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3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친구한테 도미노피자 사줬다가 충격결말⚠️
254
1개월 전
l
조회
123516
인스티즈앱
23
1
2
익인137
아무리 가난해도 음 8-90년대 아니고서야 이해가 안 간다 상황 자체가
1개월 전
익인141
주작아니에요? 요즘에도 저정도로 가난한 집안이 있나¿
1개월 전
익인144
아 진짜 그지새끼들은 대체 뭐가 문제임?
1개월 전
익인144
저 장문중에 세트 단어 하나에 꽂힌거 보니까 지능까지 낮은듯
1개월 전
익인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다가 저런 지지리궁상을 친구로..
1개월 전
익인146
거지도 아니고 어휴
1개월 전
익인148
아니 80년대도 아니고 2021년에 ㄷㅁㄴ피자한번도 못먹어보고 피자한판으로 친구의 친구남친까지불러 7명이 먹었다는게 참.. 주작같기도하고
1개월 전
익인149
일하는데라고 한거 보면 직장도 다니는 것 같은데.. 피자한판을 7명끼리 나눠먹은게 대박이다
1개월 전
익인150
두 판 보내줬으면 동네 사람도 불렀을 듯
1개월 전
익인151
검정고무신이냐 ㅋㅋㅋㅋㅋ뭔 피자 한판에 7명이 들러붙어서 으 거지같아
1개월 전
익인152
없을 것 같지만 파스타랑 피자를 20살 넘어서 대학생 되어서 처음 알게 된 사람을 본 적이 있었음 진짜 가난한 사람은 저럴 수 있어
1개월 전
익인154
주작이라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주작이면 진짜 머리좋다 저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얻나..
1개월 전
익인156
거지가족이네 ㄷㄷ피자한판에 인연잘거른거지뭐
1개월 전
익인157
그지가 따로 없네 에휴
1개월 전
익인158
그진데 사회성도 없네
1개월 전
익인159
친구 친구남친 친구동생 친구동생남친은 뭐임 별의 별 인간들 꼽사리란 꼽사리는 다 껴줬네;
1개월 전
익인160
친구남친 친구동생남친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1
근데 생각해보니까 연애하면 데이트하면서 한번쯤은 피자 먹어보지 않나..? 피자 한판에 저렇게 7명 다 불러모을 정도인데 데이트 비용은 어케 감당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162
그,, 가족들이면 몰라도 남친들도 피자 안 먹어봤대,,?? 그 사이즈에 그 인원이면 부족한거 알았을텐데 지들이 거기 왜 껴있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3
친구 친구남친 친구동생 친구동생남친은 뭐지대체
1개월 전
익인164
충격이다....
1개월 전
익인165
7명이서 한판은 어느 피자여도 양 모자란데 가성비 타령을 하는건 대체 뭐지...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6
애들아 이거 진짜 아닌거 같지? 진짜 맞을 확율 있어
10년전에 횟집에 한상에 5만원짜리 밥 먹으러 손님 왔는데 25명 왔음ㅋㅋ5만원 두명분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방에 가족으로 보이는 단체로 들어가니까 더 시키는줄 알고 두테이블 안주 꽉차게 넣었더니 회 안시키고 안주만 먹고감ㅋㅋ그런 사람들 진짜 있다ㅋㅋ
자영업하면 이상한 사람 많이 경험함ㅋㅋ
1개월 전
익인144
와 진짜 구질구질하다 으;
1개월 전
익인211
네..? 꿈 아니고 진짜?ㄷㄷㄷ
1개월 전
익인166
ㅇㅇ부모님 가게라서 내가 서빙함ㅋㅋ아기까지 데려와서 기억나는거ㅎㅎ왕 대접 받으려는 거지 진상 진짜 많음
1개월 전
익인216
우리도 ㅋㅋ
우리 가격대 있는 일식 레스토랑하는데 7명 예약함. 보통 어떤 식사류 원하시냐 (주류 포함 반주 위주인지, 오로지 1인 정식류 식사인지, 모듬류나 스페셜류 있는지 정도?) 물어보는데 이 때는 알바가 깜빡함
그러려니하고 7명 와서 35000원 짜리 식사 2개, 탄산음료 3개 시킴. 인원수대로 or 최소 5인분은 시켜야 한다니까
보통 일식 초밥이 12000원대라 (다른집 런치 특선? 말하는 듯) 그 가격대인줄 알았다고 비싸서 못 시킨다고 35000원짜리 2개밖에 못 시키겠다고 해서
예약 위약금 없아니 그냥 가시라고 함..
