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90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43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7/06) 게시물이에요

딸기 때문에 극딜먹었다는 외국인 | 인스티즈

저 하얀게 다 설탕이라고 함

친구들이 다 뭐라고 했다고 글올림

대표 사진
슙프로스트  나는 너의 겨울이야
설탕에다 설탕을...
9년 전
대표 사진
킨다이치 유타로
와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현쁘니  두유워너비
광수 딸기에 꿀뿌리는거 생각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투명한 거리의 색
우왘ㅋㅋㅋㅋㅋ 어디서 보셨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이귀저기저귀
런닝맨일껄요~
9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투명한 거리의 색
오옹 런닝맨 광수로 서치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귀저기저귀
런닝맨 위험한밥상편이요 여진구나온거요!!
9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투명한 거리의 색
이귀저기저귀에게
헉 그렇구낰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쓰 레 기 통
딸기에 꿀 뿌리면 맛잇대여
9년 전
대표 사진
김Eh형
맛있어유
9년 전
대표 사진
BTS_inti
존중이니까 취향해주시길...
9년 전
대표 사진
BTS_inti
생딸기도 맛잏지만 저렇게해도 맛잇음
뭐라고 해야되지 사치는 아닌데 사치부리는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Imagine Dragons  Daughtry
2222 그.. 딸기의 단맛과 설탕단맛이 되게 잘어울려요
9년 전
대표 사진
이건
하나도 안단 딸기도있는데..저래먹으면 왜안되지...
9년 전
대표 사진
내새끼 수집꾼
나도 설탕찍어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Camila Cabello  worth it
다이제에 누텔라 찍어먹을 때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Krystal 정수정
건강때문에 뭐라고 한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데레데레츤츤츤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스마트 찬열  세븐틴아주NICE
진짜 맛있는데 저러면...!
9년 전
대표 사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진짜 맛있는데 저거
9년 전
대표 사진
Snskd
외국딸기는 대부분이 당도도 거의 없고 맛이없어서 저렇게 설탕이나 초콜릿에 많이 찍어먹어요! 우리나라 딸기가 젤 맛잇슴
9년 전
대표 사진
버블버블버블  ♡해피니니데이♡
아 맞아요 저도 봤어요 당도 자체가 다르다고..과일은 우리나라가 최고라고하더라구용
9년 전
대표 사진
화비
마자요 빨갛게 이쁘게 익은주제에 겁나 시고 맛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낄낄낄낄낄낄  깔깔깔
오...그런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창섭이덕후
22222 저도 딸기 무조건 설탕이나 꿀뿌려먹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Leonardo DiCaprio♡  리즈는 사랑입니다♡
딸기에 설탕 찍어 먹는 거 완전 좋아하는데...
취존 좀...

