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이 죽순을 아냐고 묻고 비밀 고백? 비밀 이야기를 하고 오라고 말하오 ㅋㅋ방귀낀게 비밀이라는 설아ㅋㅋㅋㅋㅋㅋ ㅠㅠ대박이 우유뺏어먹은게 가장 큰 비밀인가보오 ㅋㅋㅋ 설아가 가고 수아는 비밀을 한가지 더 말할게 있다고 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