1개월 전
익인167
거지가 참 많네..
1개월 전
익인168
궁상맞다
1개월 전
익인169
ㄹㅈㄷ 저지능가족 같음
1개월 전
익인169
아니면 친구가 피자사줬다고 가족들한테 큰소리 빵빵쳤나?
1개월 전
익인170
피자가 뭔지 모르나..? 뭔 7명
1개월 전
익인171
?
1개월 전
익인172
찢어지게 가난해서 할머님이랑 동생 부른 거 까진 알겠는데 거기 끼는 남친들은 뭐냐
1개월 전
익인173
내기준 말도안되는일이라 주작같긴함
1개월 전
익인174
진짜라면 친구 경계선같음 피자모름? 애초에 7명일때 기프티콘으로 받은 피자한판 덜렁시킨건 본인이잖아ㅋㅋㅋ 다이렉트로 배달보내준거에 뭐라하는것도 이상하긴테 심지어 자기손으로 시켰으면서 뭔 말이...
1개월 전
익인175
아니 근데 피자라는 음식을 살면서 처음보는거라 피자한판 양이 어느정도인지 몰랐어서 저런다고 쳐도 3만원짜리 음식이면 7명이 못먹는다는거 정도는 알법한데..? 김밥천국에서 먹어도 3만원으로 일곱명은 못먹겠다...
1개월 전
익인176
뭐여
1개월 전
익인177
피자 7명이서 나눠먹는거면 뭔 개거지집안인가 머리가 박살난건가 카톡보니깐 인성도 박살났네
1개월 전
익인203
개거지집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8
저게 주작이 아니라 진짜라면 왜 피자도 못 먹는 집안인지 너무 잘 알겠다ㅎㅎ
1개월 전
익인179
그럴 거면 그냥 지 돈 보태서 한 판을 더 사든가 지지리 궁상이네 진짜 ㅋㅋ
1개월 전
익인180
남이 해준 선물이나 음식에는 마음에 안들더라도 무조건 좋다고 해야함 아무리 고마워해도 뭔가 사소하게 마음에 안드는거 말하면 트집잡는거같음
1개월 전
익인181
마음과 상식이 가난한 사람임
보내주면 고맙다고 잘 먹었다고 하면되는데
굳이 온가족 다와서, 양이 적더라, 가성비가 나쁘더라 살 붙여서 말하는게
1개월 전
익인182
저 가족에 꼽사리낀 인원까지 싹다 몽총하나
1개월 전
익인184
그냥 고맙다 잘먹었다하면 끝이지 가성비가 어쩌구 ㄷㄷㄷ
1개월 전
익인185
그지같다...... 친구가 그냥 주는건데 피자나 피자+파스타세트나 꽁짜로 얻어먹으면서 그냥 잘 먹었다고 하면되지 그리고 뭔 7명?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왼쪽이 이상함
1개월 전
익인185
아니 그리고 깊티였으면 주문 전에 어떤 메뉴인지 보였을텐데 딱봐도 7명분량 아니면 가족을 덜 부르거나 이미 불러서 못 무르는거면 지가 더 시키거나 하면 되지 단체로 7명이 모였는데 피자한판만 고대로 시킨건 뭐임? 집안 어른들도 있는데 친구나 부모님이나 저기 낀 사람들 다 아무도 음식을 추가로 살 생각을 안하는게 너무 신기함 진짜 거지가 저런건가
1개월 전
익인186
아니 근데 할머니까지는 이해가 되는데 도대체 친구네 가족에 그 친구 남친까지는 도대체 왜 부르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7
남친에 동생남친까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8
주작 아님? 도미노는 안먹어봤어도 피자는 먹어봤을거 아니야.... 8조각에 라지인데 한조각씩 먹으면 배가 찬다고 생각하는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0
누구랑 먹을지 어떻게 알고 선물하냐.. 그냥 적당히 두세명이서 먹겠다 싶어서 준 거지.. 뭔 살려줬더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심보네 에휴..
1개월 전
익인191
있을 만한 일임 가난한 사람 중에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 많음...
