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974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08
이 글은 9년 전 (2016/8/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Innisfree (이니스프리) 1+1 이벤트! | 인스티즈

Innisfree (이니스프리) 1+1 이벤트! | 인스티즈

Innisfree (이니스프리) 1+1 이벤트! | 인스티즈


Innisfree (이니스프리) 1+1 이벤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낭랑이  이구역의 신고요정☆ (내새끼)
얼마져?!??!?
9년 전
대표 사진
옆집 변백현
9000원이요~~~!
9년 전
대표 사진
산남자  なかもと ゆた
오오오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나의 계절
헐 각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내남자)  생일이라고 친한척좀하지마세욤.
얼마지????
9년 전
대표 사진
VlXX_LEO
9000원이요!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예바김용선  무무
별로예요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멍 비  (멍)청한 (비)누
뿔그리뿔그리한 색으로는 뭐가 이쁠까염
9년 전
대표 사진
이민기기럭지
15호요!
9년 전
대표 사진
멍 비  (멍)청한 (비)누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SEK
헛 곽토리님 영상 보시나봐여
9년 전
대표 사진
MONSTA_X 형원
앗....!
9년 전
대표 사진
멍 비  (멍)청한 (비)누
부끄롭..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나나나랜
되게 잘 부러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나나나랜
어느날 뚜껑 열어보니 부러져있고 오토라서 꺼내지도 못하겜ㅅ어서 일주일도 못쓰고 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LOVELYZ kei  입덕해 (짝)
용량이 아주 똥..나오지도 않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邊伯賢私男  마라핫
지금 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조명감둡
ㄹㅇ 별로.... 부러지고 안 나오고...
9년 전
대표 사진
정우주  키즈모델
어머 이건 사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_백현  Monster
별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LVLZ
헐 이거 진짜 용량 빼면 다좋은데 원플원이라니 이득
9년 전
대표 사진
LVLZ
근데 좀 뻑뻑해서 점막 그리기엔 별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정 채연(20)
오 사러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멋펭귄  잘생이 잘생겨써
사려고했는데 댓글 반응을 보니 안 사야게슴디나
9년 전
대표 사진
0l성종  성종아 사랑해 많이
아 댓글 고맙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또찌빠찌  뿌찌
헐 전 이거 용량빼고 다좋던뎅 되게 부드럽게 그려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예의  언제나 생각하기
번져요... 번져... 블로그에서 안 번진다고 해서 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수연
사람마다 다른가 봐요! 저는 안 번져서 너무 좋다고 그러고 다녔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예의  언제나 생각하기
헉... 전 아이라인 잘 안 번지는 편인데 유분 제거하고 프라이머 써도 번지더라구여 ㅋㅋㅋㅋ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코스케 히로미츠
11호 언더 점막 채우기 괜찮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FANAKIM  벅와일즈
뻑뻑해서 안그려져요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코스케 히로미츠
오오.. 별로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저녁바다
ㅇ로오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수연
이거 좋아요!!! 저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강추,,,
9년 전
대표 사진
잘생긴찬열
혹시 번짐은 없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수연
저는 번짐 없었는데 블로그 후기 보면 번진다는 분들도 있고 아니라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잘생긴찬열
헉 맞아요..사람마다 다르긴하죠ㅠㅜㅜ답변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듀비듀뱝
몇호쓰셔욥???
9년 전
대표 사진
수연
저는 2호 써요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슈비루뚜뚭뚜루섀도  태평소양요섭
20호 색 너무예쁜걸
9년 전
대표 사진
어린쥐
먼가 별루일거같은..
9년 전
대표 사진
최장꾸
이거 뚜껑 금이 너무 잘감...
9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23)  생일이라고 친한척좀하지마세욤.
6호 7호 내 취향...
9년 전
대표 사진
슬기꺼야  인피니트 세븐틴
헐 사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탱 탱
우왕
9년 전
대표 사진
1480일의 기적  한글천재 신동근
하쒸 또 사야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폭스쨩
에뛰드 플레이101 생각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정들레
저도 저거 출시하자마자 플레이 101생각났어욥!!!
9년 전
대표 사진
2EH1  이태일
8호 써보신분 계신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터져나오는변팟
잘부러져여..☆
9년 전
대표 사진
승관이는내꺼라는거 참트루~???~?~~~?
오오ㅇㅇ오오오오 돈받으면 사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밍주부딸  민규야 치킨먹을까?
우와 얼마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안보영
사거깇당
9년 전
대표 사진
NCT127 MARK