9년 전
대표 사진
지연공주  티아라 비스트 방탄
엄청 달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치넨유리
우와 맛있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리더)  생일이라고 친한척좀하지마세욤.
헐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제리뽀  ❤오세훈미래아내❤
성규가 생각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제리뽀  ❤오세훈미래아내❤
근데 저런 거는 취존이죠
9년 전
대표 사진
부끄
달지 않은 딸기도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Tyler Rasch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패션왕
나도 올리고당 절여 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슈퍼마리오  악이란 약함이다
응? 우리집은 딸기 설탕에 찍어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371286322
그 냉장고에 넣어놔서 생기는 성에? 같은 거 인줄
9년 전
대표 사진
크나큰 승준
나도 연유찍어먹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누리똥꼬  궁딩궁딩
예전에는 설탕 뿌려 먹었었는뎅...딸기랑, 토마토에..현재는 토마토에만 설탕 뿌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이동핵
왜지??? 저렇게 먹으면 안 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진영아사당행  이지은 내여자❤
딸기가 안단 딸기일수도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토끼덫
저거 진짜 맛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양재동넘버원
난 무조건 설탕찍어먹는데.. 신맛에 약해서 설탕없으면 딸기셔서 안묵음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망개시
오 양재동..
9년 전
대표 사진
양재동넘버원
ㅋㅋㅋㅋㅋㅋㅋ양재동사람아닙니다 헷
9년 전
대표 사진
망개시
(시무룩)
9년 전
대표 사진
호석아 너의 춤을 응원해  엑소 방탄 아이유
맛있는데 저거....
9년 전
대표 사진
최수영
완전 좋은데ㅠㅠㅠㅠ 엄빠한테 맨날 혼남...
9년 전
대표 사진
텔레토우뷔
헐ㅋㅋㅋ안단가
9년 전
대표 사진
[From. KAI]  안녕하세요 EXO 카이 입니다
나도 어릴때 저렇게 많이 먹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65128965
전 우리나라 딸기에도 설탕 왕창 뿌려서 먹는데... 단 게 좋아요
취향인데 왜 극딜을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Helen
지금도 이렇게 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민석이의 입동굴
어지간해선 그냥 먹어서 단거에 또 단걸 뿌려먹는다는게 신기할뿐
9년 전
대표 사진
허위주  쑤웨이저우♥
먹고싶은대로 먹는거지 뭘...
9년 전
대표 사진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너무 달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망개떡 포장 중  여름신상 [아이스망개] 출시!
하나도 달지 않은 딸기면 저렇게 먹어서 처리해버려도 괜찮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자격지심(Inferiority Complex)  빠라바빠빠
나도 설탕 엄청 찍어먹는데...취향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아이콘_BOBBY
달달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야토  당신에게 좋은 인연이 있길
딸기에 꿀찍어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전늘보  세븐틴아주NICE
딸기에다 초콜릿도 찍어먹는데 설탕쯤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어피치  APEACH
오마이갓..토마토는 영앵분 파괴된다해도 이해할 수 있는데..ㅋ
9년 전
대표 사진
화꽃  행복과밝음의상관관계
딸기가 무조건 달진 않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메가박스
왜징
나도 저렇게 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라테일  신비롭고 놀라운세상
저는 딸기먹을때 맨날 설탕찍어먹었는뎃....엄청 맛있어요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꾸꾸꾸
오 맛있겠당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총체적난국  내안다 악필이란것을
헐 진짜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관객  너희의 영원한 관객
딸기 꿀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메꾸업
딸기는 생크림에..!
9년 전
대표 사진
메꾸업
근데 설탕도 완전 맛있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시계태엽오렌지
완전 맛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산들하세요  
딸기에 연유찍어먹으면 짱맛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VIXX LEO  생일이라고 친한척좀하지마세욤.
? 딸기는 뭐든지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특히 설탕은 사랑...♥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시대소녀소년단  소원아미나루토축덕
음식도 맘대로 못 먹나...하 피곤하다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너란 구원이  난 알았지
헐 저러케 먹으면 안되나여?
9년 전
대표 사진
故 박용하  좋아해요
보통 저렇게 먹지않나용 힝힝...
9년 전
대표 사진
Leopink
아니 그럼 딸기쨈은 어떻게 먹어요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엄청큰모기  지민보다예쁜것 X
...! 저도 저렇게 먹는데요...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엄청큰모기  지민보다예쁜것 X
저한텐 딸기 많이 안 달아요...8ㅅ8...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묭묭  성규가귀여운탓인가
헐ㅋㅋㅋㅋㅋㅋ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여어~ 히사시부리!  쨍탄숸런
우리나라 딸기가 암만 달대도 저한테는 신 걸요...8ㅅ8 설탕 없으면 시뻘겋고 몰랑몰랑한 것만 골라 먹슴다...^^ 그게 젤 달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저녁바다
맛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태혀이  도경수, 위너
저는 누텔라:..❤️
9년 전
대표 사진
때때랑  뚜엉이는스물일곱짤!
억 난 왜 마약이라고 생각했지
9년 전
대표 사진
N.C.T.
오 그럼 딸기디저트는 저설탕의 몇배가 들어가는데 왜 뭐라안하시징
9년 전
대표 사진
N.C.T.
갑자기 궁금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덤보
저렇게 먹으면 단맛이 더 많이 느겨진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이 길의 끝에서 나는 너를  보낼 수 있을까
외국 딸기는 별루 맛없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
3:46 l 조회 243
벌써 중독성 있는 이번 최유정 신곡안무
3:38 l 조회 149
김부장에서 누구냐고 난리난 배구부 훈남..jpg
3:20 l 조회 1116
은근히 매니아층 있었던 조성모 노래.JPG
2:58 l 조회 314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5
2:54 l 조회 5763 l 추천 2
옛날엔 와이파이가 없었다는 걸 못 믿는 하츠투하츠.jpg2
2:54 l 조회 4063
내가 가고싶은 홈파티는?
2:50 l 조회 473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6
2:46 l 조회 6057
렉돌의 유래와 역사
2:40 l 조회 1926
법륜 스님 : 남들과 비교해서 올라가는 삶이 아닌 스스로 성장해야 한다
2:37 l 조회 419 l 추천 1
이쯤에서 다시보는 '조원희'의 반다이크vs김민재.jpg
2:36 l 조회 422
계산 도와드릴게요~!!
2:30 l 조회 342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18
2:30 l 조회 11932
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의 용도와 원리를 설명하시오1
2:27 l 조회 783
이임생 레전드
2:26 l 조회 100
옆집 정말싫어.x1
2:20 l 조회 1988
여친이 남사친이 좀 많네?
2:18 l 조회 1021
촬영 중인 김우빈에게 훈수 둔 스탭.jpg
2:17 l 조회 4360
"일부러 진 거 아냐?"…한국 '꿀대진' 예고에 日·이집트 '발칵'
2:14 l 조회 657
위고비 끊은지 5개월 후기10
2:10 l 조회 966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