1개월 전
익인191
외집단이 불러일으킨 사건에 내집단이 비굴하지 않으려고 응집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192
근데 피자 처음 먹어보나? 한판을 7명이서 먹을 생각을 어케함
1개월 전
익인194
알고봐도 열받네 진짴ㅋㅋㅋ 잘 거른듯
1개월 전
익인195
나라면 그게 콜라든 파스타든 우선 친구가 보내준거로 한 판 시키고 나머지 한 판은 내 돈으로 해서 사먹었을듯... 7명이서 어떻게 한 판을 먹으려고 한거지? 진짜 이해가 안가는데........ 근데 거기다가 가성비 운운? 서운할만함
1개월 전
익인195
다른건 다 떠나서 내가 이 집에 피자 먹으러 간 친구남친이나 친구동생 남친 입장이라면 뭔가 좀 그랬을 거 같음... 달랑 피자 한판으로 7명이 나눠먹겠다고...? 난 빠지고 걍 식구들끼리 먹으라고 했었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7
둘다 안맞아 너무
1개월 전
익인198
아니 뭔 선물을 저렇게 썼으면 가성비다 뭐다 야 너무 적더라 이럴게 아니라 너가 나 먹으라고 준건데 내가 더 많이 못먹어서 미안해야하는거 아니야??? 나는 미안하다 했을거 같은데 너가 준 걸 다 나눠먹어서 미안하다고 나도 왼이랑 친구 못해 저게 뭐야...
1개월 전
익인198
ㅋㅋㅋㅋㅋ거기에 잘봐 파스타세트 아니야 하는거 너무 웃기네 뭣이중헌디
1개월 전
익인200
아 근데 미안한데 이래서 가난한 집안들 거지근성은 어쩔 수 없음..
1개월 전
익인201
선물받은건데 가성비타령은 뭐고 다신 안사먹겠다는 못되먹은 말은 뭐래.. 받은거 어느정도 양인지 알텐데 애초부타 7명이서 먹었다고 하는거 비꼬는 것처럼 들리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2
가난한 친구인가
1개월 전
익인204
근데 사준 친구 생각하면 그냥 가족끼리 잘 먹었어 에서 끝나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자기도 선물 받은 건데, 그냥 간결하게 선물해준 피자 잘 먹었어!! 너무너무 맛있더라. 에서 끝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
너무 고마워서 커피라도 보내주지는 못할 망정 굳이 누구랑 먹었고 가성비가 어땠고 이런 얘기 왜 해..
저거 카톡 온 거 보니까 먹으면서도 가족끼리 얼마나 친구 얘기를 했을 까 싶은데 나는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5
갑자기 저번에 손이 작으면 음식 차라리 주지 말라는 글 생각 나네ㅋㅋㅋ 다 왼쪽같은 부류 였을까? 남이 주면 그냥 고맙다 할것이지 받아 놓고 난리 에휴.....
1개월 전
익인206
파스타세트 어쩌구 했을때부터 손절
1개월 전
익인208
십거지저지능자가족들같음ㅋㅋ
피자 하나 사줬더니 온가족 집합해서 처먹처먹ㅋㅋ
1개월 전
익인209
돈이 없고 거지라서 저렇게 지지리궁상 맞게 사는건 죄가 아님. 하지만 저렇게 눈치 없고 사회성 없고 양심 없는건 죄가 맞다
1개월 전
익인210
아니 진짜 친구를 저렇게 … 그냥 물주보듯 보냐 진짜 개 거지근성
1개월 전
익인212
친구 개별로.. 솔직할 게 따로있지; 누구라도 선물 줬는데 아 비싼거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 다신 안 쓸듯~ 이러면 기분 상하는게 당연한 거 아님? 그걸 지금 솔직이라고 입을 터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3
ㅋㅋ 파스타 없는데 이러네
처음 피자 공짜로 먹는다고 줄줄이 데리고 와서 가성비 떨어진다ㅋㅋㅋ 가웃기네
1개월 전
익인214
내말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5
이글 밑에 보이는 글..
이건희 : 가난한사람한테 돈주면 안된다..
그저 맞말
1개월 전
익인217
피자 도착해서 상자 열어보면 사이즈가 딱 보이는데 7인은 사람이 너무 많다라는 생각 바로 들지 않나? 딱 봐도 2~3인분 되는 음식을 주문 했는데 7명이 모여 놓고 가성비 이러고 있네 삼겹살집 가서도 7명이 고기 3인분 시켜놓고 가성비 떨어진다 이러고 있을 건가?
1개월 전
익인218
피자 얻어먹은 친구가 좀 마인드가 그러네.
