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938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26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7/19) 게시물이에요

암웨이하는 여자친구 vs 암웨이브하는 여자친구 | 인스티즈

암웨이하는 여자친구

vs

암웨이하는 여자친구 vs 암웨이브하는 여자친구 | 인스티즈


암웨이브 하는 여자친구


락싸인들의 선택은?

대표 사진
도감
다단계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난나난냐
예 그렇다고 봐야쥬...
9년 전
대표 사진
역질문역발상
암웨이가 뭔가 검색해보니 다단계인가보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난나난냐
저희 사촌분도 암웨이 하는데....음....제품 좋은건 알겠는데 설에 가면 막 암웨이 좋다 하며 영업하시는거 짱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WlNNER TV  윈너
암웨이 제품이 솔직히 좋긴해요 좀 비싸서그렇치..
9년 전
대표 사진
정차누  iKON
2222맞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광주고 일짱 희망이다
33 집에 암웨이 제품 많다는..
9년 전
대표 사진
순간의 순간  플레디스걸즈 AOA
444444
9년 전
대표 사진
태연(28)  노래해줘서 고마워
암웨이 비타민 사먹었는데 자꾸 매장인가 가자하고 연락해서 차단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선 미  원더걸스&소희
암웨이 우리나라에서만 인식이 너무 안 좋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고래징위
암웨이브 드립이 목적인 듯도 보이는데 아무도 암웨이브에 신경쓰지 않는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엄햇반
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품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야 나랑 살자  나 책임져 민윤기
저도 이생각하면서 내려온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키치죠지
제품이 좋긴 좋다던데 흠... 그나저나 암웨이브 여자친구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구뤠이
친구엄마가 암웨이같은 합법적다단계하는데 좋게보이지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그리워해요
암웨이가 나쁜것도 아닌뎁..제품들도 다 괜찮고ㅇㅂㅇ
9년 전
대표 사진
청하는청아해
암웨이 제품은 조음
9년 전
대표 사진
비투핑크
안티다단계 회원으로서 다단계는 아웃이라 생각합니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뭐라
마이웨이를 잘못쓴줄...
9년 전
대표 사진
Dolce Vita  영배하라 목청이 터지게
암웨이 합법적인거 아니였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이 호원 부인  같이가자 인피니트
암웨이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뷔국뷔
암웨이 그 치약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메로나
암웨이 비누 조흠
9년 전
대표 사진
DAY6 김원필 (940428)  DAY6♥
암웨이 친구엄마가 하시는데 제품은 좋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도날드  꽥하고울어요
암웨이는 합법적인 다단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인식이 안좋네..

