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연예인이면 이정도 꾸밀수있지않나라고 생각하겠지만

몇달전 사진만해도 전속 메컵아티스트가 실력이 형편없어서 대중들이랑 팬들한테 팬더화장같다고 되게 뭐라 구박당했거든. 그래서 이번에도 팬들은 화장은 포기하자.. 라는 마음이였는데 갑자기 짱예가 된거지.






이날 시상식 공연도 최고였어. 4분짜리 무대안에서 포스가 진짜 쩔어서 15분 동안 공연한 리아나, 비욘세에 뭍히지 않고 쩔었지. 계속 헤드라인 올라오고 시상식때 가장많이 언급됬던 스타도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리고 이무대가 더 중요한 이유는

2007년 브리트니는 남편이 바람나서 위자료 400억이나 주고 양육권까지 뺏기고.. 파파라치들은 집앞까지 찾아와서 사생활 침해는 밥먹듯이 하고 결국 약물까지한 불안정한 상태에서 이 시상식에서 공연을 하게돼.

결과는 예상대로 처참했어. 예전보다 통통해진 몸매와 안무는 계속 틀리고 립싱크도 실패하지. 결국 최악의 공연을 펼친 브리트니는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시상식 진행자는 코끼리인줄 알았다면서 브리트니를 조롱하지. 결국 브리트니는 대기실에서 울면서 뛰쳐나가버렸어.

그 이후 시상식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참석만하고 공연하는경우는 거의 없었어. 그런데 이번 2016년에 2007년 흑역사로 남아있는 시상식에서 다시 서게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어..!

자신의 트라우마를 떨쳐버리고 멋진공연을 해준 브리트니! 정말 대단한거같아..! 지금은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고있다니 평생 이렇게 이뻤으면~~

인스티즈앱
조리원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