1개월 전
익인219
아니 근데 이게 주작이라쳐도 쓰니한테 뭐라하는 댓 있는것도 놀랍다 뭔 진짜 그지야...? 나같으면 개정색하면서 말함 못 먹을거 던져준것도 아니고 피자한판에 7명이서 먹으면 당연 모자르지ㅋㅋ 처음 먹어봤으면 뭔지 알고나 찾아보고 먹던가
1개월 전
익인220
진짜 상그지가족이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1
일하는데 고생한다고 하는 거 보면 성인인 것 같고 동생도 성인이거나 성인 아니어도 그렇게 어리진 않을텐데 둘 다 남친까지 데려와서 먹었다는 게 이해가 안 감 오늘 우리 집에서 피자 먹을건데 같이 먹을래?이러고 데려온 건가 뭔 초딩도 아니고
남친들도 피자 안 먹어봤대서 먹여주고 싶었던건지 뭔지
1개월 전
익인225
아니 왜 선물 준 사람 눈치를 못 줘서 알달인거임
28일 전
익인226
…..?
3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엄마가 새벽에 혈뇨로 아산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이슈
(약🔞) 현재 심연 그 자체라는 남캠 엑셀방송..JPG
이슈
AD
AD
정확히 5:5로 갈렸다는 황금밸런스 식단
이슈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피치피치핏치 누가 젤 예쁘다고 생각해?
일상
근데 시술 할수록 엄청 빨리늙는거같아
이슈
AD
AD
시부모님 패딩 사드렸는데, 표정보고 눈물 날뻔 했어요.jpg
이슈
혼전순결 교회언니
이슈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손님들이 직원 사진을 자꾸 올림
이슈
AD
스벅 초코케이크 둘중에 뭐가 더 맛나???
일상
AD
중국 부모가 딸을 구해준 한국 버스기사에게 한 보답
이슈
23만 유튜버의 당일 퇴사 브이로그
이슈
AD
"매일 먹는 '이 음식', 췌장 혹사한다”… 의사 경고, 뭐지?
이슈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AI로만든 코카콜라 국중박 콜라보
이슈
중3아이가 수학여행 안간다네요..JPG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208
06.16 19:56
103578
4
일본 LGBT 근황
197
06.16 17:49
85302
11
이슈·소식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114
06.16 22:41
65283
0
정보·기타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90
0:18
49830
1
이슈·소식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71
06.16 22:02
65855
0
정보·기타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64
0:27
38034
0
유머·감동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63
06.16 21:10
59658
5
유머·감동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68
06.16 22:48
39643
3
유머·감동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58
06.16 23:33
55082
5
유머·감동
한국 러쉬 부담스러워서 외국 러쉬 갔는데
51
06.16 20:04
44622
12
유머·감동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8
06.16 23:34
57042
1
이슈·소식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40
06.16 22:39
64896
1
위고비나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아구통 날리고 싶다던 교수님 다른짤ㅋㅋㅋ.jpg
41
06.16 19:23
23548
3
유머·감동
✌️완전 성공한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 거제 야호 밈.jpg
49
06.16 18:35
36396
12
정보·기타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54
06.16 22:14
52367
2
'취사병' 정재성, 웃음·눈물을 다 잡다
9:37
l
조회 94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9:34
l
조회 801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9:31
l
조회 579
전설의 러시아 도청장치
9:30
l
조회 726
한국남자를 평가하는 베트남여성
9:27
l
조회 725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9:25
l
조회 1430
BBC 선정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학자 TOP10
9:19
l
조회 533
2주차 2천만뷰 넘기고 넷플 공식 글로벌 1위먹은 참교육 근황.jpg
9:16
l
조회 1117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3
9:16
l
조회 3425
계란후라이밥 취향
2
9:15
l
조회 1190
서울사람들은 모르는 경상도 국밥 특
9:14
l
조회 449
일본 신사 부적
9:13
l
조회 403
제주에서 소떼를 만났을때 대처법
9:12
l
조회 505
l
추천 1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9:11
l
조회 181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7000원
네이밍 플러피 파우더 블러쉬 그레이브 미개봉 팝니다
미개봉 반택비 포함 칠천원에 팝니다 유통기한은 28년 6월 18일까지입니다
3000원
디즈니플러스 1인
지금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30000원
야구장
21000원
웨이브/티빙 6개월 한 분 구해용
한자리남았는데 같이 하실분 구합니당!티빙 광고형 6개월 2500x6 15000원웨이브 프리미엄 6개월..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52000원
삼성 라이온즈 코이세이오 콜라보 모자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사람
9:11
l
조회 482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
1
9:10
l
조회 1300
여동생 남친이 눈치줌
9:09
l
조회 886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6
9:08
l
조회 4674
여심을 여는 비밀번호
1
9:07
l
조회 885
이 상황 어쩔
9:07
l
조회 10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38
1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3
2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7
3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4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5
5
문신 제거 수술 전후
10
6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8
7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5
8
가게 철거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전화 받는 것도 힘들다는 철거업체 대표
2
9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84
10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직원
11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12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7
13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14
소개팅 결과 통보.jpg
6
15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2
16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
1
17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18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99
19
전설의 러시아 도청장치
20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6
1
하이닉스 머고
10
2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17
3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4
4
어제 후배 엄청 혼냈는데... 오늘 아침에 울더라
12
5
뒷머리 한쪽으로 넘기는거 유행했음 좋겠다
14
6
장내환경 개선하려고 별거 다 해봄..
