회 513
[1보] [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0:56
l
조회 14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
1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5
2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9
3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9
4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
5
5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30
6
오은영 박사가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18살 아이에게 건넨 말.jpg
8
7
다이어트하다 결국 손으로 삼겹살 훔쳐먹은 연옌..jpg
1
8
백룸, 살목지 다음은 이거임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으로 보기 좋은 스릴러 추천(ㄴㅅㅍ)
9
日 기상청 "2~3일 내 큰 지진 가능성"…태풍 겹쳐 토사재해 우려
10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11
한류팬들(코리아부들)의 심각한 혐한력과 지능수준
12
외인들이 국장 내는 속도..gif
13
손질해도 독이 안사라지는 돌연변이 복어 등장.gisa
2
1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
22
2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
7
3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6
4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5
5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2
6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21
7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
25
8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
6
9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
9
10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
7
11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2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3
13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
6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5
1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
9
16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
12
17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
18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
7
1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
7
20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
5
1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
3
2
정보/소식
역대 국대 축구 감독 월드컵 성과
7
3
이때싶인데 콘텐츠 챌린지 자컨등등 걍 내최애 분량적다 없다?
2
4
축팬들사이에서 나름 유망주? 있었는데
19
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
2
6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
2
7
지금까지 축협 얼마나 고이고 썩었는지 이 영상 보면 됨..
2
8
잘 풀렸으면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가 지금 주축인데
16
9
백승호는 폼 어때?
9
10
홍명보 사퇴통보회견 못본익들 보고가ㅋㅋ
1
11
벤투 감독님 이건 올 일 없다는 거지..?
6
12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3
13
나 진짜 화 개많아서 감스트 방송 보면 진정됨
9
14
축협 회장 정의선은 안 되겠지?
22
15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
3
16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
2
17
정몽규는 언제 사퇴 한대?
5
18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8
19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3
20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2
1
최현욱 키스신 찍은 거 없나
6
2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3
3
강회장
민서방 혼자했나 했는데 재성이까지
1
4
강회장
강회장 의사 사위 있잖아 ㅅㅍㅈㅇ
2
5
얼평 당했을때 팁 있음?
5
6
맨끝줄소년 엄마랑 보ㅏ도 돼?
2
7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8
강회장
근데 봉기 부장님 맞춤법 왜저럼?
1
9
강회장
팀장 준현이한테 편지 쓴거 봐 ㅋㅋㅋㅋㅋㅋㅋ
5
10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
74
11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2
12
강회장
재성이같이 캐릭터 변하는거 존잼
2
13
강회장
다른건 몰라도 찐준현 살아있어서 다행이야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