9년 전
대표 사진
암호  암호를대시오
이거 너무 뻑뻑... 그릴려고 하면 안그려져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뭐라
이거 되게 뻑뻑하고 잘 부러지던거로 기억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빅스
컨실러는 주름에 잘 끼이고 저랑 색 안 맞아서 보자마자 패스
립은 제 취향이 없고 주름 끼임 각질 부각 심해서 발라보고 멘탈이... 탈..탈..... 은 제 입술이 뭐..
아이라인으로 쓸 수 있는 펜슬들은 하나같이 부드럽게 잘 발리고 색도 꽤 괜찮은데 펄 있는 애들은 펄이 너무 강렬해서ㅋㅋㅋ 살 생각도 안 한....
15호 사진 보고 예쁘겠다 하고 손등에 발색해 봤는데 이건 그냥 핏빛자주 같다라는 생각만 함ㅋㅋㅋㅋㅋ
그래도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백100현
헐 살까
9년 전
대표 사진
민석쓰
사려했는데 안사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Siwon  희철이 14년째슴살
오 댓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왜 이래? 날 사랑하면서
립 라인 딸 때 되게 좋았어요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박경리경리  인피방탄세봉럽리나뮤

9년 전
대표 사진
미오스테테모 묘리와스테즈
뻑뻑하다구요? 넘 부그러워서 놀랐는데 점막용으로 꼭 써요 꼬리에 안써서 번짐은 모르겠지만 지속력좋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로맨틱흑기사  흑기사사랑해여ㅠㅠ
노세범... 원플 언제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응원  니 꿈을 따라가
222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응원  니 꿈을 따라가
친구 저거 엄청 번진다고 다른 친구 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핀 해리스
댓글보고 안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삐유웅
뻑뻑하고 잘 굳고 잘부러지고 무엇보다 용량이 적어요....1+1이니까 살만도 한데? 싶지만 별로....
립라이너용으로 쓰는건 무난해요 근데 이걸로 립라이너 쓸바에야 더 싼 더페샵 립라이너 쓸래요
그리고 잘 번지더라구요

9년 전
대표 사진
삐유웅
그리고 뻑뻑한 만큼 펄땡이가 붙어있질 않고 자글자글이 아닌 사각사각한 느낌...? 으로 펄 떨어져욥 가성비 별로... 제 가격주고는 절대 사지마세욥 101이 나을정도
분명 초반에는 부드러워서 오! 하다가 번지니까 부드러워서 잘번지나... 하는데 나중에 쓰면 쓸수록 빨리 굳고 뻑뻑한데 잘번지는... 신기한 템

9년 전
대표 사진
~(^ㅁ^)~
전 이거 엄청 좋았는데... 이게 아닌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ㅁ^)~
엄청 부드럽고 잘 지워지지도 않아서 친구 거 빌려썼다가 놀랐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민슈가
사고싶은더ㅣ가격 좀 만 낮았으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님이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콘서트에서봐영6v6
립인데 아이라인까지?...된다공..?..요..? 신기하네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ㅠㅠ
12호 쓰는데 번짐은 좀 있지만 부드러워서 그리기두 쉽고 꼬리 빼기도 좋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방빠답  너희의영원한관객
입술에 바르면 너무 매트하진않나요? 색이 너무 이뻐서 사고싶은데...8ㅁ8
9년 전
대표 사진
이유영
우와 살까.
9년 전
대표 사진
육스타그램
점막 채우는 데엔 뭐가 젤 좋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한 발짝
오오 이거 좋나여??
9년 전
대표 사진
@kim_msl  오래보자 우리
저거 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ㅠㅠ 근데 저거 진짜 좋아유 솔직히 겁나 잘 지워지는데 굉장히 간편함 근데 용량 완전 없스여... 다 쓴지 뭔지도 안ㅇ 보이고 돌리는데 안 나오는데 답답해미침 그래서 버림
9년 전
대표 사진
트라팔가.D.워텔 로  맘을 숨기지 말고
이거 꼬리 그리기 ㄱㅊ인가욤!?
9년 전
대표 사진
@kim_msl  오래보자 우리
꼬리 그리기 괜찮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트라팔가.D.워텔 로  맘을 숨기지 말고
헉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kim_msl  오래보자 우리
근데... 그 뭐랄까 날렵하게 빼지는 건 진짜 좋은데 뭉쳐서 그려진다고나 할까요? 덧칠해서 한 번 더 그릴 때 눈꼬리가 아파요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shake it off  맘을 숨기지 말고
아 진짜요? 근데 뚜껑 닫았다 빼면 깎아지는게 너무 편해보여서... 그냥 쓰던 붓펜으로 한 번 가이드 잡고 이걸로 덧그리는 것도 아플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kim_msl  오래보자 우리
shake it off에게
제가 눈 쪽 피부가 좀 많이 약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픈 건 괜찮은데 양이 좀... 편한 건 엄청 편해요!!!! 그 부분에서는 겁나 강추!!! 원플원할 때 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여 사실 제가 사러 갈 거거든요 'ㅅ'!