30
7
살 계속 빼고 있는데 이런 소리 들으면 그만 빼야겠지...?ㅋㅋ
29
8
마운자로 맞을때랑 안 맞을때랑 피부차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4
9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4
10
버스표 예매방법 모르는 익들 있어?!
9
11
급한일없으면 삼전 그냥 계속 냅둘까?
1
12
나 주식 시작하고 좋은 점 하나 있음
1
13
혹시 직장인들아 신입이고 수습인데 연차
19
14
소신발언. 비염인들끼리 사무실 만들면 안돼냐..?
8
15
알바 하루하고 그만듀ㅓ도 되는거임..?
7
16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7
17
몽총비용 102000원 나갔다
10
18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6
19
살빼는중인데 살빼란소리들음
4
20
너네 회사 몇개월만 다니고 이직한적 있어?
1
1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35
2
정보/소식
성심당 멜론롤 출시
14
3
우리회사 아르헨티나 알제리전 단체 관람 예정....
2
4
어제 카스타드 12박스 4천원 오류 맞나보네
6
5
핸드폰 충전할 때 충전기 뜨거워지는거 정상이야?
6
6
GS25, 신예 걸그룹 키키와 손잡고 과일 젤라또바 출시
7
유준이 인스타 사진인데 엄청 컸어ㅠㅠ
8
커스터드는 오리온보다 롯데가 맛있는데
11
9
얘네 이러다 목 나가긋다
1
10
최애가 분명히 정해져있는데 보면 귀여워서 웃음 나오는건 다른멤버임... 최애가 바뀐걸까
5
11
혈육 일 안하고 월드컵 폰으로 보는거 실화냐
12
12
진짜 무명돌 덕질하면 이렇다는데
1
13
ㄹㅏㅇㅣ즈 쏘어 ㅇ원빈 도입다음에 목소리 누구야?
14
정보/소식
에스파 닝닝, 알로 웰니스 클럽 '투어 레디' 공개
15
근로장려금 일주일 남았다
3
16
진짜 소희는 음색이 대박이다
17
라이즈 뮤비프로모 안돌린건가?
19
18
와..이쯤되면 참교육 드라마가 아니라 다큐아님? 그냥 뉴스보고 대본 쓴 수준인데
7
19
나 다이어트 좀 뭔가 되고 있나봐 체지방률 36%에서 31%됨
7
20
정보/소식
넬, 5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더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예고
1
허남준 이 사진 초면 맞지?
4
2
호프 메인 포스터 떴네
3
참교육
참교육 여론 안 좋음?
15
4
고래별 1롤 최우식 이야?
2
5
그럼 올해 넷플드 흥드는
5
6
멋진신세계
습스가 임지연,허남준,장승조가 뽑은 명장면 회차 스틸컷 풀어줌ㅋㅋㅋㅋ
2
7
근데 사람들 잘될거 귀신같이 알아본다
2
8
참교육 그 1화 가해학생이 인스타 40만 올랐더라
3
9
참교육 이 차트에 들어가긴 힘들겠지?
4
10
참교육
걍 시즌2 나오길 기다린다...
1
11
참교육은 근데 당연히 잘될거같았음ㅋㅋ
5
12
넷플 기대작 아무 소용없구나....
14
13
멋진신세계
또 봐도 좋은 차세계 외모체크 에필
1
14
와 미친 참교육
15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4
16
참교육 공개 전에 홍보도 거의 없었음
4
17
김무열 차기작 2개도 넷플이네
18
참교육
어떤 에피가 가장 좋음?
6
19
매년 쪼끄만한 나라에서 대박드가 나와 신기하게
20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3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