9년 전
대표 사진
윤기야 나랑 살자  나 책임져 민윤기
합법적인 다단계는 뭐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어글리af
우리나라에서만 인식이 안좋다닝...? 외국에서도 인티반응이랑 비슷하게 제품은 좋다vs다단계는 다단계로 반응 갈리는데요
9년 전
대표 사진
유혜정  ❤️닥터스❤️
합법적 다단계죠 물건 질이 좋아서 어머니들이 많이 사용하시고
우리 엄마도 거기에 빠진 한 지인 때문에 애용하고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BLUE BLOSSOM  빆쮸
이 드립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웨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홍승성  오래보자 비스트
암웨이가 뭔가용.. 합법적 다단계같은게 있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room
암웨이 물건좋긴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웨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ㅁ^/
일단 댓 보니 드립 실패의 현장이군..!
9년 전
대표 사진
빛날 현
신비 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웨이 제품들 다좋ㄱㄴ한데 좀 강요가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늉덕행덕
암웨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저희 엄마 암웨이하시는데 잘먹고 잘살고 있는뎁쇼.
9년 전
대표 사진
싸이하누월  호비랑 나랑 겨론
암웨이 제품 ㄹㅇ 좋은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묭묭묭묭
암웨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암웨이 제품이 좋긴 좋더라구여..
9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 홍빈해
암웨이브하는 여자ㅌ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고맙고사랑해  큰별이될거야
암웨이 제품 진짜 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민규
암웨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냐하아앙  비투비레벨에핑>ㅡ<
암웨이 제품 좋아서 십몇년째 사서 씀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휘동삼촌
제품좋아서 자주사용함 특히 치약이랑 생리대 !! 글고 세제도 좋던데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방민수  20100710
22 마자여 저희집도 그렇게 써요ㅋㅋㅋㅋ 손세정제? 도 쓰는데 향기 좋고 좋아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어피치카드
애터미도 다단계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라붐 이다희
암웨이 생리대 좋아요...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김원식  치킨이먹고싶다니까
암웨이 생리대 좋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김원식  치킨이먹고싶다니까
샴푸도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평생을함께할남준이
저는 암웨이 바디로션 잘쓰고 있어요! 촉촉함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평생을함께할남준이
바디로션 주방세제 핸드워시 다 좋음 그리고 암웨이 동물 실험 안한다고 해서 더 호감
9년 전
대표 사진
MONSTA X 민혁
암웨이 진짜 좋긴해여 아티스트리 최고인..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namwoohyun  우현아 사랑해
드립실패의 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웨이브에 아무도 관심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내이름은 유난,떨고 있죠!
암웨이....들어보기만하고 실체는 한번도 본적없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아잉뿌잉뀨잉
드립실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버디
암웨이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BIGBANG(빅뱅)
암웨이 간장 진짜 맛있는데 넘 비쌈
9년 전
대표 사진
출구 없는 서출구  서주현 우지호 ♥
암웨이 제품 많이 쓰는데... 합법적 다단계 아닌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shady lady  뽀뽀를 받아여
제품이 젛긴 젛다라구여
9년 전
대표 사진
창순  
부모님 암웨이 하시는데 잘 살고 있어요~ 제품 좋던데요..
9년 전
대표 사진
별빛의 향과 맛을 본 것도  달콤히 찍어 문 빛의 퐁듀
암웨이 바디로션 어릴 때 썼던 ㅋㅋㅋㅋㅋㅋ 냄새 아직도 기억 남 넘나 좋은...
9년 전
대표 사진
BBH(뽀뽀후)
암우ㅐ이...? 지금까지 아메이인줄......암웨이..암웨이..아뭬이...아메이...
9년 전
대표 사진
육룡이 나르샤
암웨이 제품 좋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뜽가니 앙 쪼아  앙대요해야죠
암웨이가 뭔지 처음 듣고 처음 알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응답하라1974
저희엄마 암웨이하시는데 뭐 돈 날리고 이런거 하나도없구요. 오히려 전보다 더 잘 살고 엄마도 사람 만나면서 하는 일에 만족하시고 계세요~~ 이런 글 볼때마다 맘아프네여..헝..
9년 전
대표 사진
이 거리는  완전 난리야
암웨이 아트스티리 화장품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정국감성
진짜 내새끼들이 나올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175.122
우리집에 암웨이 제품많은데.. 생리대부터 비타민 바디로션 등등.. 근데 질은 좋아서 잘쓰고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μ’s  코이즈미 하나요
암웨이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육빅스와칠방탄  =사랑
암웨이가 뭐져.....
9년 전
대표 사진
오마이걸아린  덞엠라인옴걸비포
드립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웨이브 드립 신경쓰는 사람이 드물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우리 어머니 암웨이 하시는데 진짜 돈 돼요 이번 달에 200들어오셨다고 하셨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히나타 쇼요(日向 翔陽)  빅뱅! 방탄 하이큐
엌ㅋㅋㅋㅋㅋ암웨이? 를 처음 들어서 암웨이브 에 낚ㅇㅕ 들어왔는데 댓글들이 진지하댜... 헿...
9년 전
대표 사진
리트리버
그럼 뉴트리라이트 그쪽도 다단계에요?? 암웨이 들어가니까 저 제품 나오던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산 상남자의 노트북 쿨거래
17:04 l 조회 355
리뷰 사진 잘못 올렸다
17:01 l 조회 682
성공한 바보 캐릭터
16:57 l 조회 762
의사가 느낀 항문의 놀라운 점1
16:48 l 조회 1819
지방 사람들이 서울 음식 먹고 깨달은 거
16:48 l 조회 481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11
16:45 l 조회 4724
누나 내일 뭐해요?1
16:33 l 조회 939
홈쇼핑 전략
16:26 l 조회 728
로마시대 노예의 황금팔찌.JPG4
16:16 l 조회 7103
아저씨 오타쿠가 옛날 콘텐츠를 못 버리는 이유1
16:16 l 조회 3391
뒤늦게 복싱에 빠진 어머니
16:14 l 조회 2301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6
16:13 l 조회 6433
20살때 첫 알바지원 문자 패기 개쩐다3
16:11 l 조회 3786 l 추천 1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4
16:08 l 조회 8773 l 추천 1
멋있게 늙는 방법
16:07 l 조회 1438
기가 막히는 남미 최남단 파타고니아 풍경
15:54 l 조회 1962
회사 트레이딩룸에서 똥 싸려고 하는 직원
15:53 l 조회 5022
세종대왕이 ㄹㅇ 대단한 이유
15:52 l 조회 1733
왜 사람들이 갤럭시보다 아이폰을 선호하는지 알게 됐다는 남자
15:48 l 조회 1737
숨바꼭질 처음 해보는 아기
15:45 l 조회 205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