9년 전
대표 사진
shake it off  맘을 숨기지 말고
@kim_msl에게
아 그럼 저도 사야겠어요 이미 결정 했습니다 ㅋㅋ 15호랑 5호 사려구요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저는 강철 피부라 조금 괜찮을듯 싶네요 애기피부 잘 관리하십쇼

9년 전
대표 사진
BT
12 20 쟁이려 갈라했는데 별로인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민굥7ㅣ  방탄소년단
이거 갈색 친구꺼 써봤는ㄷㅔ 되게 부드럽게 잘그려지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바라보기
101 펜슬..이 생각나는군
9년 전
대표 사진
다이어트중입니다
전 번집니당
9년 전
대표 사진
성종  @infinite
알바인 저는..ㅠㅠ 웁니다 또륵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정들레
립라이너로도 별로인가... 색보고 취저여서 사려고 했는데;ㅁ;
9년 전
대표 사진
9준회  iKON
에뛰드 101펜슬같은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형 변하는 거 없어  세븐틴사랑해오
로즈번이랑 비슷한 색이 있을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신효섭  Crush
사바사 케바케 닝바닝인가봐요 '-'* 꼬리랑 애굣살에 하나씩 해볼까 하는데 흠 고민고민....
9년 전
대표 사진
おやすみ  비에이피8월8일컴백
사야되느데........하.....
9년 전
대표 사진
소고 오키타
치크로 쓰시는 분 좋나요???
9년 전
대표 사진
백현 (BeakHyun)  두근두근
오 보러 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leechangsub
이니스프리 아이라인은 절대 안ㄴ삼ㅋㅋㅋㅋㅋ너무 잘굳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High SK∞L
저도 뻑뻑함 많이 느꼈어요.. 눈에 그리려는데 눈 찢어지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아마 좀 굳어서 그런것같은데 관리 잘하시면 괜찮을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은제가워더해갑니다  셀프영창
괜찮은데 뚜껑 금가는거... ㅂㄷㅂㄷ 그리고 마음대로 길이조절안되는게 불편하긴한더ㅣ그거빼곤 나름 무난하게 쓰는중! 그리고 부드러워여 산지얼마안되서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장이씽(911007)
한동안 안썼더니 라이너 굳었어요 뚜껑도 고장나고ㅠㅠ뚜껑을 닫으면서 라이너가 깎이는게 의미가 있는건데 그게 고장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Joshua  ❤가장빛날호시십분❤
립에 바르는 걸루는 어때요?
9년 전
대표 사진
문 샷
8ㅅ8 잘번져요 저거
메이크업 강의 들을 때 마다 시간내에 하기엔
펜슬이 잘안망하구 휙휙 그리기편해서 저거갖구 했는데
아주 잘번지던데여....물론 닝바닝이겠지만여!

9년 전
대표 사진
달빛지훈이  25살에 보고싶다
엄청 부드러운데 문제는 너무 잘번진다......ㅎ....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살아말아  육갑청순
헐 사야지 이건 사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살아말아  육갑청순
나니 잘1번진다니...안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HEOSOLJI  10덕왕
첫번째 아라 그저께 샀는데 후 갑자기 화가 밀어닥친다
9년 전
대표 사진
택이내남편
입술사진 수지입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나뿐꿍꼬또
별로안번지고 잘깎이고 좋던데 잘그려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엓부심  엑소대박나자
컨실러로 쓰려고하는데 잘 가려지나욥..?
9년 전
대표 사진
멍문희
7호 손등에 발랏을때 잘그려지길래 애교살바르려고 삿는데..나올때마다 잘안그려져서 쎄게하면 뾰족하게나와서아프구..괜히삿다생각중..
9년 전
대표 사진
아카쨩 ♡  있냐
언더 그릴건데 괜찮을까요... 하아... 사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창섭♥  비투비엑소
다좋은데 용량.............. 쓸만하면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의 펠레  방탄 더지니어스 롤
헤ㅔ에... 진짜요? ㅠㅁㅠ
9년 전
대표 사진
이창섭♥  비투비엑소
네.. 저 매일 화장하는데 1달도 안가는것같아요.. 심지어 아이라인 꼬리는 다른걸로 그리고 저건 속눈썹 사이사이채우는정도만해여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송곳니  GOT7엑소시레벨
고장잘남 번지기두 잘번져여 지성 낫 추천 그리구 좀 뻑뻑해서 건성도 낫 추천
결론은 그냥 사지마세영 ...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의 펠레  방탄 더지니어스 롤
호에에 언더용으로도 좋을것 같다 사야지! (지갑 강탈)
9년 전
대표 사진
ㅁL윤기
5 6 11 갖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냐하아앙  비투비레벨에핑>ㅡ<
헐 사왓는뎅 ㅠㅠ 반응이다들 별로네
9년 전
대표 사진
호야
헐퀴 반응이...안좋네ㅠㅠ....구매욕아...자제하잠
9년 전
대표 사진
←내남편  (도경수, exo)
나는 되게 잘쓰고있는뎅ㅎㅎ되게 잘그려짐 지성이라 그런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5:19 l 조회 2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5:19 l 조회 132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5:19 l 조회 2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5:16 l 조회 64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5:14 l 조회 6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3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
5:12 l 조회 246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297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4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49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43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50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42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102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3
2:58 l 조회 8668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3
2:56 l 조회 8009 l 추천 2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3
2:51 l 조회 9511 l 추천 2
내 심정
2:38 l 조회 389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91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